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본.요리/쭈쭈뽕. 점심

※강남역 맛집-복진면에서의 맛있는 점심(복어요리,생면)(쭈쭈뽕.점심메뉴)

by 쭈쭈뽕 2009. 6. 16.

※강남역 맛집-복진면에서의 맛있는 점심(복어요리,생면)(쭈쭈뽕.점심메뉴)

요기는 일원동 래미안 갤러리~~^^~

이 아리따운 처자들은 누굴까요?~~ㅎㅎ

늘씬한 희나맘님과 멋쟁이 그린러버님~!

[래미안갤러리]에서 열리는 건강콘서트~(수험생자녀의 건강관리법에 관한 강의였어요^^)

를 듣고나서 희나맘과 러버님 저~뽕이 이렇게 세명이서 강남역으로 향했어요.

배가 출출해서 점심을 먹고 헤어지자 이렇게 되었거든요.

강남역에 도착해서 잠시 헤매어 주시다가~

발견한 곳이 복진면!이라는 곳이었는데요.

[한국식 일본 생라면~퓨전주점?~]이런 컨셉인가봐요.

무엇보다 좋은 건 복어요리가 꽤나 저렴하게 서빙된다는 점인데용~^^

메뉴판에서 제일 먼저 보이는 걸루다 주문했어요.

생면 두 개 핫생면 하나!

기다리면서 이곳 저곳 사진도 찍구요.

러버님은 호주 여행 다녀오신 후라~

마치 호주에서 방금 날아오신 것 같은 카우보이 모자로~~^^

잘 소화해 내는 센스가 멋지십니당~

드뎌 주문한 요리가 나왔네요.

복어맑은맛 생면하고 죠기 빨간국물이~복어핫 생면이에요.

요건 제꺼!

복어 맑은 생면인데

국물이 담백 그 자체더군요.

복어도 ..부드럽고 맛났구요.

특히나 면발이 쫄깃한게 입에 착착 감기는 느낌~~

아 국물 시원한데

사진보니 들이키고 싶군요~^^

한입 드실래요?~ㅎㅎ

강남역에 가셔서 먹을만 한데 없으시면

여기도 괜찮은거 같아용~~

요기는 몇번 출구더라..그건 까먹었공..강남역 농협 맞은편에 있답니당~

죠기 사진속 횡단보도 건너면 농협이에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기를요 ㅎㅎ

아래 링크 달아놓을께요~필요한 분을 위해~

뽕이가 먹어보니..핫생면이 좀더 제 입에 맞더군요.

국물이 얼큰하니..더 시원한 맛이구요.

특히나..술 드신 다음날 해장용으로도 좋겠다 싶어요~~ㅋㅋ

하루 뽕이 래미안 강좌 듣고 ~블로거 친구들 만나서 맛난 점심 먹은 이야기 해드렸구요.

또 잼난거 맛난거 있음..보여드릴께요.

그럼...즐거운 오후되세요~~^^!

http://www.bokjinmyun.com

참 혹시..요거 보시고

입맛 땡기시는 분들을 위해~데리고 왔어요.

체인점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