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프로거/소중한 선물

※네이버 지식원정대 산부인과 의사쌤! 몰님이 보내주신 상큼아이스딸기 선물!(합천냉동딸기,딸기아이스크림,초코딸기,율곡농협)by쭈쭈뽕

by 쭈쭈뽕 2009. 11. 17.
※네이버 지식원정대 산부인과 의사쌤! 몰님이 보내주신 상큼아이스딸기 선물!(합천냉동딸기,딸기아이스크림,초코딸기,첫눈에반한딸기.율곡농협)by 쭈쭈뽕.
경남 합천에서 상큼한 택배가 날아왔습니다.
아니 겨울에 딸기라니요?!
정말 좋은 세상 아닙니까?
옛날 임금님도 겨울에 딸기는 드시기 힘드셨을텐데 말이죵
요렇게 상큼한 선물은 누가 보내 주셨냐면
뽕이 이웃님이신 몰님!께서 보내주셨어용^^~~
쭈쭈뽕이의 오랜 이웃님이시라면 몰님이 익숙하실거예요.
의사선생님이시구요.
산부인과 전문의~세용^^
지금은 경남 합천에서 근무중이시지요.
그리고 네이버 지식원정대에서 활발하게 활동 하고 계시지용^^
그 야기는 끝에서 다시 하기로 하고요.
일단 모습도 맛도 빛깔도 상큼한 딸기들 보여 드릴께요^^
스티로폼 박스에 드라이 아이스와 같이 넣어져 있는 냉동딸기들!
와웃 쬐끔이겠지 싶었는데
양이 상당하더군요.
첫마디가 ~
'으이구 이렇게 많이 보내셨대?'
하는 ..ㅎㅎ
양이 많으면 좋아만 해야하는데
몰님이 들인 정성을 생각하면서 맘없는 말이 나오더군요.
제가 늘 받기만 하고 있거든요..
선물이라고 해봐야 전..딸랑 신발 한짝!
몰님은 울릉도에 계실때 울릉도 특산물인 부지깽이,취나물등도 직접 사서 보내주셨고
뽕이 네이버후드 어워드 후보로 추천도 해주셨던 고마운 분이지요.
몰님은 쭈쭈뽕이한테 진정 '귀인貴人'이 아닌가 합니다.
윗쪽에 이렇게 꽤 용량이 나가는 봉지가 네 봉지!
두 봉지는 딸기를 손질해서 얼린 냉동 딸기 구요.
또 두 봉지는 냉동딸기는 맞는데 딸기에 초코를 쿡~찍어서 얼린 초코딸기더라구요^^~
그리고 그 네 봉지를 들어내고 나니
아래에 요런 설레*같은 모양의 딸기 아이스크림이 나타나더군요^^
설레~땡 같은 모양은 다름 아닌 딸기퓨레!
딸기를 으깨어서 만든 즙과 딸기과육을 같이 넣어 얼린 거예요.
다른 재료 하나 안섞고 오로지 딸기만으로 만들었다는데
와웃 달달한게 맛있어요.
설탕 요런거 정말 많이 먹게되어서
울 엄마들 아이들 아이스크림 먹일때 신경이 알게 모르게 쓰이는 것이 사실인데
요거! 딱 좋더군요.
아이스크림 사먹이지 말고 요거 사먹여야겠다 싶었어요.
택배도착하자마자 완전 인기만점 !
아이가 엄마 ~~설레땡!주세용^^~~하면서..
ㅎㅎ 우리 설칠이 설치고 있는 모습이에요.
이름은 [첫눈에 반한 딸기]예요.
국산딸기 100% 사용했다고.
아마도 합천에서 생산되는 딸기들로 썼겠지요.
합천딸기도 참 유명하답니다.저 어렸을땐 합천딸기 많이 먹었는데..물론 지금도 그렇구요.
합천엔 큰집이 있어서 어렸을적에 몇 번 가봤는데
ㅎㅎ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듯 합니다.
요렇게 10개 일렬로 세워 놓으니
급 소녀시대가 생각난다는 ㅋㅋ
소녀시대만큼 상큼한 딸기퓨레들이네요^^~
아들내미 사진찍자마자 두 개 쌩하니 들고 날아갑니다.
차가우니까 윗부분 들으라고 하니..저렇게 들고 있어요 ㅋㅋ
그 다음 초코딸기를 한번 볼까요?
초코딸기는 아까 이야기 드렸다시피
딸기에 초코코팅이 되어 있어요..
한번 보실래요? 제가 꺼내서 보내드릴께요.
요런 모양 ~딸기의 아랫부분 1/3정도에 딸기코팅을 해놓았어요.
그런데 얘는 비밀이 하나 있답니당.
뭐냐면 속은 화이트 초콜렛이 들어 있어요^^~~
요렇게!생겼어용..
먹고싶으시죵?
우째 사진이 어둡게 찍혔네용^^~~;
죠기 아랫쪽 초코부분을 젓가락으로 콕 찔러봤어용.
잘 안보이지만 죠기 안에 화이트 초콜렛이 들어 있다는거!
먹으면 정말 맛나용^^
그다음
첫눈에 반한 딸기~냉동딸기 보여 드릴께요^^
요렇게 딸기가 한아름!
손질 다해서 깨끗하게 씻어 냉동했나봐요^^
요거요거 그냥 먹어도 맛나던데요.
딸내미가 꿀에 찍어 먹자고 해서 꿀에 찍어 먹었는데도 참 맛났구요.
요거.우유나 두유에 넣고 갈아먹으면 딸기쥬스~
아니 딸기 쉐이크가 되잖아요?!
저는 가끔씩 딸기 많이 나올 시즌에 얼려 놨다가 여름에 우유넣고 쉐이크 만들어 먹곤 했는데
이렇게 시중에 판매가 되고 있으니 겨울데도 맛난 쉐이크를 즐길수가 있어요.
탐스럽죵?!
살짝 녹여서 먹으면 맛나용^^
여기서 아그들 먹는 모습 ,좋아하는 모습 한번 볼까요?
딸내미 딸기퓨레들고..찰칵!
요 퓨레를 작은아이한테 줄때는 말이죵
아가양말있어요...
깨끗한거! 한두번도 착용안하고깨끗하게 빨아말린ㅎㅎ오해마시길
그런 아가 양말이나 아가 장갑에
그거에 끼워서 주면 손안시리게 먹어요.잘안빠지고..ㅋㅋ
그렇게 안해주면 잘못하면 아이손이 여려서 손에 동상비스무레하게 걸릴수도 있더군요^^
설레땡이나 쪼쪼바먹일때도 그렇게 해요^^~~
냉동딸기,초코딸기 들고 신기해하는 모습!
복장봐라~앞쪽만 넣어주는 90년대 유행패숀!
입안 가득 딸기를 물어줘용..
씨에푸 하나 찍을가 아들?!
'엄머,상큼함이 터져요^^'
딸내미는 어째 호러물같은 느낌! ㅎㅎ
여하튼 딸기 넘 맛나징?!
어짜지용?
완젼 인기여서
온지 하루만에 2/3가 날아가고 ㅎㅎ
이제 그냥 냉동딸기 1봉도 채 안남았어요.
요건 쉐이크 만들어 먹으려구요.
이웃님 몰님 덕분에
맛있는 딸기!실컷 먹었어요.
합천딸기 정말 맛난거 있죵^^
달달한기..최고!
역시 몰님의 선택은 탈월하시었구용.
센스만점 선물이었습니다.넘 감사히 잘 먹었어요^^~~

참참 몰님~께서 지식원정대로 활동한다는 것이 생각나서

네이버 지식에 가보았더니

오호~유명인사신거 있죵^^

인터뷰도 하시공.

몰님은 medyjung이라는 아이디로 ~네이버 지식원정대 활동을 하고 계신데요.

농촌지역 여성을 위한 산부인과 관련 강연활동을 하고 계신답니다.

멋진 분이시죵?!

저희집처럼 자녀분도 둘!

아름다운 부인분과 행복을 알콩달콩 쌓아가고 계신 몰님이 궁금하시다면

또 산부인과 지식이 궁금하신 분도.

몰님 블로그로 놀러함 가보시길요^^~~

네이버지식에서는 유명인사인 몰님 블로그 놀러가볼까요?<

<아이들이 넘 좋아하고 잘 먹는 냉동딸기 제품들 구경하러 갈까요?

초코딸기가 완젼 대박상품이에요.클릭하시면 딸기밭?!으로 날아갑니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