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본.요리/데코.케익

§케이크만들기-4단 화이트케이크-실패한?작품이라네요~~ㅋㅋ

by 쭈쭈뽕 2008. 5. 13.

§케이크만들기-4단 화이트케이크-실패한?작품이라네요~~ㅋㅋ

<<<쭈쭈뽕이가 만든 케이크 중에 제일 못생긴 케이크를 보여 드릴께요^^

원래는 디자인도 이쁘게 한건데

버터 크림의 배합이 잘못된 건지 엄청 녹고 해서

장미를 못올렸답니다.

원래는 장미를 올려서 멋지게 장식해줄 요량이었는데

요모냥이 되었어요.

학원에서 일찍온 당번^^이 미리 버터크림을 준비하는데요.

이번에 준비된 버터크림이 배합이 잘못되었나봐요.

냉장고에 넣어 두었다 꺼내도 금방 녹아서

에라이~~함시롱..리본이랑.별 몇개만 짜주고 끝냈답니다.

그래도 공들인 탑이라 사진을 안찍어 줄수가 없지요.

요건 울 동네 아저씨랑 울 정다운 이웃님이랑 나눠먹었답니다.

참참 원래 디자인은 이러해요^^

ㅋㅋㅋ 장미만 올렸어도 참으로 이뻤을 터인데

좀 안타까웠답니다.

담엔 요 디자인대로 한번 만들어 볼려구요^^~~

담엔 더더 이쁘고 멋진 케이크만들래요

기대하셔도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