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프로거/하우젠버블드럼

※반짝반짝 눈이부셔~하우젠 버블 통드럼 세제없이 세척하기!(곰팡이제거,살균,알뜰살림법.드럼세탁기.기분 업)by 쭈쭈뽕

by 쭈쭈뽕 2009. 7. 19.

※반짝반짝 눈이부셔~하우젠 버블 통드럼 세제없이 세척하기!(곰팡이제거,살균,알뜰살림법.드럼세탁기.기분 업)by 쭈쭈뽕

가끔은 우리 주부들에게 여유가 필요하지요?

뽕이 오늘은 빨래는 쉬고

커피한잔 마시고

책도 한권 읽어 봅니다.

집에서 제일 좁은 곳이지만 그래도 시원한 베란다에서요 ㅎㅎㅎ

빨래는 쉬지만

쉼없이 벗어내는 식구들의 옷더미 덕분에

하루마다 빨래를 했던 까닭인지 하루 빨래를 쉬자니 좀 섭섭해서

하우젠 버블이의 또 다른 스페셜 기능!

세제없이 세탁조! 세탁하기~시도해 보았어요.

처음으로 해보는 기능이라

설명서를 꺼내어서 일단 공부를 하고!

설명서~ㅎㅎ 통째로 찍어봤지요.

근데 공부할 게 별로 없어요.

방법이 넘넘 간단하기 때문이지용~

자 보실래요?

이미지에서 보시듯~

1.전원버튼 누르고

2.다이얼 돌려서 통세척으로 맞추고

3.동작 버튼 누르면 끝!

넘넘 간단하죠?

그치만 우리 보통 세탁조 세척할 때는 어떤가요?

보통 마트나 슈퍼에서 세탁조 세척제를 사야해요.

금액도 저렴하지가 않아서 보통 6000원~10000원 가량하더군요.

거기다 한포를 사면 한포 몽땅 다 세탁기에 쏟아버려야 하더군요.

아까워라~그쵸?

그런데 하우젠 버블은 세제를 하나 안써도

뽀글거리는 거품이 발생하면서 ,그것도 고온으로 완젼히 살균해줍니다.

무엇보다 문제인 곰팡이도 싸악~~없애준답니당..

그래도 난 세제를 쓸래 하시면

원래 쓰는 양의 1/10 정도만 써도 되요. 참 경제적이죠.

경제적으로도 아껴지지만 마트가서 세제 사야하는 불편함도 덜수 있어

그부분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사실 저 전자동세탁기 쓸때~는 물이 뜨근하지 않아서 세척하고 나도

찝찝함을 참을 수 없었는데

근데 이제는 정말 속이 다 시원한거있죠.

강추!~하는 기능이에요.

요렇게~세척하고 ~또 탈수하고...

그나저나

첫번째 세척할 때는 맹물이더니

두번째 돌릴때는 거품이 발생했어요.신기신기.

그거 아시죠?

하우젠 버블이는 자체 거품발생기가 있다는거!

그래서 세제없이도 거품이 뽀골뽀골..ㅎㅎ

자 그럼 버블이가 어떻게 통세척하는지 구경해보실까요?~

베란다가 좁은 관계로 책과 커피도 올려놓았는데요.

위험해보이죵?

ㅎㅎ 그치만 위험하지 않아요.

보통 ~전자동 세탁기~뽕이 예전 세탁기같으면 어림없고 위험한 행동이지만

하우젠 버블이 위에 저렇게 커피컵을 올려놓아도..위험하지가 않아요~

정말 커피~잔 속의 물이 미동도 않더군요.

설명서도 보고 책도보고~

커피도 마시고..ㅎㅎ

컴앞에 안앉아 있고 ..살림도 잠시 미루고..

일단 잠시 앉아서 잠깐의 여유를 즐깁니다.

뜨끈뜨끈한 온도에서 이렇게 팍팍 세척조를 삶아용~ㅎㅎ

<<요런 원리로~

삶고,초고속으로 돌리고하니

반짝반짝 눈이 부실밖에요~ㅎㅎ

돌아갈 때 제가 손으로 본체를 만져보니..

세척조가 있는 가운데 부분은 뜨끈뜨끈!

그리고 바깥으로는 온도가 그리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역시나 다른 곳에 열이 전달되지 않게 잘 설계가 되었구나 ...

신기하기도 하고 그랬어요.

만져보기전에는 아마 본체 온데가 다 뜨끈뜨끈 할 것 같았거든요.

ㅎㅎ 그렇게 좀 놀다가 그냥 베란다를 나왔어요.

하우젠 버블은 지켜보고 그럴 필요없잖아요.

알아서 다해주니까요~

다 되었다고 노랫가락으로 알려주니까^^말이지요.

이상 뽕이가 하루 빨래는 안하고 ~

늘 빨래하느라 쉽게 더러워질 수 있는 세탁조!

세제없이 알뜰하게 세척했다고 이야기 드려요.

참..보너스로 초등학생인 딸내미가 재미삼아 툰을 그려줬어요.

딸내미는 하루종일 그림그리는 게 취미랍니다.

딸이 그려주고~스토리도 딸이 다 짰어요.

신통하죠.

다 그리고 뽕이랑 딸이랑 사이펜으로 아웃라인그리고~그랬네요..ㅎㅎ

버블이~넘 귀엽죠?ㅎㅎ 볼록볼록~통통~

딸내미는 티셔츠에 얼룩이 묻으면 삶아야 한다고 알았나봐요 ㅎㅎㅎ

역시나 나이에 맞게 순수^^하죵~ㅋ

흔히 볼 수 없는 성능짱 디자인짱!버블이 보러가볼까요?

하우젠버블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