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뽕이네.가족사

※[Qook 인터넷전화]신학기 SPEED이벤트에 도전하다!와웃 삼성넷북,아이팟,닌텐도WII,올림푸스PEN카메라대박경품-쭈쭈뽕.가족게임동영상

by 쭈쭈뽕 2009. 9. 21.

※[Qook 인터넷전화]신학기 SPEED이벤트에 도전하다!와웃 삼성넷북,아이팟,닌텐도WII,올림푸스PEN카메라대박경품-쭈쭈뽕.가족게임동영상

<아래 포스트는 동영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플레이하시기전 블로그음악(왼편상단)을 끄시고 감상해주세요.

뽕이네 식구들 노닥거리는 동영상 플레이됩니다 ㅋㅋ>

쭈쭈뽕이네 아들내미가 게임하는 장면이에요.

ㅎㅎ

뭘 저리 열심히 하고 있나 싶으시죠?

엄마하고 누나가 열심히 하니까 아들내미도 저렇게 ㅎㅎ

막대기 같은걸 써서 용쓰고 있네요 ^^*

게임도 재미지만

요거요거 경품이 장난 아닌 게임이에요.

경품이 삼성 넷북!우와~

닌텐도 WII,

올림푸스 PEN카메라!~

여기저기에서 탄성이 흘러 나오는 소리 들립니다 ..ㅎㅎ

어디서 그런 대박 경품 게임 이벤트를 하는지

급 관심이 생기시지용?

바로 요 게임 이벤트명은 [QOOK인터넷전화 신학기 SPEED게임]이에요.

게임시작하면 아래사진의 학생이 ~학교갈라고 대기중입니다 ㅋㅋ

게임방법은 신이 요 책가방을 맨 학생이 되어서 열심히 달리기만 하면 되는 건데용.

달리는 것도 그냥~스페이스바만 열심히 누르면 되는 ~

ㅎㅎ 아주 간단한 게임이에요.

그치만 간단한 게임이라고 얕봤다가는 코다칠 수 있다는,,

아니 녹초가 될 수 있다는 ㅋㄷㅋㄷ

한번 해보면 재밌고 또 승부욕이 생겨서 자꾸만 하게 되더라구요.

은근 중독성 있는 게임이에요.

요 학생이 열심히 달려서 시간내에 교실안으로 들어가면 성공!

죠기 위에 완소 선물들을 탈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는 거죵^^

스페이스바의 속력에 따라 저속에서는 걷고,

좀더 빠르게 누르면 점프하면서 날으고

좀더 속도가 나면 ~~스케이트 보드를 타고 간다는^^!~~

그럼 뽕이는 성공했냐고 물어봐 주세용^^*~

대답은 좀있다 알려 드리구요

게임하고 사이트 둘러보다 보니

어멋 인터넷 전화가 이리도 이쁘네요~

디자인이 세련된 것도 있고

귀여운 것

또 그냥 무난 한 것도 있구요.

요즘 저렴한 인터넷 전화 많이 쓰시잖아요.

아직도 핸폰만 쓰시는 댁보다

조금씩 전화요금을 줄이기 위해

또는 전화주는 사람들의 요금까지 생각하느라~

기본적으로 집전화를 다시 장만하는 분들 많아지고 있는데요.

일반 집전화보다 인터넷 전화가 더 저렴하더라구요.

기본료..요런것도.

뽕이네 집도 인터넷 전화~쓰고 있는데

구형이라 별로 안이뻐요~

근데 요거 신형이라 정말 이쁘군요.

탐난다..ㅎㅎ

QOOK 인터넷 전화를 이용하면 국내통화도 저렴하고

특히 시외요금 저렴해요.

그리고 국제통화 완젼 저렴하던데

해외에 계신 분들은 요거 요거 필수 같아요.

그리고 이동전화로 거는 것도 ..핸드폰대 핸드폰으로 거는 것보다 다소 저렴하구용.

제일 좋은 것은

시외통화와 국제전화!

ㅎㅎ 요건 제 생각이구용.

얼굴이 보인다는 장점이 일반 전화와는 달라서 좋은데요.

그쵸?

특히나 떨어져 있는 가족들 ~얼굴 보면서 통화할 수 있다는 게 좋지용~^^

신청은 다양한 방법으로 신청가능 한가봐요.

저라면 온라인으로 가입하겠어용~

왜냐?

ㅎㅎ

바로 요거!

설치비가 면제라는 거!

인터넷상에서 손가락만 딸깍 클릭하면 되는데

그쵸?방문신청이나 요런거 교통비도 생기고

온라인으로 가입하는 게 정말 좋겠어요.

음성폰~요거 전용전화기를 준다는 야그!

가격도 저렴하던데~^^

관심계신분은 확인하셔도 좋겠어요.

요기<<

그러기에 사람은 정보가 많아야 한다는 거죵^^

그런 의미에서 쭈쭈뽕이가

울 님들의 정보통이 되어~여러 유용한 정보들 알려 드리는 거지요.

ㅎㅎ 요거..다들 승부욕이 생겨서~

무슨 스포츠를 방불케 하는 장면을 연출하네요.

따다다다다

열심히 스페이스바질~~ㅎㅎ

그리고 한옆에서는 응원!

달려라~달려라~달려라~하니..

ㅎㅎ

요거 아들내미가 개콘에서 일출~일출하면서 나올때 나왔는데

바로 아들이가 배워 버린거 ~를

생활에 활용하는군요~ㅎㅎ

딸내미도 실패

아들내미도 실패!

그래서 뽕이의 어깨가 무거웠어요.

비장하게 자리에 앉아 심호흡을 하고

아들내미 딸내미의 응원과 기를 받아

게임 스타트 클릭했지용~

그리고는 열심히..젖먹던 힘까지 다해서

다다다다다다다다다닫다다다다다다닫다다다다다다

^^

클릭했더니 오홍~~

성공했어요..성공!

ㅎㅎ 다섯번 만의 성공!

학생이 교실로 들어가니~

그냥 요런 멘트가 두구둥 뜨는거 있죠.

그래~

뽕이 인적사항 ~즐거운 맘으로 입력하구용~

요렇게 이벤트에 응모를 완료했지용~

ㅎㅎ

한번더 하고 싶었지만

기력이 소진되어서리..^^

잠시 쉬었다가 또 했답니당.

시간날 때 한번 해보세용~ㅎㅎ

무엇보다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던걸요.

뽕이 딸내미는 닌텐도 WII따야 한다고~

어찌나 열을 내던지..

ㅎㅎ 이러면서 사는 거지용~

가끔은 갖고 싶은 걸 생각하면 참 행복해요 그쵸?

뽕이는 넷북을 생각하면서 다다다다닫~ㅋㅋ

여러분은 어떤게 제일 탐나시나용?~

재미삼아 아이들과 게임도 하고

갖고 싶었던 물건 갖는 상상도 하면 행복하겠죠?

역시나 물건은 가지기 전보다 갖기전 소망할 때가 더더 갚진 것 같아용.

그리고 덤으로 ~인터넷 전화 관심없는 분들을 위해~

살짜기 QOOK인터넷 전화도 소개해 드렸어요.

심심한데 게임 한 번 하러 갈까요?~~

다다다다다다^^

대박경품 QOOK게임하러 가볼까?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