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뽕이네.가족사/딸래미.좋아

※딸내미가 아이클레이로 관절인형 만들기에 시도한다네요~!(안면.헤드 만들기 성공 ㅋㅋ)

by 쭈쭈뽕 2010. 1. 25.

※딸내미가 아이클레이로 관절인형 만들기에 시도한다네요~!(안면.헤드 만들기 성공 ㅋㅋ)

딸내미 요즘 위시리스트 1위가 달돌이~예용.

달돌은 관절인형같은 건가봐요.

그런데 음머!

왜글케 가격이 비사대용?!

뭐 십만원이 예사더만요.

그래서 네가 만들어라 그랬더니..ㅎㅎ

딸내미가 가끔씩 요래 만들고 해요.

아직은 얼굴만 시도를 하고 있는중이고

하루 보니까 모형도~~뭐 이런 것도 그려 놓았더군요~^^

그냥 앞으로도 쭉 안사주면 ~손재주가 더 늘것 같아용..ㅋㅋ

일단 요 사진은 저저번에 한번 만들었던거!

그 때만 해도 얼굴이랑 이목구비가 그리 입체적이진 않은 것 같아용.

요건 이번에 딸내미가 만든 것!

아직은 얼굴 모양이랑 눈만 완성이 되었는데

"성공했다!"하면서 어찌나 좋아하던지요.

눈이 딱 제 눈처럼 만들어 놨어요~~ㅋㅋ

요거 만들다가 실패를 한 모양인데

실패한 아이는 오데로 갔는지 안보이네용~~ㅎㅎ

휴지통으로 들어갔나?

요렇게 까지 성공했으니

담엔 더 진전이 있을 것 같아용^^

역시나 딸자랑 같지만 그래도 저보다는 훠~~~ㄹ

손재주가 좋네요^^

다행이죠..모.

그런데 아이클레이로 만들기 힘들다고

전문가용 찰흙을 사달라고 하네요.

알아봐야겟어요 ~

그럼 딸내미의 요런 행적들,,이야기들 기록하고 갑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