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프로거/소중한 선물

※래미안의 겨울선물과 함께하는 ,가족과의 러브 christmas!(래미안입주민들을 위한 프리미엄이벤트.래미안사계.소믈리에추천와인 선물)

by 쭈쭈뽕 2009. 12. 28.

※래미안의 겨울선물과 함께하는 가족과의 러브 christmas!(래미안입주민들을 위한 프리미엄이벤트.래미안사계.소믈리에추천와인 선물)

^^짜잔!~

요 다섯명의 처자들은 누군고 하니~

래미아니스트 5인방!

일명 독수리 5형제~아니 래미안 5자매라지용^^

왼쪽서부터 소개를 하자면

그린러버님,

희나맘님,

모즈모즈님,

쭈쭈뽕이 ㅋㅋ

뜨레언니님

이세용.

래미아니스트들은 래미안의 명예기자들이에요.

그래서 여러 래미안의 서비스들을 체험하기도 하고

또 취재하기도 해서 블로그에 기록하기도 하는데요.

이번에도 래미안에 살지는 않지만

래미안에 사는 입주자가 되어서

또 래미안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체험해 보았잖겠어용^^

래미안 사계(四系)프로그램중 겨울 프로그램인데요.

음..각종 체험도 하고 명사강의도 듣는등의 활동을 주로 하는데

요번 겨울 프로그램은

가족들과의 오붓하고 스위트한 시간을 위해

향긋한 와인 선물을 준비했더라구요^^

요런 이벤트 였었구요.

지금은 마감이 되었는데~

많은 응모자중에 무려 1000분이나 선정해서

(호텔신라 프리미엄 베이커리인 아티제~

그 아티제의 소믈리어분이 엄선한)

와인을 증정하는 이벤트였어요.

1000분 중에 10분은 ~

행운의 스티커가 붙어 있는데

그 스티커가 붙어 있는 와인을 선물 받으신 분은

래미안의 네이버카페인[래미아니티]에다

-와인병에 붙어 있는 깜짝선물 스티커 사진을 올리고

또 당선 소감까지 같이 올려주시면-

확인후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고 해요.

ㅎㅎ

그래~

우리 래미아니스트 5인방도 같이 요 혜택을 같이 누리게 되어서

각각 그 유명 소믈리에분이 엄선했다는~와인을 한병씩 택배로 받았답니다.

요렇게요~~^^

언제나 택배박스를 풀르는 마음은 참으로 설레고 하는데

요건 와인인 걸 알기 때문에 더 기분이 좋더군요.

쭈쭈뽕이가 또 다른 술은 잘 안마셔도(물론 맥주빼고 ㅎㅎ)

와인은 좋아하거든요.

많이는 안마셔도 향이랑 요런거 좀 즐깁니당.

요렇게 딱딱한 하드보드 박스에 담겼는데요.

어머 넘 이쁜거예요.

거기다 요렇게 손잡이까지 같이 달려 있는데

어디 선물하기 딱 좋겠더군요.

박스가 참 견고하고 또 자석으로 착 달라붙는 것이

여러가지 물건 넣어놓는 함으로도 재활용하면 좋겠다 싶더군요 ^^ㅎㅎ

암튼,그 정도로 고급스러운 포장이었구요.

개봉을 해보니

요렇게 고운 포장지로 한번더 감싸져 있고

다용도 오프너와 카드까지 들어 있었어요.

카드엔 뭐라고 쓰여 있을까?~

ㅎㅎ 사랑한다고.쓰여있는거 아니야..

혼자 우스운 생각하면서 열어봤는데요~축하한다고 ~

그렇게 속삭이더군요.

내용은

2009년 NCSI 12년 연속 1위!

변함없는 사랑에 감사 드립니다.

1년마다 객관적인 기준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통계내서 조사하는 것인데

12년동안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는 내용이에요.

그리고 그 아래는 ~~

엄머,,ㅎㅎ 사랑한다는 이야기가 역시 들어 있네요.

사랑하는 래미안 고객님~

12월읠 래미안 사계 이벤트 당선을 축하드립니다.

향긋한 와인과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그럼 뽕이도 래미안에 살고는 있지않지만

또 요런거 받아보니

래미안에 사는 것처럼 기분이 좋아지네요.

이왕이면 래미안 60평대로 ~사는 걸로 상상하면서~ㅋㅋ

신랑하고 한 잔~두 잔 ~따라서 홀짝여 봤어요^^

요렇게 한꺼풀을 더 벗겨 내면

몬테스 알파 카버네 소비뇽~이름을 단 칠레산 레드와인이 나옵니다.

맛은 약하게 떫은 맛이 나고

단맛은 약한 그런 맛이에요.

저는 좀더 떫고 약간 신맛이 나면서 달달한 와인을 좋아하는데

이 몬테스 알파도 괜찮았어요.

고기와 무척이나 잘 어울리는 맛!

육류를 먹을때 너무 단 맛은 식욕을 떨어뜨리기도 하는 것 같아서요.

식사에 곁들이는 와인은 요 정도 와인이 제 기호에도 딱 좋다 싶더군요^^

저도 와인 맛만 좋아하지 조예가 깊은 것은 아니니 여기까지만 하구요.

피자랑 닭구이랑 제육볶음~잡채~귤,빵~

있는거 없는거 다 모아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배부르고 등따시는 시간을 보냅니다^^

다른거 있어도 밥이 없으면 안되는 집이라~

일단 크리스마스와는 안어울리지만 제육덮밥을 쬐끔씩만 먹어주고용^^

(이왕이면 스테이크면 좋았겠지만 식구중 제육덮밥이를 강력히 주장하시는 분이 계셔서..그걸로 했다는 소문이..ㅋㅋ)

그리고 데코레이션이 이쁜 티라미스 케이크!

요거 와인이 그리 단맛이 아니어서 케이크와도 잘 어울리더군요.

물론 케이크엔 화이트 와인이 잘 어울리지만

레드와인과의 조화도 괜찮았어요^^

그외 크리스마스날 풍경을 살짝 더 이야기 해 드리자면,

아이들은 고모님이 사주신~맛난 초콜렛과 젤리 먹는다고 정신없었구요.

요거 생긴게 넘 귀엽더군요^^

아들이는 트리를 깨물어 먹고 ,딸내미는 눈사람 모자를 먹어치웠더군요..ㅎㅎ

곰돌이와 도널드덕도~~ㅋㅋ

초콜렛은 초콜렛일뿐 오해하지 맙시당!

딸내미ㅏ 아들내미 아빠가 사온 [양의 탈을 쓴 늑대]모자를 쓰고는 저리 좋아하더군요.

누나가~늑대 흉내를 내고 인형을 위협하는 걸~

동생이 [뭐하노?!]하는 표정으로 쳐다봅니당.

쭈쭈뽕이네 크리스마스는 그래 지나갔어요.

뽕이가 몸이 안좋은 관계로

그냥 대충 넘어간 감이 없잖아 있는데

그래도 요렇게 래미안에서 멋지고 맛난 와인을

보내주어서

덕분에 더 로맨틱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되지 않았나 싶어요.

다른 래미안의 선물.몬테스알파 와인을 받으신

1000분의 당첨자 께서도 그러하셨겠지요?

아마 저처럼 아니면 저보다

더 기분좋고 행복한 시간 되셨으리라 생각되요.

래미안의 사계 ~프로그램은 무엇보다 가족들의 사랑과 화합을 이끌어 내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좋아요.

그러고보니 예전 저 쭈쭈뽕이 포함한 래미아니스트 5인방 들이

체험했던 래미안 4계 프로그램들이 생각나네요^^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1박 2일의 동행에 함께한 기억도 나구요.

그 때 은아목장을 누비며 소젖짜고 했던거

트랙터타고 했던것이랑

또 아빠와 아이들~그리고 저희들과 저희 아이들 어울려서

레크레이션하면 가족의 사랑을 확인했던 시간들도 떠오릅니다~^^

또 건강클래스에 참여했던 기억도

그리고 김미경씨의 주옥같은 강연을 코앞에서 듣고 사진도 찍고 했던 기억도 새록새록나고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의 감동도 폴폴 다시 살아나는 것 같아요.

다음의 감동 사계 프로그램은 뭘까 벌써 궁금해져요.

동심冬心은 그렇게 지나갔고

사계 중 봄~

래미안의 봄 이벤트는 또 어떤 이벤트가 될지..

아마 기대 이상이지 않을까 싶어요.

아무튼간에 래미안의 입주민들은 이래저래 행복하실 것 같습니다.

이렇게 분양후에도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들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세심한 신경을 쓰는 래미안이 있으니 말이지요^^

저도 입주한 후에도 오랫동안 신경써주는 그런 곳에 살고 싶은 맘이

불끈 드는데요..ㅎㅎ

수다는 이만하고 ~

래미안의 네이버카페 래미아니티 가는 문 하고,

래미안의 공식사이트로 입장하는 문 하고

둘 다 달아 놓고 마무리 할께요^^

역시나 래미안 서비스 요샛말로 짱!이구요.멋집니다.

그치만 ㅎㅎ 당신이 사는 집이 어떤 집이건

맘이 편하면 그게 궁궐입니다..팰리스인거죠^^ㅎㅎ

아차차

래미아니티 가보니 12월 달력증정 이벤트 있지요?

당첨자 발표 났어요.그리고 래가소 이벤트 당첨자도요.

제가 쭉 훑어보니 쭈쭈뽕이 이웃님들 많이 보이더라구요.

일일이 여기서 불러 드릴 순 없고 참여 하신분들은 휭 날아가서 확인해보시와요.축하드려요.

아래 클릭!

http://cafe.naver.com/raemianity/94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