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프로거/지펠아삭

※[김치냉장고] 지펠아삭 김치 냉장고 퍼니쳐스타일(furniture style)~(쭈쭈뽕,지펠아삭김치냉장고와 함께하는 주방풍경,지펠아삭숨은기능)

by 쭈쭈뽕 2009. 10. 26.

※[김치냉장고] 지펠아삭 김치 냉장고 퍼니쳐스타일(furniture style)~(쭈쭈뽕,지펠아삭김치냉장고와 함께하는 주방풍경,지펠아삭숨은기능)

밤 하늘에 빛나는 별을 스타!라고 하지요?

천상에도 스타가 있지만

우리에겐 멋진 승기,이승기라는 스타가 있지용!!!

며칠 후 11월3일 저녁 7시 30분에 지펠아삭의 광고모델인 이승기씨를 실제로 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고 하지요?!

응모하셨는지요?

ㅎㅎ 뽕이는 뒤늦게 응모완료했어요.

당첨되면 전 초등학교 4학년생인 딸내미와 함께 보러 갈꺼에요.

되면 좋겠지만..^^

이왕이면 이승기씨와 사진도 찍는 시간이 주어지면 좋겠는데

미리 김칫국부터 마시는 뽕!

^^멋진 이승기씨만큼이나 반짝반짝 빛이 나는 주방의 스타가 있었으니

바로 ~지펠아삭! 김치냉장고지요.

뽕이네 주방에 들어오고나서는 허접한 주방이 빛이 더해졌다고 해야할까?

좀 고급스러움이 더해졌어요.

지펠아삭 김치냉장고 전면이 살자기 반짝이에요.

앞 면이 전부 작고 연한 반짝이!로 덮여 있구요.

그냥 보면 잘 모를 수도 있는데

그래서 반짝이는 것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거 있죵.

그리고 뽕이네 모델은 요렇게 꽃수술로 큼직한 다이아몬드같은 큐빅이 박혀들 있어요^^

우째 만들었대용?~

손으로 만져도 매끈매끈!

역시 요런 디자인 하나만 봐도 굿이에요 굿!

그리고 꽃 수술에 뿐만 아니라 중간에 있는 가드!에다 요렇게 또 자잘한 큐빅을 박아놨어요.

어머..정말 귀엽지 않나요?!

furniture style~!

어? 어디서 많이 듣던 말이죵?

지펠 냉장고의 윤은혜씨가 지펠 냉장고 광고에서 하던 멘트!

이제 퍼니처 스타일(furniture style)은 지펠냉장고만의 컨셉이 아니어요.

새식구가 된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도

역시나 요 퍼니처 스타일(furniture style)이라는 거!

퍼니처가 가구죵?!

그러니까 가구처럼 냉장고나 김치 냉장고를 만들었다는 얘기지요.

어디에도 잘 코디가 되게금 디자인면에서도 신경을 썼다는거고,

그리고 기존 주방에 있는 가구들과 사이즈나 요런 면에서도 참고해서 만들었다는 내용도 포함될거예요^^

그럼 뽕이네 집에 온 지펠아삭 냉장고의 스타일은 어떻게 되었을까요?~ㅎㅎ

다른 집에 가면 더 이뻐졌을 지펠아삭이

ㅎㅎ 쭈쭈뽕이네 집에 와서는 좀 스탈이 안살지만

대신에 ~주방을 환하게 빛내주고 있네요^^

특히나 큐빅이 반짝반짝해서

뽕이네 주방이 서쪽을 향해 있는데

해가 넘어갈 즈음이면 큐빅이 반짝반짝이면서 이쁘더라구요^^

짠!

ㅋㅋㅋ

뽕이네 주방이에요.

싱크대 있는 쪽이에요.

싱크대 기존 가구가 내추럴 우드 색상인데요.

이 색상하고도 뽕이 지펠아삭이가 잘 어울려요^^

그리고 에피아정수기와도 잘 어울리구요.

냉장고옆에 두고 쓰면 좋겠지만

좀 구조옮기기 복잡하여 일단 저기다 자리잡고 쓰는데 불편함 별로 모르겠어요.

봄이나 한번 배치를 바꿔볼까 싶기도 하답니다.

맞은편 !

요기 실제로 보면 그리 정신없지 않은데

좀 산만하게 보이네요?!

집에 비해 주방이 좁은 편이라

적당히 해놓고 살고 있는데

그래도 나름 주 배경색이라면 와인과 화이트예요.

하루 ~~색상 통일 들어가려고 하는데

산지 얼마 안되는 가구도 있어서

일단 봄까지는 보류랍니당^^~~ㅎㅎ

그 사이까지 바빠서요~

구석탱이의 냉장고가 오래묵은 냉장고죵~

좀 시원잖을 때도 있어요.

그런데 김치 냉장고가 있으니까 신선함이 특히나 중요한 김치는 물론,

생고기,또 생선 요런거

또 야채들 보관하는 것은 김치냉장고가 훨씬 나은 거 있죵^^

밤에 사진을 찍어서 좀 이쁘게 안나왔네요^^;

주방입구에 있어서 뭐 꺼내 먹기 좋아요.

특히 과일 같은거!

사진엔 없지만 아일랜드 테이블식으로 테이블 놓고 쓰고 있는데

그렇하니까 좁은 공간이지만 요리하는데 동선줄이는데 도움이 되더군요^^~

지펠아삭이 상실 중실 하실 있잖아요?

상실은 요렇게 냉장고 식으로 홈이 있는데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열어야해요.

홈바때문에 손잡이가 위로 갔는데 홈바쪽 귀퉁이 부분도 약간의 홈이 있으면 더 좋겠다 싶었구요.

대신에 홈바가 있어서 참 편리해요.

그냥 먹다남은 반찬들,그리고 높이가 길지 않은 음료수!

예를들면 요구르트,드링크제,맥주캔등~넣어놓기 좋구요.

쿨링시스템이 작동되기 때문에 여러번 열었다 닫았다 해도 신선한 적정온도가 유지되는 거라네요^^

신기!

요렇게 일반 냉장고의 홈바처럼 살짝 밀어주면 된다는거!

요건 지펠아삭 김치냉장고의 상실 아래 위치한 중실 하실의 문을 여는 방법인데요.

딸각하고 집어준뒤~스르륵 빼주면 부드럽게 서랍이 나와요^^

그리고 닫을 때는 그냥 살짝만 밀어주면 쑥~마치 빨려 들어가는 것처럼 서랍이 들어간답니다.

요거 시스템이 오토클로징이라고 하대요.

자동적으로 살짝만 건드려도 제가 알아서 들어간다는거죵~

쭈쭈뽕이가 동영상으로 담아봤어요

별것 아니지만 요런 세심한 기술 덕분에 주부들의 힘이 많이 덜어지는 거지요.

그리고 중요한 것이 설정같아요.

지펠아삭 김치 냉장고는 칸칸이 독립냉각이 되기 때문에

상실,중실,하실

이렇게 모두 다르게 설정을 할 수 가 있어요.

게다가 제일 넓은 상실은 냉동실을 겸할 수가 있어서

그게 참 맘에 들어요.

여름엔 냉동실로 바꿔서 쓰려구요^^

조작방법은

아까도 보셨겠지만 전면부 왼쪽 상단에 요렇게 조작하게금 되어 있어요.

요게 잠금장치가 있거든요.

누가 아무 버튼이나 눌러서 김치나 다른 식재료를 망가뜨릴 수 있잖아요?

특히 아이들 있는 가정에서는 꼭 필요한 것 같아요.

그런 것을 막아줄 수 있는 버튼인데

3초를 누르고 있으면 잠금해제되고

설정한 다음 그냥 가만히 놔두면 얼마 지난 후 자동으로 잠김이 된답니다.

지펠아삭 김치냉장고 전면부~

메뉴들!

와웃

일단 모든 모드 변화를 하려면 잠금을 풀어줘야해요.

잠금풀림 버튼을 3초이상 누르고 있음 해제가 되어요.

바꾸고 싶은 칸이 상실이라면 상실버튼과 운정정지 버튼 중에

상실 버튼을 눌러주면되요 누를 때마다 아랫~다음칸을 이동을 한다지요.

기능모드는 김치,냉장,냉동,숙성!

요렇게!

김치는 맛듬 기능도 있어서

맛있게 김치맛을 들여준답니다.

완젼 똑똑한 지펠아삭 김치냉장고!~~^^

중실은 ~사진에 보면 큐빅 박혀있는 경계선 바로 아래예요.

중실의 기능모드는 김치,맛듬,야채,육류,숙성!

요렇게 모드가 있구요.

맛듬기능과 육류 모드 맘에 들지요?!!

마지막을 하실!

요기는 김치,야채,쌀,와인~

요렇게 네 가지 모드인데 필요한데로 사용하면 되지요^^

역시나 하실 버튼 계속 누르면 기능모드가 바껴요.

이제 설정이 되었다면

신선한 식재료와 맛난 김치를 넣어주면 되는거죠^^~

어떤 김치를 넣어도 더 아삭하게 맛나게 바꿔주더군요.

지펠..써보니 음머.좋아요.

김치냉장고 ~알차게 사용하고 있는 모습은 다음포스트에서 구경시켜 드릴께요~

완소!~

지펠아삭 김치냉장고의 에너지 효율등급도 역시나 1등급!

전자제품 살 때는 저도 저 에너지효율등급을 확인하고 산답니다.

전기요금은 누진요금이 무섭잖아요?!

그리고

반짝반짝 큐빅부분만 이쁜 게 아니라

이렇게 고급스럽게 펄이 섞인 강화유리로 전면이 제작되었다는 거!

그래서 실제로 보면 더 럭셔리하고 이뻐요^^

냉장고 옆면의 사진!

올록볼록 요철저리가 되어 있고 비도형적인 무늬가 있어요.

이 것도 밋밋한 거 보다 훨씬 나은 것 같아요.

그럼 이상 쭈쭈뽕이네 주방을 환하게 빛내고 있는

지펠아삭 김치냉장고 보여 드렸어요.

또 잼나고 신나고 맛난 이야기 있음 후딱 데리고 올께요^^*

<<클릭하시면 다이아몬드 로고가 이쁜!

삼성전자 지펠로 이동합니다.

http://cafe.naver.com/zipelassak

<<아기자기한 지펠아삭 김치냉장고 카페는 요기여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