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프로거/잡지.요리책.방송촬영

※부평지하상가 포스트-프레스블로그 WP선정! 블로그매거진에 떳어요^^!(와이프로거.쭈쭈뽕)

by 쭈쭈뽕 2009. 3. 10.

※부평지하상가 포스트-프레스블로그 WP선정! 블로그매거진에 떳어요^^!(와이프로거.쭈쭈뽕)

봄 되니까 어떠세요?

전 왠지 마음은 하늘을 나는데

몸이 축축 쳐지는게 ^^

며칠동안 무력감에 시달렸다고 할까요.

봄을 타는 것인지 좀 그랬어요~

오늘도 역시나 몸은 찌뿌드한데

기분만큼은 상쾌합니다.

그런 와중에 메일함을 열어보니

반가운 프블(프레스블로그)에서 온 메일이 있잖겠어요.

제목이~WP로 선정되었다공~~히

그래 열어보니..오호호

제가 언제 블로그에서 프블로 연결시킨 포스트가 있었나봐요.

부평지하상가 놀러갔던 이야기를 포스트로 만든게 있었는데

그게 WP로 선정되어

[블로그매거진]이라고 하는 매주 월요일 발행되는 온라인잡지에 실렸다고 해서

냉큼!얼른! 프블로 달려 갔습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쭈쭈뽕이 [부평지하상가 놀러간 포스트]로 연결됩니다!

요래 아들래미와 같이 실어주셨네요^^ㅎㅎ

아들래미~죠기 뒤에 보이는 가게에서 받은 사탕을 손에 쥐고

자랑하는 포스로 찍은 사진이 뜨고.

거기서..하나 건져온^^ 가방도 같이 떠있더라구요.

특히나 재미난 건 ~

죠기 제목을 제 어투 그래로 적어두셨다는거..ㅋㅋ

보고 한참을 재밌다고 웃었어요..~~

"~~~놀러갔다 왔어용"

요거 말이지요.

제 꺼 말고도 여러 분들~포스트가 같이 소개되었거든요.

다 담아오기 죄송해서 제 것만 담아왔어요^^

요렇게 프레스블로그에서는 한 주마다

주제를 정해서

포스트를 모집해요.

선정되면

제 포스트처럼 블로그매거진에 실리구용^^~

현재는 [우리동네맛집]에 관한 포스트를 모집하고 있네요.

ㅋㅋ

WP선정되었다공 공돈! 생겼네요.

울 아들내미가 모델했으니 아들내미 장난감~사줘야겠어용~~

생각지도 못했던 재미로

오늘 기분이 좋으네요.

특히나 저렇게 아들내미 얼굴이 뿅하고 나타나니

뽕이 우물쭈물하지말고 엉거주춤 하지말고

블로그에서 신나게 놀으라고 하는 메세지가 아닌가 합니다.

자 말이 나온 김에 프블(프레스블로그)에 놀러가보세용.

기분좋은 일이 생길지 몰라요..

참참 프블에서는요 한달에 한 번씩 밀리언포스트도 뽑아요.

블로그에 작성했던 포스트들을 등록하면 그 등록된 포스트들 중에

블로거들의 추천을 받아, 한 달에 하나씩 밀리언 포스트를 뽑는답니다.

수상금이 무려~100만원이어요 ㅋㅋ

블로그들의 또다른 재미를 주는 프레스 블로그로 고고^^!~

링크는 죠기 쭈쭈뽕이 포스트를 소개해 놓은 곳으로 걸테니

들어가셔서 프레스블로그 요모조모 구경하고 오시는 것도 좋겠죵^^!

블로그매거진~보러갈까? 프블 놀다올까?<<<<----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