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닥터유파티 아세용?~닥터유 과자와 함께하는 파티에 지원해보세요(+닥터유 골든산타 파티 동영상.재밌는동영상)

by 쭈쭈뽕 2010. 1. 10.

※닥터유파티 아세용?~닥터유 과자와 함께하는 파티에 지원해보세요(+닥터유 골든산타 파티 동영상.재밌는동영상)

여러분~!

좋은 정보 있어서 알려 드리려구요.

닥터유파티라고 아세용?!

닥터유 파티는요.

닥터유~과자를 지원해주는 파티인데요.

매월 선정을 통해서 파티를 지원해 주는 행사래요.

요거요거 어떤 때 좋을까요?

제일 먼저 생각나는 것은 아이들 생일때 최고겠죠.

그리고 어린이집 유치원에 다니는 아이를 위해 유치원내.어린이집내의 파티를 신청해도 좋을거예요.

각종 학교 또는 학원,교회,사내모임,동창생모임,또는 부녀회모임~등등

각종 모임이 있으신 분들은 요 닥터유파티를 신청해보셔도 좋겠어요^^~

닥터유 사이트에서 이곳저곳 둘러보니 추성훈씨가 눈에 띄더군요.

추성훈씨의 씨에프 메이킹필름도 공개되었던데.

닥터유 파티에 신청도 하시고

추성훈씨 팬들은 메이킹 필름을 둘러보셔도 즐거운 시간이겠어요^^

요 ~~다양한 과자들.

보고 있자니

요 과자에 입맛들인 우리 아이들이 먹고싶다고 이 밤에 쭈쭈뽕이를 조르네요.

그래서 ..예전에 아이들 더 어렸을 때에 닥터유 먹던 사진이 있어서 보여 줬네요.

이걸로 만족해라! ㅎㅎ

효과가 있었던건지...조르다가 말고 딴거 하고 노는데용~

지금보다 한창이나 이쁜 때의 사진이 넘 귀여운거 있죠..

그래서 몇 장 담아와봤어요^^

2008년도 12월 사진이니 아들내미 4살때의 사진이네요.

현재 아들은 신년이 지나 6살이나 되었어요^^ㅎㅎ

저..아무 생각없이 짓는 표정이라니~

아이들을 보면 행복해지는 이유는 바로 요런 순수함 때문인가봐요.

닮고 싶은 그런 맘이 이유겟지요^^~~!

딸내미도 참 많이 컸네요.

딸내미 초등학교 3학년때군요.~

이제 5학년으로 올라가는데 말이죠.

대략 1년전의 사진을 보니 새삼 감회가 새롭구요.

올해는 더 건강하고 자알~~크면 좋겠어요^^

참 아까 ~~닥터유파티에 이야기 하다가 말았잖아요?!

산타유 파티는 달마다~연중행사로 이어지고 있지만요.

크리스마스때는 [골든 산타 이벤트]라고 닥터유 제품과 산타할아버지가~

함께 유치원과 어린이집을 방문해서 아이들을 즐겁게 해주고 선물을 줬다는데요.

그 닥터유 골든산타 파티때의 재밌는 동영상이 있어서 델꼬 왔어요.

어느~어린이집에 닥터유 골든산타할아버지가~찾아갔대용^^

닥터유~과자를 꽉꽉 채워서^^

마술도 하고 저글링도 하고

이제 하이라이트! 선물을 주는 시간이 되었는데용^^~~

산타할아버지가~"여기서 엄마 아빠 선생님 말씀 잘안듣는 친구 있어요?하니까

한 친구가 다른 친구를 보고"얘요!"하고 일르자

말을 잘 안듣는다는 어린친구가 앞으로 불려져 나오는데..

어떤 일이 펼쳐질까요?

^^ㅋㅋㅋ

저는요 저 아이 보면서 정말 대단하다 싶어요.

대부분 울고 그럴건데

강심장임에 틀림없는데용^^~~

무엇보다 약간의 당황스러움 뒤에는 달콤한 선물이 있어서

아이들에게는 정말 잊지 못할 선물이 되었을거 같아요.

저 아이들처럼 맛난 닥터유~와 함께하는 파티를 원하시는 분들은 닥터유!~사이트로 놀러가보세용^^

물론 크리스마스가 아닌 관계로 골든 산타 할아버지는 오지 않겠지만요.

맛난 닥터유~~!와 함께하는 달콤한 파티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링크하나 남겨 드릴께용^^!

http://dr-you.co.kr/cafe/main.html

저는요 울 아들내미를 위해~어린이집 파티를 신청해볼까해요.

한번 두번 엄마가 얼굴도장 찍는 건 ~~아이가 어렸을땐 어쩔수 없이 필요하더라구요^^~~ㅎㅎ

삼월달쯤 되면 큰 아이의 새학급에 간식을 넣어줄겸 한번 신청해보고요.

그럼 또 잼나고 유용한 정보들 보는 대로 눈에 띄는대로 데리고 올께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