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쭈쭈뽕.스토리

※눈이 엄청나게 오네요~풍년을 기약하는 눈인가요?

by 쭈쭈뽕 2010. 1. 4.

※눈이 엄청나게 오네요~풍년을 기약하는 눈인가요?

새해를 시작한지 사흘이 지났네요.

다들 기분좋게 2010년 시작하셨지요?~

누구에게나 똑같이~2011년까지의 시간이 주어지지만

사람마다 활용이 달라져서

연말이 되면 결과물도 달라지는 것 같아요.

물론 결과만으로 평가를 하면 안되겠지만

연말에~'올 해는 열심히 살았어'

이런 뿌듯함이 드는 해가 있다면

'좀 더 열심히 할걸''좀더 건강했더라면''좀더 많이 사랑해줄걸'등등

후회가 남는 해가 있어요.

바란다면

저와 이웃님,그리고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

올 해는 부디

2010년 연말에 한 해를 돌이켜볼때~아쉬움보다 뿌듯함이 더 많이 드는 그런 한 해가 되시면 좋겠어요.

참...지금 창밖에는 눈이 엄청스리 많이 오네요.

신랑도 나갔다가 들어오고를 몇번이나 반복하다가

대중교통으로 출근했어요.

눈이 계속오니~

참 요즘은 집앞 1미터는 의무적으로 눈을 치워야 한대요.

누가 시켜서든 아니건.

집앞의 눈을 치우면 식구들 드나들면서 안전해서도 좋지요.

겨울에 눈이 많이 오면 그 해 풍년이 든다는데

올 해도 풍년들고,풍년이 들어도 제 값 받으셔서 땀흘리는 농업 종사자 분들도 기분좋은 한 해 되시면 좋겠어요.

공장에서 일하시는분~위험도 있는 일에 종사하시는 분들은 사고없이 잘 지나시길 바라고

올 해는 젊은이들 각각에게 맞는 일자리도 많이 만들어지면 좋겠어요.

그럴려면 우리 나라가 잘 돌아가야겠죠^^~돈도 잘 돌았으면 좋겠습니다.

국가에 이익되는 일들 성공적으로 유치되면 좋겠구용~ㅎㅎ

저 개인적으로는 올 한 해는 좀더 건강해져서

자주자주 블로그에서 많은 분들과 소통하는 것이구요^^~

가족들의 건강과 또..신랑하는일이 더 잘되길 소망했다지요!

울 이웃님들~

올 해는 누구보다 건강하시구요.

또 행복하시면 좋겠어요.

바라시는 일들 소망하시는 것들 모두 이루시는 날 되시구요.

안좋은 일은 비켜 가는 행운이 함께 하길 소망해 봅니다.

그리고 덤으로 금전운도 바래드릴께요^^*

어제는 집안 대청소를 하구요.

청소 하니까 기분이 더 좋아지더라구요.

몸이 찌부드해서 천장청소도 뜸하게 하고 벽도 안닦은지 꽤 되었는데

담주엔 그거 하기로 했어요

창틀도 같이~

요럴땐 신랑이 참 이쁩니다..ㅎㅎ

창을 보면서 컴을 하는데

아주 눈을 쏟아붓는듯 하네요.

집에서는 참 보기 좋은 풍경인데

외출해서 밖으로 다니시는 분들은 안전하게 잘 다니시구요.

여러모로 불편하지만 ,그래도 이쁜 날~행복하고 기분좋게 보내세용^^~

여러분들이 안부 남겨주셨는데

ㅎㅎ 답장도 하나하나 다들 못해드렸어요.

하고는 있는데~ㅎㅎ

좀 느즈막하게 답장 드리드래도 미워하지 마시구용^^

아이 둘을 데리고 있다 보니 시간이 안나네요^^

또 잼나고 유용한 포스트로 인사드릴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