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프로거/네이버메인

※몇달간 블로그 최다 방문객~기념샷(와이프로거,쭈쭈뽕,블로거)

by 쭈쭈뽕 2009. 6. 19.

※몇달간 블로그 최다 방문객~기념샷(와이프로거,쭈쭈뽕,블로거)

^^만명 돌파샷이네요~

별거 아니지만 기록삼아 올려봅니다.

네이버 메인 뜬 것이 아니고는

그래도 몇달~사이 제일 높은 방문객수~ㅎㅎ

다들..아시겠지만

많은 분이 보고 계신다는게

기분이 우선은 좋고..

두번째로는 음..좋은 글로 만나뵈어야겠다는 책임감,내지,또

의욕도 생깁니다.

네이버 메인에 예전 떳을 때네요~

ㅎㅎ 요즘은 그리워요~ㅋㅋ

예전엔 네이버 메인을 위해~

준비도 하고

뜨면 참 기뻐라 했는데

그때의 열정이 그립습니다.

요건 그보다 적지만~만만찮은 숫자~

추억의 숫자가 되어가나싶기도~ㅋㅋ

예전에 네이버 메인에 뜨면

전 덧글을 안보고 놀러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폭탄 맞은 느낌~ㅎㅎ

많이 오셔서놀다가~가시고 나면 ~

음...정말 마음이 허전하고~

오히려 전 더 우울해지고 그랬답니다.

요즘엔 ~그래도 꾸준히 오시는 분들도 계시고

물론 검색으로 오시는 분이 많으시지만요.

그래도 ..힘이 되고 기쁨이 되고 위로가 됩니다.

방문객 기념샷~한장 올리고~

그럼 또 다른 포스트 데리고 올께요~^^!

오늘은 뽕이 김빠진 맥주같은 상태에요 ㅎㅎ

작은 드림도 한번 해볼까 싶었는데

오늘은 블로그에 임시저장해둔 사진으로 그냥~평범하게~가야겠어요.

내일이나~며칠후에~얼마전 선물받은 종이호일하고 한지기름종이

작은^^(맨날 작은)드림 해보려고해요.

근데..오늘은 추진력이 안생겨서..ㅋㅋ

힘내라고 ~해주시면 더더 힘이 나겠지요?

그래도 블로그는 쭈쭈뽕이의 힘입니다.

블로그..사랑해~^^*~이웃님들두요. 주절이 주절이~~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