본문 바로가기
정보통/주거.주택

※한폭의 수채화 같은 곳! 삼성래미안 종암2차의 입주자초청행사(사전점검 과정과 각종 부대시설소개)

by 쭈쭈뽕 2009. 10. 6.

※한폭의 수채화 같은 곳! 삼성래미안 종암2차의 입주자초청행사(사전점검 과정과 각종 부대시설소개)

쭈쭈뽕이 삼성래미안의 명예기자로 ~래미안의 각종 소식들 전해 드리고 있는데요,

이번엔 종암동으로 날아간 이야기 해 드릴께요.

종암동은 서울시 성북구에 위치한 곳으로

서울의 중심부에 비교해서 북쪽에 위치한 곳이에요.

지도를 보면

가까이에 고려대,성신여대가 위치하고 있고 국민대 한성대도 가까이 있고

신세계백화점 고려대병원도보이네요.

가까운 곳에 개운산 근린공원이 있고홍릉수목원도 멀지 않네요.그리고 차로 조금만 가면 북한산 국립공원도 있어서

정말 살기가 좋겠어요.

내부순환로와 동부간선도로도 진입하기 편리하구요.

가까운 전철역은길음역과 월곡역이 위치하고 있는데

버스 한 두 정거장정도의 거리에 있더군요.

여기는 종암 2차

1차와 3차까지 있다고 하는데

지리적인 위치가 좋을 뿐 아니라

강북 뉴타운 지역과접하고 있어서

앞으로의 발전성이 상당히 높은 곳인 것 같아요^^

종암동대로변부터 이렇게 래미안 안내판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큰 길에서아파트단지 안까지 가는 길마다 저렇게 화살표 표시가 되어 있어서

헤매지 않고 사전점검 행사장을 찾을 수 있었지요.

이런 세심한 배려 덕분에 입주자분들은 더 편하게 사전점검을 받으셨을 거 같아요.

여기가 바로 종암래미안의 정문!

일단 정문서부터 보안이 철저해요.

저도 겨우 통과했는데요.입주를 한 다음에도 이런 보안이 계속 유지되면 참 안심하고 살겠다 싶더군요.

높이 16~20층 높이에

총 1,168세대!

최고 디자인상을 받은 ~삼성 래미안의 디자인을 음미하면서 행사장으로 향했습니다.

뽕이가 가상으로 참여하는~입주자 초청 행사는

입주자 분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도 제공하면서

또한 미리 입주전에 입주할 집을 사전에 점검할 수 있게금 한 행사인데요.

아파트안으로 들어가면서 참 정성을 많이 기울였구나~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안으로 들어서면 온통 이렇게 레드 카펫이 깔려 있어요.

이 레드 카펫은 ~마치 영화제의 수상자처럼 최고의 예우를 해드리는 하나의 상징적 표시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카펫을 밟고 걷다보니 마치 연예인이 된 것 같은 착각이 마구 들더군요.

대접받는 느낌이었어요.

먼저 사전점검 받을 헤스티아 라운지로 향합니다.

중간 중간에 이렇게 표시를 확실하게 해둬서 입주자들이 이용하기 쉽게금 배려해놨어요.

그날 뽕이는 일일 입주가가 되어서 입주전에 ~~

집안에 여러가지가 문제가 없는지 제대로 되어 있는지 확인 하는 절차!

즉 입주전 사전점검을 하는 체험을 했어요.

사전점검을 받으려면

우선 헤스티아 라운지로 가서

(헤스티아 라운지는 입주과정 또 입주후 1년간 주민들의 편의를 도와주는 곳이에요)

헤스티아 라운지에서 입주자 확인한 후~키를 받아서

입주전 사전 점검에 들어갑니다.

(요 과정은 제 블로그에 있는 래미안 인계~포스트를 보시면

자세히 보실수 있어요)

요렇게 나란히 나란히~

아파트 안으로 들어가면서 보이는 우체통!

래미안은 우편함도 세련되네요^^

<사진 그린러버님제공>

엘리베이터 타고 슝~

래미안 엘리베이터 검정색이라 세련된 느낌!

아파트 안으로 들어 갔습니다.

여기가 거실이에요.~

다른 각도에서 본 거실!

널널한 거실~그냥 바닥을 뒹굴고픈 넓이 입니다.

아직 새 조명이라~포장 비닐도 그대로!

이사 들어오시면서 비닐을 뜯으면 정말 고급스러운 조명일 것 같았어요.

역시나 여기도 저번 제가 보여 드렸던 수원 인계 래미안처럼~

집안 곳곳에 래미안 만의 특화된 장치가 설치되어 있더군요.

여긴 욕실이 딸린 안방이에요.

안방쪽 창문 풍경이구요.

요기가 아마도 작은방~전경?! 사진만으로 보니 마구 헷갈린답니다 ㅎㅎ

요렇게 작은 방엔 작은 붙박이장이 ~

그리고안방에는 부모님들의 좀더 프라이빗~한 공간을 위해

문이 닫히면서 문사이 틈새를 막아 소음을 막는 세심한 배려까지 해놓았답니다^^

부엌 구경해볼까요?

싱크대~널널해서 좋고

전체적인 부엌은 이런 모양이에요.

저기 빈 곳은 냉장고가 들어갈 자리구요.

저 사진은 촬영하고 있는 컨셉으로 연출 하고 있는 장면이네용 ㅎㅎ

요렇게 정답게 사진도 한장!

쿡탑과 후드!

음식물 쓰레기 탈수도 되는 개수대!

이제 화장실이용.

화장실은 네모난 세면대!

그리고 발받침이 있어 반신욕하기도 좋은 욕조!

비상시 누를 수 있는 비상연락버튼 등이 있어요.

요런 것은 래미안 모두 같이 적용되는 거래요^^조금씩 다를 수도 있지만요.

안방쪽~에서 화장실로 들어서는 곳에 파우더룸이 작게 있구요.

여기에도 붙박이 장이 있어서 많은 수납이 가능하게 해놓았더군요.

래미안은 참 수납 공간이 많아서 좋아요.

그리고 각종 첨단 장치들이 자랑거리지요.

거실장 위에 이렇게 홈씨어터를 바로 연결 할 수 있는 장치가 깔끔하니 설치되어 있고,

옆쪽은 피씨와 케이블 콘센트! 디자인과 색상이 깔끔해요!

그리고 래미안의 보일러실은 어떨까 궁금하지요~

요런 ~~사진엔 없지만 공간이 꽤 되요^^ 창가에 위치하고 있구요~^^~~

아파트 내부에서 내다본 전경이에요.

집안을 구석구석 살펴보면서

입주자 사전점검 체크북에 체크를 합니다.

그래서 불만족스런 부분은 다시 보강하고 시정이 되게금 하는거예요.

입주자가 만족할 수 있게~요런 사전점검을 하는 거지요^^

이렇게 일괄소등 스위치를 이용해서 집안의 불을 모두 끄구요~(편리하겠어요)

사전점검해서 별 불만족스런 상황이 없다면 이제 키를 반납하러 헤스티아라운지로 돌아갑니다.

지하 1층에 있는 헤스티아 라운지로 고!~~고~

체크리스트 반납하고 키도 반납합니다.

아직 입주하는게 아니니까요.

가상 입주자 였던 그린러버님~키을 반납하는 표정에서 아쉬움이 묻어나죵?ㅋㅋ

그냥 눌러살면 안될까요~~우리..ㅎㅎ

이제 카드도 반납했겠다~

쉬면서 단지 곳곳을 구경하며 다녔어요.

서정적인 분위기를 더하고 있더군요.

아파트 안을 봐도 밖을 봐도~역시나 ~

국가고객만족도~12년동안 1등을 한 이유가 거기 있구나

생각되더군요.

대한민국 디자인 대상도 수상했군요^^ 그럴만해요.

밖으로 나와서 기분좋게 산책에 나섰어요.

메타세콰이어 나무가 멋진 메타세콰이어길~

작은 나무들이 같이 어울어져 아름다운 정원

저 키가 큰 나무들이 메타세콰이어 나무예요^^

그런 정원 군데 군데 이렇게 운동기구들도 있고

구석구석~놀이터가!

놀이터도 몇 군데나 있어서~완젼 좋더군요 아이키우기 좋겠어요.

울 개구장이 래미아니스트들~ 저거 ~놀이기구 타면서 놀고 그랬어요~^^ㅎㅎ

동심으로 돌아간 분위기!~

구석구석 정원~에 이야기들이 얼마나 많은지요.

매화원! 많은 수량의 매화나무들을 심어놔서 봄이 되면 매화꽃도 만발하겠군요.

역시나 ~래미안마다 아름다운 조형물을 빼먹을 수가 없는데

여기의 아름다운 조각물을 보세요!

우리 집앞에도 저런 조형물이 있다면 정말 좋겠네요~~^^

뭐니뭐니 해도 제일 멋졌던 곳은 300년 수령의~나무가 있는곳인데요.

아파트단지 중앙에 위치한 곳으로~

이곳의 조경은 정말 아름답더군요.

300년 수령의 나무!

이렇게 작은 폭포도 있고

돌다리도 있고

구름다리도 있구요.

(혼자 이쁜척하지만 하나도 안이쁜사람이 뽕 ㅋㅋ)

개울이 있어서~

아이들 놀기 좋겠어요.

역시나 아이들은 자연과 같이 커야 하는거지요.

이쁜 들꽃이 가득했고

이렇게 개울옆 바위위엔 이쁜 이파리들이 낙엽으로 떨어져

서정적인 분위기를 더하더군요.

가는 곳보다 이렇게 이쁜 공간!

가을인데도 더운 날이었는데 더위를 식혀줘서 좋았어요.

요기는 정문가까이 있는 폭포!

래미안의 또다른 명물~

투명 엘리베이터

아파트 단지안에 엘리베이트가 있는데 투명으로 전망이 가능해요~

역시나 럭셔리~

천장은 저렇게 유리도 되어 있어~다들 사진찍고들 했지요^^

이제 좀 쉬었겠다~

부대시설 둘러봤어요.

먼저 회위실 구경했는데요.

요기엔 대연회장이 있고 소 회의실이 있는데

여기는 입주자들이 대관해서 쓸 수도 있다고 해요.

화각이 넓지 않아서 공간이 다 안나왔네요 널널하니 좋아요.

요기는 어딜가요?

독시길이 꽤나 크게 있습니다 좌석수도 많구요

무엇보다 눈만 돌리면 저렇게 멋진 풍경이 보여용~

남자독서실 여자 독서실 나눠져서 있구요.

그러고 밖을 나와보니 포토존에서 찍은 액자들이 대기중에 있더군요.

래미안에서 입주자들을 위해 이벤트로 사진을 찍어서 액자에 다가 넣어주는 이벤트를 하고 계시더군요.

요렇게~

예전에 제가 반포 래미안 갔다 찍은 액자 보여 드렸었는데 기억나실라나요~

야외에서 찍을 수도 있고 이렇게 멋진 실내에서 찍을 수도 있어요.

요긴 어딜까요?

아이들 놀이방이에요 지금은 입주전이어서 ~직원분들이 계신데

나중에는 구조가 조금 바뀌어서 아이들 놀이방으로 사용된다고 해요.

벽이 요렇게 이쁘더군요 앙징맞고

놀이방에도 에어콘 쌩쌩나오고 보일러 후끈하게 나오게

시설이 잘 되어 있어요.

손잡이 하나도 이렇게 이뿌네용

독서실 옆에도 화장실~

골프장 옆에도 화장실~

구석구석 화장실이 있어서 편리하겠어요.

그리고 골프연습장도 있어요.

래미안은 골프연습장은 기본이더군요 ㅎㅎ

사진으로는 다 표현이 안되지만 널찍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할 수 있겠어요.

여기는 피트니스센타!

각종 휘트니스 기구에 ~러닝머신대수좀 보세용^^

규모가 작지 않아요~아파트 단지내 서비스 시설인데도 말이죠.

어르신 분들을 위한 공간

노인정도 있구요.

없는게 없네요 아주 그냥! ㅎㅎ

사진 찍어주는 이벤트 말고도 이렇게 캐리커쳐 이벤트도 하고 있는데

우리 래미아니스트들은 저번에 반포 퍼스티지에서 해봤거든요.

그래서 이번은 커피 마시면서 구경했어요.

신종플루의 유행때문에 이렇게 손소독기도 설치되어 있더군요.

참 기민하고도 발빠른고객서비스가 아닌가 싶더군요.

이렇듯 작은 정성.배려에 사람들은 감동을 먹는 거잖아요^^~

그렇게 래미안 종암의 다양한 모습을 가슴에 간직한 채

집으로 향했어요.

중간에 맛난 보쌈도 점심으로 먹고 수다도 가득 피웠지요~

그건 제 다른 포스트로 구경시켜 드릴께용^^

(단체사진 몇 장은 우리 이쁜 래미아니스트 친구들이 보내준 사진입니다.

고마워 러버야,모즈야,뜨레야,희나야)

ㅎㅎ 래미아니스트 5인방의 삼성래미안 종암 체험기 보여 드렸어요.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시간들이라~더 즐겁고 행복한 순간들입니다.

그럼 또 잼나고 신나는 이야기 데리고 올게용^^*

더 자세한 사항은 래미안 홈페이지나

래미안의 네이버카페 래미아니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래미안

래미아니티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