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쭈쭈뽕.스토리

※강남역 외출하고 델꼬 온 아이들(양말,후드티셔츠,강남역지하상가,쭈쭈뽕,딸내미랑 나들이)

by 쭈쭈뽕 2010. 1. 25.

※강남역 외출하고 델꼬 온 아이들(양말,후드티셔츠,강남역지하상가,쭈쭈뽕,딸내미랑 나들이)

쭈쭈뽕이는 알록 달록

파격적인 색상을 좋아해요.

그러면서 단색도 좋아한다지요.

무늬 있는 것도 좋아하고

아닌 것도 좋아하고

어떻게 보면 스타일이 없는 거일 수도 있지만

뭐든 이쁜 건 다 좋아한다고 볼 수 있죵^^ ㅋㅋ

그런데 지난 주중에 강남 갔을 때

강남 지하상가에서 델꼬 온 아이가 맘에 들어서~사진 한번 찍어 봤네용.

저번에는 여러개 사와도 사진 안찍었는데

요건 그냥 이뻐서라기 보다

그냥 들쳐 입고^^ 다니기 좋아서용 ㅎㅎ

무난한 스탈에

무지!

거기다 속과 모자엔 털이 송송

소매엔 솜까지 아주 얇게 들었더라구용.

요거 그냥 동네 입고 다니기 딱이겠어용^^~~

사실 옷이야 많지만

그냥 급하게 걸칠 옷은 마땅치 않을 때가 많은데

요거 많이들 만지고 가더만

제 맘에도 쏙드네용^^~

멋내기보다는 실속용!

ㅎㅎ 가격도 저렴해요.

만원에서 100원에 빠지네용^^~

가격에 비해 질도 좋은 편이네용~

강남역 맥도날드 옆에 있는 팬시점에서 산 양말들!

강남인데 양말이 무지 저렴하고 이뿌데용~

고양이랑 리본이 딸내미꺼고

물방울이랑 별이 뽕이꺼예용~~ㅎㅎ

양말도 1000원씩 리본 양말 2000원 저렴하다! ㅋㅋ

시보리가 안늘어나야 할텐데~

뭐 가격이 저렴하니..

이쁘게 얼마간 신으면 되죵^^~~

그러고 있는데~

아들내미가 지 파워레인저 양말을 들고 들어와 눕네요.

씨익!~~

ㅎㅎ 그래서 사진 찍어 줬어용~~

별거 아닌데..뽕이의 일상이라 찰칵찰칵!

찍어 남깁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