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체험단/☆이웃한정.이벤트

※낭군님 생일 축하해주세요~생일기념 커피쏩니당^^~39분한정

by 쭈쭈뽕 2009. 12. 2.

※낭군님 생일 축하해주세요~생일기념 커피쏩니당^^~39분한정

^^ㅋㅋ 낭군님 생일입니당.

우리 둘다

본인은 생일이 양력 음력 두번이라고 우기고 있지만서두

이제 10년 넘게 살아오다보니 뭘해도 시들시들 ㅋㅋ

이벤트를 해도 시들시들한거있죵

울 이웃님들 따땃한 캔커피 하나 챙겨드림시롱

울 신랑 기분도 좋아지라고 덧글 이벤트 합니당.

울 신랑 생일 축하해주세용.

대신 좀 ~특이하게~

예를 들면

오늘 많이 드시고 배터지세용~

등등 ㅎㅎㅎ

쭈쭈뽕님 맛난거 안해주면 혼내주세용..등등

무지막지한 문장들도 허용됩니다용 음하하

아니면 본인 생일 신랑생일은 이래이래 지나가요 신세한탄도 괜찮고

신랑자랑도 괜찮아요~

밤에 잠을 많이 잤는데

하루종일 졸려서 혼났네요..

날씨때문인가봐요.날씨 미워이~

맘은 저기 하늘공원을 지나서 한강유람선도 타고,미사리까지 날아갔다왔는데 말이죵^^

몸은 쇼파에서 콕! ㅎㅎ

그럼 시작합니당.

선착순 축하덧글 남겨주신 분들 대략39분 ~캔커피 기프티콘 보내드릴께요.

스타트!

참 비밀덧글로 핸폰번호 남겨주세요..이래 정신이 없어용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