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림

※디톡스 화장품 ~오리덤 사용후기!(한방화장품,미백,주름개선화장품,쭈쭈뽕,리뷰)

by 쭈쭈뽕 2009. 10. 12.

※디톡스 화장품 ~오리덤 사용후기!(한방화장품,미백,주름개선화장품,쭈쭈뽕,리뷰)

디톡스 화장품~오리덤 화장품 !

좋은 제품이라 다시 보여드리려구용.

이번엔 못난 얼굴이지만 뽕이 얼굴도 함 보여 드리면서

사용해본 후기~도 이야기 해드릴께요.

디톡스란?

톡스,즉 독을 없애는 작용을 이야기해요.

디톡스 화장품은 얼굴에 있는 독소와 트러블의 원인물질을 제거해주는 거겠지용~

저 제품들은 3개 각각은

오리덤 리후레쉬 비타민 콤플렉스!

오리덤 듀얼 액티브 플라센타 에센스!

오리덤 듀얼 액티브 플라센타 크림!

요렇게 3종이에요.

각 14ML

크기는 그리 크지 않은데 생각보다 오래 가더라구용^^

일단 그 중에서 오리덤 듀얼 플라센타 에센스에 대해서 더 보여 드리려구요.

저번엔 비타민 컴플렉스 내용 전해 드렸구요.

이번엔 듀얼액티브 플라센타 에센스 내용이에요~

손에다 따르면 요런 모양~

스킨보다는 걸쭉하고 크림보다는 ~물기가 많은 상태인데~

일반 에센스의 농도와 비슷해요.

요건~리후레쉬 비타민 콤플렉스~구용

요건 스킨 같은거라고 보면 되는 것 같아용.

그러니까 바르는 순서는

오리덤 리후레쉬 비타민 콤플렉스->

오리덤 듀얼 액티브 플라센타 에센스->

오리덤 듀얼 액티브 플라센타 크림!

요런 순서대로 바르면 되구용.

ㅎㅎㅎ 죄송해용~

뽕이의 저질 피부가 화면을 가득 채우게 해서용~~

요 아까 이야기 드린대로

오리덤 리후레쉬 비타민 콤플렉스 바르고 난 후

오리덤 듀얼 액티브 플라센타 에센스를 바르고 있는 사진이에요.

^^

저 에센스를 바르고 나면 ~

뭐랄까 피부에 끈적끈적 대지는 않고

바로 피부에 싹 흡수가 되는데요.

그렇지만 뭔지 모르게 피부가 찰진 물질로 코팅이 된 듯한 느낌이 든답니다 ㅎㅎㅎ

그러니까~

피부가 더 촉촉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계속 못난 얼굴 들이미는데용~

요거 화장도 안하고

자다가 찍었는지 ㅋㄷㅋㄷ

그래도 생활속의 모습이 친근하다고 마구 우겨봅니당~그쵸~~^^

특히나 헤어도 안하고~

그냥 부스스한 그대로네용~

뽕이 피부의 문제점은 일단 눈가의 고데기 데인 자국~

저거 예전에 고대기로 웨이브 넣다가 저래 되었는데

피부과에서 레이저 맞고 많이 옅어 졌지만

그래도 표시가 나더라구용.

그리고 피곤할 때의 다크서클~

사실 다크 서클은 그리 심하지 않고용~

입가 잔주름도 심각하지는 않지만

목 주름은 점점 더 굵어지는 것 같아서 신경쓰인답니당.

제가 요 오리덤 제품 계속 써보니 피부가 일단 팽팽해진다는 느낌이 들어요.

밝아지는 느낌도 들구용

제가 하루 밤을 샌 적이 있고

하루 종일 너무 바빠서 얼굴에 로션 하나 안바른 거 있죵.

하루 그런 날 있었는데

오마나 요거 바르고 나서는

그 공백이랑 피부 스트레스가 메꿔지는 느낌이었어요.

현재 뽕이 피부구용.

피부과 다니다 안다녀서 피부가 안좋아졌는데

다행이 요 제품 덕분에 탄력을 잃지 않는 것 같아요.

요거 구입해서 쓸 거냐고 묻는다면

그러고 싶다고 대답하고 싶네용.

솔직한 품평이구용^^~~

요 제품은 그럴 만한 이유가

방부제가 안들어가고

대신에 천연 방부제가 들어갔다고 하네요.

태반성분에 대해선 말이 많지만

효과는 좋은 거 같아요.

탄력이 더 생기는 것 같구용.

제가 아무리 어떻게 찍어도

지금 뽕이가 경험한 효과를 다 보여줄 수는 없을 거예요.

제..느낌이 중요한 것이지용^^

플라센타 크림도 좋지만 전

비타민 콤플렉스가 참 맘에 들어요.

향부터 좋구요.

피부가 촉촉해지고 보습에도 좋더군요.

요건 앰플형이라 요렇게~잘 따야해요~

참참 마지막~4번 사진은 잘 못 된 것이구요.

뚜껑까지 다 벗기고~하얀캡을 씌워야 하는 거랍니당^^

요렇게용^^

관심 계신 분들은

한번 성분들도 봐주시면 좋겠구용.

한방 성분이 피부해독을 풀어주게금 되어 있다는거네요~그쵸~

설명 보시다보니 정말 맘이 가는 제품이지용?~

조그만 하지만

그래도 농축이 된 느낌이고

또 발림성도 좋아서 보기보다는 오래 사용가능해요.

하루 이틀 사흘~

잘 때마다 바르고 자니

피부가 잡티가 주는 느낌이랄까~?

제 개인적인 느낌이니 다 같을 수는 없겠지만

별 트러블 없이

피부가 밝아져서 만족스럽네요.

요렇게 박스도 깔끔하지용~

요렇게 포장되어서 오지요.

크기는 비교적 작은 크기!

받으면 요거 얼마나 쓰겠어?

싶은데 ..아까 이야기 드렸다 시피

생각보다 오래 쓰게 되요^^

화장품은 제가 여러가지를 사용해봐도

양이나 가격이 중요한 것이기보다는

질이 제일 중요하더군요.

전 평소에~민감성 피부라

순한 화장품인지 먼저 보게 되요.

그럼 이상 피부독소부터 잡는 방향에서 시작하는 ~

피부미용 화장품!

오리덤 기초화장품 세트 보여 드렸어요^^

<<클릭!

현재 오리덤 화장품에서는 정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도 모집하고 있더군요.

관심 계신 분은 요기 클릭해서 응모해 보시어도 좋겠습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