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뽕이네.가족사/딸래미.좋아

※딸내미가 색종이로 만든 종이인형^^!(딸내미센스,솜씨.쭈쭈뽕's딸내미 )

by 쭈쭈뽕 2010. 1. 15.

※딸내미가 색종이로 만든 인형^^!(딸내미센스,솜씨.쭈쭈뽕's딸내미 )

ㅋㅋ 딸내미가 잠깐 사이에 요런걸 만들었더군요.

아들내미~색종이를 며칠전 gs마트에서 인터넷으로 주문했었거든요.

추워서 ..그냥 전 요즘은 장은 인터넷으로다가 보거든요.

(참..쭈쭈뽕이 며칠 후엔 gs리테일 천원 할인쿠폰 증정하는 이벤트 있어요.

백명이나 드리는 거라,,그냥 참여하시면 다 드릴 수 있을것 같은...

평소에도..자주 사용하는 데라..제휴하면서도 기분이 좋았네요 ..암튼)

다른거 사면서 아들내미 색종이도 몇 개월만에 사줘봤는데

오홍~200매 들어있는거 요거 ..아이들이 개시를 해서 얼마나 잘 갖고 노는지요^^

아들이는 그냥 꼬불쳐서 ..뭔가를 만들더니

팽이라고 우기더라구요 ㅋㅋ

제가 보니..음..팽이 비슷하기도 해요.

딸내미는 이렇게 인형을 만들었더라구요.

색종이로 ..히~~^^

가끔씩 딸아이가 만드는 색종이 인형 ! 넘 귀여워요.

요건 뒷모양!

ㅎㅎ 테이프 잘라달라더니 요렇게 붙였네요~

꼭 저같이 만들어 놓았어요.

오늘은 제가 외출을 하느라 제대로 챙겨주지도 못한게 맘에 걸리네요.

자식은 그런가봐요.

깨어 있을땐 ..왜 저렇게 애먹이나 싶고

잘땐..보면 안쓰럽고..이쁘고..

사랑스런 울 아이 둘!

뽕이 착하고 이쁘고 똑똑한 엄마 되면 좋겠어요^^

살아 있는 동안 많이 사랑해주게요^^~~

ㅎㅎ

그럼 이상 울 딸내미가 색종이로 만든 종이인형 보여 드렸어요.

또 잼난거 데리고 올께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