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프로거/잡지.요리책.방송촬영

※드디어 여성중앙 1월호가 나왔어요(쭈쭈뽕이의 [대파한단 옹골차게 알뜰히 먹는 방법]도 수록되어 있다지요)

by 쭈쭈뽕 2008. 12. 24.

※드디어 여성중앙 1월호가 나왔어요(쭈쭈뽕이의 [대파한단 옹골차게 알뜰히 먹는 방법]도 수록되어 있다지요)

쭈쭈뽕이 저번에잡지촬영했었잖아요.

여성중앙에서 찍어가셨구요.

1월호가 언제 나오나?

싶었는데

정말 빠르기도 하죠~

다행히..책 표지에서 안밀려나서 다행이네요.

정말 뽕이 얼굴이 궁금..

아마..엄청난 얼굴로 나왔을거예요.

제가 컴으로 살짝보니..몸은 일자몸매에..얼굴은 호빵맨~ㅋㅋㅋ

혹시라도 보실 분 계시면

기대는 하지 마시고 보세용^^!~

그나저나 사진을 조만하게 올려주신다고 했는데..

정말인지..

오늘 마트갔더니 아직 없더라구요.

한부 보내주신다고 저번에 말씀은 하셨지만

일단은 빨랑 어캐 나왔는지 구경이라도 해야겠어요~^^

혹시 처음 뽕이 블로그에 오신 분을 위해서

잡지에 수록된

[대파한단 옹골차게 알뜰히 먹는 방법]<요 포스트 아래 링크달아 볼께요.

참..잡지에는 [파한단 버리지 않고 먹기]라는 제목으로 되어 있네요..

앞에 딱 쭈쭈뽕~이름만 들어가면 좋겠다는 허튼 욕심이 ㅋㅋㅋ

욕심을 버려야 하느니라~하면서 저기 어디선가 목소리가 들리는듯해요~~

그건글코,,뽕이는 좀전에 마트가서 선물이랑 또..저녁 먹을거리 장만해 왔답니다.

퍼런게 몇개나 나갔는지ㅡ.ㅡ

암튼..간에 오늘 뽕이 메뉴는 치즈케익이랑(마트가니 생크림 동이 났슈~)

닭고기 바베큐에 삼겹살!~이에요.

쬐끔 고급스런 과자도 아이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했구요 히히

간단하게..즐겁게 보내려구요..

님들도 재밌는 성탄절되세요~

*대파한단 옹골차게 알뜰히 먹기..포스트<<보러가기clic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