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본.요리/쭈쭈뽕. 점심

※[멘뮤샤]에서의 점심-야끼소바,미소라멘,도미뱃살덮밥~맛나게 먹고왔어요(쭈쭈뽕.맛집.주말나들이외식.점심메뉴추천)

by 쭈쭈뽕 2009. 4. 2.

※[멘뮤샤]에서의 점심-야끼소바,미소라멘,도미뱃살덮밥~맛나게 먹고왔어요(쭈쭈뽕.맛집.주말나들이외식.점심메뉴추천)

지난 일요일

뽕이가 일산에 [파워레인저] 공연 보러 갔다 왔다고 했잖아용?

공연 보고..출출해서 들어갔던

라멘,마끼 전문점[멘뮤샤]~

거기서..먹고 놀고 노대던 장면들 보여 드릴께요^^

라페스타라고~먹거리 쇼핑 공간이 있더라구요.

일산 mbc뒷쪽인데요.

쌀국수 먹으러 갈까~라멘먹을까 하다가

라멘쪽이 더 끌려서 ~일본라멘집으로 들어갔죵~^

사진은 ..라페스타인가 그 건물 3층~복도쪽 입구네요.

전체 풍경은 이래요.

주문하고서 기다리면서 찍은 사진들 보여 드릴께요.

등이 분위기 있어 찍어봤네요.

엄마는 카메라로 찍고

딸내미는 핸드폰으로 저장하고~

인형이 넘 이쁘다고..

저도..기모노 하나 있었음 좋겠다공,,허걱~~

집에 있는 한복이라도 ~더 사랑해주라고 했습죠..ㅋㅋ

인형이 이쁘긴 이쁘네요^^~

소품들도 이국적인 정취를 살려주고 있습니다.

창밖의 풍경을 찍어봤어요.

아~드디어 음식이 나왔네요.

요거이 미소라멘,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울신랑은 좀 느끼하다고 하는데..

전 맛만 있던걸요.제가 담백한걸 좋아하고

신랑은 매운걸 좋아한다지용.

요거이~도미뱃살덮밥!

뽕이가 시킨 건데용.

뽕이가 도미를 좋아하는데

손질하는거 귀찮아서 잘 안해먹거든요.

그런데..요거 뽕이 입에 딱 맞더라구요.

아~땡긴다..ㅎㅎ 사진보면서 땡기네용^^~

요건 야끼소바~

볶음 우동인데용..

요것도 감칠맛나고 좋았어요.

제가 가쓰오부시를 좋아해서..말이죵~

신랑꺼 뺏어 먹었는데..입에 잘 맞았어요.

가격은 7000원 7500원 8000원 정도 대네요.(참고로...)

이쯤에서 아들은 뭘하고 있나,잘먹고 있나 볼께용.

엄청나게 잘 먹지요?~

배가 고팠었나 봅니다.

하기야 그럴만도 하죠.

파워레인저 보고 고 앞에서 어찌나 팔랑거리면서 돌아다니던지..ㅎㅎ

고플만도 해요.

뱃속 가득히 쓸어담고 계십니다..음하하

므흣한 풍경이군요~

괜찮다고 하는데도

뽕이를 우짠일로 신랑이 찍어줬네요~

몬생겼따~~ㅋㅋㅋ

딸내미 사진은 왜 없냐 싶으시죠?

신랑이 사진찍은 건데

딸내미가 신랑 바로 옆에 붙어 있었거든요.

그래선지 딸내미 사진은 별로 없네요..

아들내미 편애하는거 절때 아닙니당..ㅎㅎ

아들이가 다 먹고 제 집인양 장난치고 놀길래~

끌고 나갑니다..ㅎㅎ

장난꾸러기^^!

무사 사진한번 찍어주고요.

신랑이 사진찍는 재미가 들렸는지..

아주 계산하자마자..무샤찍고~간판찍고 신났습니다.

앞으로 주말엔 사진은 신랑한테 맡겨야 할까봐요.

아이도 맡기고 사진도 맡기고..ㅎㅎㅎ

아들내미~밥먹고..

기분이 아주 좋죵?~~

역시나 배가 든든해야~제대로 놀 수 있습니다.

밥도 먹었겠다..여기..상가 단지 구경하고 바로 근처 호수공원에 놀러갑니다.~

고 이야기는 시간되면..또 보여 드릴께용^^*

여기까지..

이상 뽕이 주말에 갔던 멘뮤샤 이야기 해드렸어용.

또 잼난거 맛난거 있음 후딱 데리고 올께요^^*

*서비스~혹시 나도 가볼래 싶으신 분을 위해~

멘무샤~홈피 하나 달아놓을께요.가보니 지역별 매장 자세히 소개되어 있네요.

저긴 일산점인가 그래요^^~~

http://www.menmusha.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