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연예

※김남길 길이길이 스타로 빛나리~쭈쭈뽕이가 예언해요^^ㅎㅎ

by 쭈쭈뽕 2009. 9. 15.

※김남길 길이길이 스타로 빛나리~쭈쭈뽕이가 예언해요^^ㅎㅎ

<사진없습니당-저작권땜시..방송국은 인기에 연연해 하면서도

저작권~내세우며 한 장의 사진조차 허용하지 않네용~

알아보니 다 불법이어서 지웠습니다.사진없이 읽어주세요>

선덕여왕의 새로운 다크호스~

비담!

비담의 연기자가 바로 김남길~씨인데요.

이름만으로는 강남길씨와 헷갈려요 ㅎㅎ

첨에 얼굴에 뭘 덕지덕지 바르고 나왔지만

커다랗고 맑은 눈매가 오히려 돋보였었죠.

그리고 원래 김남길씨는 피부가 밝은 편인데

분장을 까뭇하게 해놔서

오히려 왠지 자유분방하고 반항적인 이미지라

현대 복장을 한 ~김남길씨보다 더 매력적을 보이는 거 있죠?~ㅎㅎ

역시나 뽕이는 자유로운 분위기를 좋아한다니깐요.

여자건,남자건~

사람은 역시나 보기에 자연스럽고 편안해 보이는게 매력적인 것 같아용

게다가 선덕여왕에서 보이는 갖가지 표정!

대체 그가 지어보일 수 있는 표정은 몇 가지나 될까 궁금하답니다.

그리고 눈매좀 보세요.

코는 남자코인데

눈은 선이 섬세하고 이쁜 곡선이네요.

코선도 날렵하고 콧볼도 적당히 볼륨있고,

음..입은 다물었을때보다 환하게 웃을 때가 정말 매력적인 것 같아요.

웃으면 살짝 안재욱씨 느낌 나네요..제 느낌엔....

다들 공감하시죠?

아참..제가 예언을 한다고 했는데

뭐~ㅎㅎ제가 역술가도 아니고.

그치만 연예인 잘봐용~지가..

잘될지 안될지..ㅋㅋ

근데 이 분은 오래...가실 분 같아요.

배우로서 오랫동안 사랑받을..

제가 신랑에게 말했지요.

음..저 사람 웬지 배용준씨처럼 오래갈 것 같앙~

오래가고..돈도 꽤!^^ㅎㅎ

근데 좀 사이비 같긴 하죵 ㅋㅋ 안믿어 지신다고요?

사실 제 혼자서만 우기는 거지만.

이서진씨 첨 나왔을때

이서진씨한테는 죄송하지만 신랑이 얼굴이 좀 아니다고 했는데

뽕이가 오래갈 얼굴이야~했더니..ㅎㅎ 오래 가시지용?

그리고 김태희씨 일일 드라마 첨 나올때 제가 넘 이뿌다공 그랬더니..

지금의 김태희씨가 되었잖아용.자타공인 대한민국 국보급 미녀..ㅎㅎ

<<뽕이 억지 부린다..ㅎㅎ 네 억지 맞아용

김태희씨보고 그런 생각 안드는 사람어디 있었겠어요?~

이분들 말고도 더 있는데..음냐음냐

기억력이 감퇴된 관계로 요기까지만

하지만 하나 중요한 것은..

그는 매력적이다는 것이지요.

배용준씨처럼,이서진씨처럼.

아마 오래 사랑받을 꺼라..감히..예언을 해봅니당~ㅎㅎ

<<새벽에~이불펄렁거리는 소리같은 걸 해서 죄송하구용.

그치만..하나..그는 매력적이다!요걸로 결론 내면서..

(이성적인 매력보다..연기자로서의 매력을 이야기 하는 거지용`~진짜루..ㅎㅎ)

또 다른 재밌는 이야기를 가지고 또 올께용^^*~

잠시 바이!

참참 오른편에 깜빡대는 거 있죵?

해태 블랙 누가바 이벤트랑,리바트 베드 테이블 이벤트 진행중이어요.

그리고 기부도 함께하는 하선정 김치 공구랑,추석선물로 좋은 산수원 양파즙 공구!

푸짐하죵?재미삼아 구경해보셔도 좋습니당^^

요쪽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