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뽕이네.가족사/딸래미.좋아

※딸내미가 동생한테 만들어준 파워레인저 엔진포스 종이인형!(장래캐릭터디자이너.정화.쭈쭈뽕's 일상)

by 쭈쭈뽕 2010. 1. 24.

※딸내미가 동생한테 만들어준 파워레인저 엔진포스 종이인형!(장래캐릭터디자이너.정화.쭈쭈뽕's 일상)

하루 12살인 딸내미가 여섯살인 아들내미를 위해

쓱쓱~

그려서 만들어 준 파워레인저들이에용.

아들내미가 파워레인저 엔진포스를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엄마인 저 쭈쭈뽕이한테

파워레인저를 그려달라지 않겠어용^^;

그래 그림은 누나가 잘 그린다면서

누나한테 떠밀었죵^^

그랬더니

쓱쓱~거리더니 금방 요렇게 귀여운 파워레인저들을 만들어 내더군요^^

왼쪽이 파워레인저 블루,

그 다음이 주황색인가?ㅋㅋ 아마 색연필이 없어서 그래 된 것 같네용^^

파워레인저 옐로!

그 다음 맨 오른쪽이 파워레인저 레드!ㅋㅋ

요건 누구라고 그린건지..ㅋㅋ

아줌마라면?~

아마 그 악당으로 나오는 아줌마를 그린건가?~~

그 중에서 제일 귀여운 아이들 들어 찍어봤어용^^~~

ㅋㅋ

딸아이가 제 입으로 그러더군요.

졸라맨을 닮았다고~~^^

정말 졸라맨을 닮은듯!

쭈쭈뽕이가 그렸으면 아마도 길쭉하니 현실감 있게 그려서

그림이 재미없었을텐데

캐릭터를 좋아하는 딸내미가 그리니

파워레인저도 귀여워 지는 것 있죵.

ㅎㅎ

그럼 또 잼난거 ,맛난거 있음 후다닥 데리고 올께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