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프로거/지펠아삭

※[김치냉장고]지펠아삭 김치냉장고의 아삭한 소리는 바로 요거!(맛있는김치,김치보관,삼성전자지펠아삭김치냉장고)by 쭈쭈뽕.아그들

by 쭈쭈뽕 2009. 11. 6.

※[김치냉장고]지펠아삭 김치냉장고의 아삭한 소리는 바로 요거!(맛있는김치,김치보관,삼성전자지펠아삭김치냉장고)by 쭈쭈뽕.아그들

<<

쭈쭈뽕이네 지펠아삭 김치냉장고~자유미션중 하나~

김치~아삭 하고 먹는 소리 들려 드리는 건데용.

다행이도 울 아이들의 적극적인 협조로~ㅎㅎ

가능하게 되었네요.

고마워..울 딸내미,아들내미..알라뷰~^^

맛난거 사줄께~ㅋㅋ

요~렇게 이뿐 지펠아삭 김치냉장고 안에 든

울 집 김치들!

아이들 밥 먹는 시간에 맞춰서 카메라를 들이댔어용^^

엄마~그거 뭐여요?

하면서 당황해 하지만~

엄마를 돕는다는 맘에~ㅎㅎ

선뜻~촬영을 응해주는 딸내미!

이제 딸내미가 커서 허락받고 찍어용^^

그치만 요 지펠아삭 김치냉장고를 위해서라면 더 많이 도와줄수도 있다고 딸내미가 말해주더군요.

그만큼 맘에 든다는 거죵^^

이제 아그들~

아삭 아삭~

뽀그득 뽀그득~

빠닥빠닥~

ㅎㅎ

맛난 김치 먹는 소리 들려드릴께용^^

ㅋㅋㅋㅋㅋ

울 아그들 정말 기특한걸요.

역시 잘 씹어주셔서..소리가 잘났습니당^^

마지막 요사스럽게 웃는 뽕이 웃음은 용서해주시와용.

신랑이 웃음소리만 빼고 올리라고 했는데..ㅋㄷㅋㄷ

재밌잖아요?!

김치들..쫘악 구경시켜 드릴께요.

보너스죵^^

침샘을 자극해서 밥맛을 돋구어 드리기 위하여..

ㅎㅎㅎ

지펠아삭김치냉장고 체험단 발대식할때~

이하연선생님이 만드셨던 김치!

역시나 명인이 만든 김치 답죵?^^

조명도 좋아서 더더 맛나게 나왔어용..만족

발대식대 울 조 친구들과 함께 만든 추억의 김치! ㅋㅋ

한입 드시와용

이제부터~김치 퍼레이드에용..

사진만 쭉!

밥위에 척 올려서 먹는게 제일 맛나지용^^

아~~해보세용^^

상상만으로도 맛나게 드셔주세용.

어떠세용~~

정말 침고이죵?

역시 저도 ㅠ.ㅠ 흑 밥먹고 싶어지네용..

<<요 모델은 신모델중 하나에요

요 모델 말고도 다양한 신모델이 가득

삼성전자 놀러가볼까요?

http://cafe.naver.com/zipelassak.cafe

지펠아삭 카페는 요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