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프로거/지펠아삭

※[김치냉장고]지펠아삭 김치냉장고 cf 프린스~이승기따라잡기!(쭈쭈뽕 아들내미~18번 아삭송 ㅋㅋ)

by 쭈쭈뽕 2009. 11. 6.

※[김치냉장고]지펠아삭 김치냉장고 cf 프린스~이승기따라잡기!(쭈쭈뽕 아들내미~18번 아삭송 ㅋㅋ)

삼성전자 지펠아삭 김치냉장고!

이렇게 부르기보다

이제 뽕이는 아삭이!

요렇게 부르고 싶어용^^

지펠아삭 김치냉장고가 뽕이네 집에 온 지..어언 ~~두달이 지나고 세달이 되어 가네용^^~~

이제 너무도 익숙한 식구 같은 느낌!

그래서 인지 아들내미는 자고나서 바로 찾는 것이

지펠아삭이고~

하루 종일 지펠아삭 김치냉장고를 몇 번을 열었다 닫았다 하는지요 ㅋㅋ

그러면서 이렇게 노래 부른답니당.

뽕이가 그냥 찍고 있는데..

ㅎㅎ 아들이가 갑자기 노래를!

역시나 사랑스러운 울 아들!

엄마를 그냥 도와줍니다~뽀뽀쪽!~^^

ㅎㅎ 아들내미~노래 솜씨 좋은가요?

아들내미가 부르는 아삭송이 씨에프 프린스~이승기군이 부르는 것만큼,,

아니 그보다 더 사랑스럽네용..

고스도치맘 ㅋㅋ

울 아들은 저기 홈바를 참 좋아해용.

물탱이 아들은

지펠아삭이가 홈바에 품고 있는 저~음료수들을 노리느라~

하루에 몇번씩 여는지..ㅋㅋ

다소 높은 높이여서 아들이는 아들이 쇼파놓고 저러고 있어용^^

얼마전에 지펠아삭 김치냉장고 씨에프~가 바꼈던데~

요것도 괜찮죵?!

두 샤방샤방한 사람들이 만나서

눈이 즐거워용^^ ㅎㅎ

제가 윤은혜가 되고 싶은 맘~~

꿈도 야무지지~

<<

승기군 더 보러 가시려면 요기!삼성전자~홈페이지로 슝~날아갑니당^^~

http://cafe.naver.com/zipelassak

<<카페는 요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