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뽕이네.가족사/딸래미.좋아

※딸아이를 위한 작은 선물!(책!스펀지 2.0 공부잘하는 법+동물의숲 스티커북)

by 쭈쭈뽕 2010. 1. 22.
※딸아이를 위한 작은 선물!(책!스펀지 2.0 공부잘하는 법+동물의숲 스티커북)
딸아이가 좀전에 아들녀석이 이불 펄럭거렸다고 ~
몸 가려워졌다고
난리난리..ㅎㅎ
좀 심하게 오버하길래
제가 큰 소리로 몇 마디 했더니
방문 닫고 들어가 버리네요.
ㅠ.ㅠ
에고 사춘기 맞나봐요.
울 딸아이는 그림도 잘 그리고
절대 음감이라고 하죠..
그런것도 있어요.
예술적인 쪽은 발달이 되었는데
그런 만큼 좀 예민한 편이라~
가끔씩 그 것 때문에 지지고 볶고 ,,
집이 시끄러울 때가 있지요.
혼은 냈지만 사랑하는 딸!
임시저장한 포스트가 있어 꺼내봤네요.
사랑하는 울 딸내미~에게
선물로 주문한 [스펀지 2.0 공부잘하는 법]이라는 책이구용.
다른 몇몇 가지 주문하면서
또 [동물의숲 스티커북]도 같이 샀어요.
딸아이가 닌텐도의 [동물의숲]게임을 즐겨하거든요^^
그런데 책 고르다보니 동물의숲 스티커도 있어서
딸아이 몰래 주문했는데 넘 좋아하는거 있죵~
g마켓에서 주문했구용.
딸아이가 공부는 잘 하는 편인데
공부 많이 안해도 점수가 잘나오는거라
제가 칭찬을 잘 해주지 않아요.
그런데 이제 ..제가 올백!이 목표라며
요 책을 사달라고 하더라구용^^~
요건~~공부잘하는 법<에 대한 책이구용.
요건 읽어보고 도움이 되면 서평으로 보여 드릴께요.
담은 동물의 숲 스티커북!
↗죠~~위에 딸내미가 [동물의숲]스티커북 들고 있지용?
저렇게 조만해용^^
펴보면 요렇게~~넘 귀엽죵^^
여러 캐릭터의 스티커도 있고
다이어리에 활용할 수 있는 스티커들도 있어요.
동물의 숲에 나오는 캐릭터랑 물건들이 가득 가득 들어 있어요.
가격은 3800원인가 하는데..
좀 스티커치고는 비싼편인것 같은데용^^
딸아이가 좋아하니..저도 좋지요 모...
책사진 내용찍는 것도 저작권에 걸린다고 알고 있는데용~~
그래서 최소한의 크기로 사진올리고
또 중간에 ..워터마크로 서명도 달았습니다.
서명때문에 그림 도용하기 힘들구요.
또 사이즈가 작아서 프린터하든 여러 용도로 사용할 수 없게금 했어용^^
그리고 캐릭터가 좀 크게 나온 것 빼고 작게 나온것만 사진찍어 올렸구요.
저작권은 최대한 보장되어야겠지에..
요거 말고 캐릭터만 쭉~다소 큼직하게 있는 것들도 있어용.
무셔운 저작권보호땜시..
캐릭터 작게 보이는 스티커들만 올렸네용^^~~ㅋ
정말 이제 아이가 10대여서
엄마도 신경써서 키워야겠어용.
시어머니가 따로 없거든요 ^^
잘 키우려면 그래도 혼만 내지말고 잘 구슬려야겠죵.
좀..저러다 보면 저절로 화가 풀려서 나올것 같네요~~^^
어제 제 이웃인 양띠어뭉님이 준 책 선물이 있는데
제목이 [엄마와 십대 딸사이 사랑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라는 책을 받았어요.
그 책 읽으면서
사춘기에 접어드는 딸아이와 잘 지내는 방법을 배우고 연구해봐야겠어용^^~
그 책은 또 읽어보고 ~~이야기 해 드릴께용^^
딸내미가 화가 풀렸는지 배시시 웃으면서 나오길래~
맛난 간식도 챙겨 줬네용.
진정하라고^^ 시원한 우유 한잔과
스트레스를 날려주는데 효과가 있는 달달한 스위스산 토블론 초콜렛을 ~먹였지요.
또 제가 좋아하는 거라고 금방 얼굴에 화색이 돌더라구요.
언제 그랬냐는듯이 말이에요.
으이그~~!
엄마 노릇하기 힘들지만 또 요렇게 딸아이가 안기면
또 봄햇살에 눈녹듯이 사르르 녹죠..ㅎㅎ
이상 하루 뽕이 딸래미랑 지지고 볶는 이야기랑~
또 딸내미한테 준 선물들 이야기 해 드렸어용~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