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쭈쭈뽕.스토리

※봄이 오고 있는 중? 응, 봄을 기다리는중!(상큼하다고 우기는 봄분위기의 하트뿅뿅 스킨타이틀 만들었어요!)쭈쭈뽕.블로그

by 쭈쭈뽕 2010. 1. 12.

※봄이 오고 있는 중? 응, 봄을 기다리는중!(상큼하다고 우기는 봄분위기의 하트뿅뿅 스킨타이틀 만들었어요!)쭈쭈뽕.블로그

쭈쭈뽕이네 블로그 타이틀 바꿨어요^^

우중충한 느낌을 조금벗고

봄을 기다리는 제 맘처럼빠알간 기운이 불끈 솟아오르게 그렸당게용~~

창밖을 보면 아직은 지붕에,그늘에 눈이 남아 있지만서도

제 맘은 벌써 봄근처에 가있답니다.

1월이 한창 겨울이지만

나무마다 각기 제나름대로의 새싹을 틔울 준비를 하느라 벌써 분주할거예요.

밖으로 보기에 아무 변화가 없는듯하지만서두요.

암튼간에 칙칙한 분위기를 벗고자 만들었는데

어떤지 모르겠네용^^

요것도 언제 또 확 맘이 바껴서 다른걸로 바꿔 놓을지 몰라요.

작업은 포토샵과 어도비 이미지레디로 작업한거구요.

이미지레디에서 애니메이션 기능이용해서 GIF파일로 저장한거예요.

포토샵 다루시는 분들은 별거 아니지만

혹 궁금해 하실 분을 위해 남겨 놓고요^^

GIF 파일로 7초간 첫이미지나오고 13초간 뒷 이미지 나오는 플래시예용^^~~히힛!

저번 것이 이 타이틀이었는데 요거보다는 새로 만든 것이 낫죠?!

저번건 차분하긴 했지만 좀 칙칙했어요 ㅋㅋ

요건 울딸내미 네 살때 사진으로 만들다가 말고 저장해 놓은 거예요.

언제 또 써먹으려구요.

딸내미 사진 자그만하게 크기 보정해서 하나는 그대로 하나는 포토샵의 수평뒤집기를 이용해서 좌우를 바꾼후

같이 넣어준뒤..지우개툴로 지우다가 만거네요.

요기에 하트를 넣어보니 별루고..수정구슬 요런게 손가운데 넣으면 좋을것 같아서 그냥 일단 놔둬 봤습니당^^

저렇고 귀엽고 자그만하던 딸내미가~많이도 컸네요.

저 사진은 조카가 찍어준 사진인데..

참..사진 잘 찍어요^^!

암튼..또..또..^^ㅎㅎ

블로그~~타이틀 한번 손봐줬다고 이야기 드림서..

그럼 또..다른 이야기로 인사드릴께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