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먹거리

※방송[스펀지]에 나왔던 ,살찌는 ~슈퍼헤비급 고칼로리 음식들!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기억하세용^^!~

by 쭈쭈뽕 2010. 1. 12.

※방송[스펀지]에 나왔던,살찌는~슈퍼헤비급 고칼로리 음식들!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기억하세용^^!~

(쭈쭈뽕.블로그매거진)

<<

저번 주말에 방송된 KBS의[스펀지] 프로그램에서 음식의 칼로리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는방송이 있었어요.

평소에는 간과하고 그냥 먹던 음식들의 칼로리를 알려주고

또 고칼로리 식품들도 꼬집고

그리고 고칼로리 식품들 구별방법에 대해서도 알려주는 시간이었답니다.

와웃..그 내용이 사뭇상식과는 달라도 한참달라요.

강냉이 드시면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요 정보에 주목해 주셔야겠어요.안그럼 땅을 치며 후회하실 것 같은 정보예요.

보통~강냉이하면

다이어트 식품으로 선호들을 하시는데용.

요 강냉이뻥튀기가 열량이 엄청나더라구요~~!

요게 수분은 적고 탄수화물이 꽉 들어찬거라 그렇다는데용^^

그리고 또하나 놀라운 결과는 쫄면!

분식류 중에서 고칼로리 중 1등을 차지했구요.

2등은 라면이 차지 했더군요.

역시나 밤에 라면먹고 자고난 담날~퉁퉁했던게..라면의 염분때문만은 아니었던거죵^^~~

그리고..강냉이도 고칼로리식품이고,쫄면도 고칼로리 식품이지만

더..강력한 무셔운 칼로리의 음식들이 있었으니..

비타민~에서 선별하고 선별한 슈퍼헤비급 고칼로리 음식이에요.

일단 후보들이 몇가지 있는데요.

다들 칼로리가 장난 아니라고 하더군요..

칼로리는 받아적다가 다 놓쳐버렸고요~

갈비탕,삼계탕,버터쿠키,통밀쿠키,삼겹살

애네들이 그 슈퍼헤비급 고칼로리 음식들 후보예요.

어느 음식이 제일 칼로리가 많을 것 같으세요?~~

역시나 쿠키!전 쿠키로 찍었거든요.

쿠키 만들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버터 엄청나게 들어가고 설탕 들이 부어야 하지요.

그런데..결과는 어땟을까요?

뽕이가 맞췄을까요?~~ㅎㅎ

네..반은 맞았더라구요.

전 버터쿠키라고 생각해는데 ~정답은 통밀쿠키예요!

오히려 삼겹살은 이등~이었나 그렇고

갈비탕은 데치고 끓이면서 지방이 걷어져서 칼로리가 줄고요.

삼계탕도 고칼로리 음식이긴 하지만 헤비급은 아니래요.

참고로 통밀과자의 칼로리(2회 제공량)은 1170Kcal로 ~계란후라이 11개 분량이래요^^~와~정말 놀랍죠?!

통밀쿠키라면?~~ㅎㅎ 시중에 많이 나오는 과자인데

전 요 과자 넘 좋아하는데 말입니다.

사실 아이 낳고나서 칼로리땜에 많이 못먹었지만 생각만 해도 침고인답니다 ㅎㅎ

그리고~놀랄노자가 절로 나오는 메뉴는요.

[스펀지]에서 최악의 메뉴로 소개한 메뉴!

바로 패밀리 레스토랑의 그~치즈감자튀김(1인분)가 2900Kcal 라네요.

계란 후라이 27개 분량이라는 ㅋㅋ

요번 스펀지~본 덕분에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들 구별방법을 더 잘 알게 되었어요.

1.일단 수분이 많을 것!

2.탄수화물의 함량이 적고 단백질의 함량이 높은 것!

또또 ,,하나는 까먹었지만 뭐 요거 두개만 알고 있어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하나 뽕이가 따로 덧붙일 만한 내용은 짠 것은 피하라는 거죵^^

붓기가 생겨서 살로 간다고 하더군요.

머 이러면 뭐하나요?!

아는거와는 다르게..살은 디룩디룩 찌고 있습니당~~

그리고..참 과일도 칼로리가 높아서 조심해야 하시는 것 아시죵?!

저는요 요즘 인스턴트 커피중에서 커피믹스 있죠..프림까지 들어간거 그거 끊고 블랙으로 마시는데

옆구리 라인이 달라지네요..없던것들이 생기는게..ㅋㅋ

아무래도 신경쓰면 좀이라도 나아지는 것 같아요^^

그럼..도움이 되는 자료 였길 바라구요.

다이어트 신경쓰이는 분들..실제로 열심히 하시는 분들 모두..화이팅입니다!!!

참~중요한 것 하나!

칼로리 많은 것을 드셨는데 걱정이시라구요?

그렇다고 넘 걱정은 마셔도 된대요.

대신 열심히 운동하셔야 하지요.

드신 음식의 칼로리는 섭취후 48시간안에 칼로리를 소비하면 살이 찌지 않는데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