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림/리폼.만들기

※랩심과 페트병을 이용해서 사탕부케 만들기(아들내미 재롱잔치부케,엄마정성,화이트데이선물로도 좋아요)(쭈쭈뽕.만들기)

by 쭈쭈뽕 2009. 2. 24.

※랩심과 페트병을 이용해서 사탕부케 만들기(아들내미 재롱잔치꽃다발,엄마정성,화이트데이선물로도 좋아요)(쭈쭈뽕.만들기)

아들내미 어린이집에서

얼마전 재롱잔치가 있었어요.

그래서 꽃다발을 살까 하다가

아이니까 꽃다발은 별로 안좋아하겠고

사탕부케로 하기로 했는데

사는 것보다 직접 만들어 주면 의미도 있을 것 같아서

급하게 만들어 봤어요^^

집에 있는 재료! 그대로 만든 사탕부케~

어떻게 만들었나 구경해보시겠어요?

요겁니다..ㅋㅋ

사탕이 올망졸망..

까먹어줘~~하고 조르고 있는 듯하죠?

얼핏보면 무슨~~요술봉 같기도 합니다..ㅋㅋ

자 그럼 엄마의 정성과 사랑을 엮어 만든 사탕부케 만들기!

시작~~~^^!

하나 빠진게 있어요..

가운데 조화한송이를 섞었는데

잘봐야 보입니다.ㅎㅎ

근데 장미 조화대가 들어가면 더 좋아요.

철사는 좀 짧거든요..

길게 지지가 되는 것이 필요한것도 같습니다.

랩심이 좀 길잖아요.

장미꽃 조화가 없을 경우 랩심을 잘라쓰셔도 되구요.

편하실 대로 상황에 맞춰서 하시면 되요^^!~

엄마가 부케를 만들고 있는 사이

딸내미는 무얼 사브작 거리면서 만들고 있더라구요.

다름 아닌 사탕바~~!

요 사탕이 말랑말랑한 사탕인데

요걸 글쎄 다닥다닥 붙여가지고선 사탕바를 만들었어요 ^^

제가 이거 보고 ..'아이디어 괜찮다'고 칭찬해줬죵..

간단하고 모양도 이쁘고

학생들끼리 선물할때 재밌고 좋은 거 같아요^^

화이트 데이때 한번 재미로 만들어 보세용 히히

그냥 사탕 붙여서 막대기 끼운후~~비닐포장에 리본만 묶음 되네요~

아들내미는 엄마 선물도 받고

누나 선물도 받고 좋았겠죠?

그래도 섭섭해서

재롱잔치가 열리는 곳 앞에서 꽃다발 하나 사서

선생님 선물해 드렸지요^^~~

쭈쭈뽕이 아들내미 요렇게 선물했었다는 애기 드리구요.

화이트데이 때도 친구들에게 선물해도 좋을듯해요..

그땐 글루건을 필히 사셔서 스테플러 찝은데에다

리본이나 구슬 또는 문방구 가심 기타 동글동글 달만한거 많아요.

그런거 달아주심 더 좋아요^^

자..혹시 보고 만드실 분이 계실까봐

재료 구입처 알려드릴께요.

.리본.스테플러.공예용 철사-가까운 문방구에 팔아요(대형마트는 당연히 있고)

.은색테이프-철물점 및 마트,동네슈퍼

.조화-마트

-저는 모두 집에 있는 걸로 급조했구요.

요거..먹을땐 어떻게 먹냐구요?

다 해체해야 하냐구요?

아뇨~~

절대!

그냥 사탕 봉지 한번 비틀어 주면 사탕이 나오잖아요?

그러니 먹는 사람도 힘들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집에서 오는 차안에서..한두개 먹고

집에 와서 온식구가 도란도란 사탕까먹었네요 ㅋㅋㅋ

좀 허접스럽지만 산거보다는 그래도 좋은 선물이 된 것 같아요^^!

단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글루건이 안보여서..좀더 장식을 못했다는 것이 아쉬운거 있죠.

진주알 달고 하면 더 이쁜데 말이에요^^*

그럼 뽕이 아들내미를 위한 사탕부케 이야기 해드렸구요(물론 딸내미가 만든 봉봉바도 보여 드렸구요 ㅎㅎ)

또 잼난거 데리고 올께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