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쇼핑

※[분리수거 수납장,집들이선물 추천]쭈쭈뽕이집에서 분리수거통으로 쓰고 있는 스토피아분리수거함!세일중이네요^^

by 쭈쭈뽕 2009. 11. 14.

[분리수거 수납장,집들이선물 추천]쭈쭈뽕이집에서 분리수거통으로 쓰고 있는 스토피아분리수거함!세일중이네요^^

출처:http://www.otto.kr/web/eshop/goods/mapfvNewGoods.jsp?i_storeNo=21857&i_style=999924345

^^ㅋㅋ 쇼핑~좋아하는 쭈쭈뽕이

이번에 또 살림에 도움되는 아이로 다가 데리고 왔어요.

otto라고 다들 아시죵?

거기서 요거 ~분리수거함 세일중이더라구요.

쭈쭈뽕이도 이거 두 개나 집에 있는데요.

분리수거함으로는 좋아요.

전 부엌에 놓고 자질구레하게 나오는거 정말 많잖아요?

요즘 정말 제품들 과대포장하더라구요

각종 플라스틱용기,스티로몸용기

종이,

또 비닐포장들이 넘쳐나요..정말

그런거 바로 바로 뜯자마자 저기다 넣어줘요.

otto사진 처럼 조립해서 세워놔도 좋고요.

저처럼 저렇게 옆으로 나란히 놔둬도 좋아요.

집에 또 하나 있는데

딸아이 방에 있어요.

거기엔 집에 우째 가방이 그리 많대요?!

딸내미 각종 가방들..열댓개 세칸에 다 들어 있답니당..

상당히 많이 들어가요.

대신..단점이라면

좀 잘 열리는 편이라고 ,,상품평에 이야기 하던데

전 잘 모르겠어요.

잘 열려서 좋던데요..터치식으로 눌러주면 열리는...

2년 가까이 썼는데 의외로 여닫으면서 맞물리는 곳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어 금방 고장날것 같은데

오래도록 고장없이 잘 쓰고 있답니당..ㅎㅎ

오토하고는 상관없고,,

제조사하고도 상관없는데

사용해보니 괜찮아서요.

집들이하는 친구선물로 부담없이 좋을거 같네요^^

참참 혹여 관심있으신분은

네이버 쇼핑~최저가 검색하고 구매하시길요^^~~

오토도 세일중이라 저렴한거 같더라구요.

참고로 쭈쭈뽕이는 대략 이 년전에 29000원 정도 주고 샀어요

어느 몰에서 산건지는 아리까리...

최저가로..당시엔..ㅎㅎ

그럼 또 잼나고 유용한 정보,맛난거 데리고 올께요^^

즐거운 주말밤 되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