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림/수납

※브래드박스엔 빵은 없고 커피만..ㅋㅋㅋ(커피믹스.과자박스.재활용.수납.쭈쭈뽕)

by 쭈쭈뽕 2009. 7. 5.

※브래드박스엔 빵은 없고 커피만..ㅋㅋㅋ(커피믹스.과자박스.재활용.수납.쭈쭈뽕)

식탁위에 뭐~올려 놓는게 싫은데

딱히 정수기 놓을 자리가 없어서 식탁위에 놓았지요.

그리고 바로 옆에 ~

스테인레스 스틸로 된 브래드박스를 하나 놓고 쓰고 있는데요.

요건 예전에 ~이마트갔다가 맘에든다고 하니 신랑이 사준건데,깔끔한게 매력인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해서...음..만사천얼마..줬던 기억이 나네요..정말 저렴한 편이지요?

첨에는 빵이나 간식을 넣어두다가~

왠지...죠기 저 뚜껑을 안열어 보게 되는것 있죠.

그래서 뭐~생활에 필요한 콩.조.후추..이런 것들 넣어두고 썼는데요.

요건..다른 수납장으로 옮기고 브래드 박스안에는 커피,차 종류만 넣고 싶더라구요.

브래드 박스 하나만 깔끔하니 두고 싶어서였죠~^^

그 위에는 각종 스틱들~커피믹스.제티..그냥 편하게 심어놓았었는데~^^

좀..밖에 나와있는게 싫어서

브래드 박스안에 정리해보았어요.

(예전엔 나와있는 것도 좋았는데 지금은 그냥 깔끔한게 최고네요~^^)

커피나 각종 차~~가 들어있던 박스를 버린 관계로~다가

스틱을 넣을 만한 적당한 박스를 찾다보니

과자박스가 보이던데용~

뷰티스타일 새싹으로 만든 크래커~박스!

넣었을 때 ~커피.차 스틱 꺼내기 쉽게

박스 윗부분을 잘라내어줬어요.

사진은 설정샷~

가지런히고 아랫라인으로 잘라내었구요.

요렇게 원래,커피믹스 박스안에 블랙아이스믹스를 넣고,

뷰티스타일 과자박스엔 제티 남은거 몇개랑~일반 아이스커피믹스 스틱을 넣었지요~

뽕이는 요즘 테이스터스초이스 ~껄로~

블랙이랑 일반 ~아이스커피믹스를 마시는데

블랙은 커피랑 설탕만 들어가서 깔끔하고요.또 카페인이 많지가 않은 느낌이더군요.

덜달고..

그런데 일반 아이스커피믹스는 달고 또 프림이 들어가서 달달한게 땡기는 날에 마시지요.

그런데 칼로리가 높은 것 같구요.또 카페인도 많이 들어가있는 느낌이에요.

기분 내키는 대로..골라 마시구요~ㅎㅎ

얼마전엔 탐앤탐스를 이웃님 선물로 받아먹어보고

넘 맛나서..몇개~냉장고에 넣어놓고 마시는데..

요것도 달지않고 카페인이 적어서 자주 손이가네요.

무엇보다 향이 참 좋아요.구수하고..ㅎㅎ

ㅎㅎ 커피 한 잔 하실래요?

어떤걸로?

캔커피..시원하게 냉장고에 넣어놨다 마셔도..정말..좋죠..

깨끗이 씻어서 냉장고에 식힌다음..팔등이나 얼굴에 비비면서..ㅎㅎ

그럼..완젼 시원..하고 맛납니당~

뽕이네 브래드박스엔 홍차,제티,커피,허브차,호박마차가 있네요.

그중에서..고르셔도 되요 ㅋㅋㅋ

죠기 과자박스~새싹으로 만든 크래커~박스 보이시죵?

역시나커피엔 그리 많이 달지 않는 과자가 딱!

저번 놀러갔을 때~먹은 과자 사진이네요~

새싹으로 만든 크래커라~

먹으면서도 건강해지는 느낌이 좋아요.

요거 해태 껀데..

전 해태하면 맛동산부터 생각나요..ㅎㅎ

여러분은 뭐가 생각나세요?

수퍼푸드 시리즈중~슈퍼푸드중 하나인 새싹으로 만들어서..참 담백하고 맛난데

쩝..사진보니 급 땡깁니다.ㅎㅎ

요건..크래커에 새싹 그림도 있어 상큼한 느낌이구요.

몸에 좋은 재료만 들어갔다니.아이들에게 먹여도 일단..안심입니다~~

다시 원점으로 돌아와서~

일단은 브래드 박스안을 이렇게 놔뒀어요.

차를 넣어놓으니..손이 자주 가는거 있죠?~

사진으로 보니 지저분해보이는데

실제로는 적당히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이 들어요.^^

이쁘게 다른 걸로 감쌀까 싶기도 하고 아니기도 하고 그래요.

나이를 먹을수록~ㅋㅋ

나이많다고 광고하는 거죠~

자연스러운게 참 좋아요.

특히나..이런 갖가지 다른 박스와 커피.차 스틱이 어울리는..

그리고 자리가 남길래 ~전분가루와 후추통은~옮기지 않고 두었네요~

죠기 바구니에도 과자가 있네용~

조건..뷰티스타일 비스켓~

달지않고..담백..심심해서

자꾸만 손이가는 아이라~커피와 함께 먹으려고 아껴둔거지요.

요렇게 닫아놓으면 깔끔하죠?

죠기 위에다가는 소품하나 인형 한 개도 안올릴라구요.

뽕이 하루 ~

커피믹스~스틱! 브래드 박스에 나름 정리한 사진 보여드렸어요.

좀 얼마간 있다가 또 바꿔볼라구요.

당분간 이렇게 쓰고용~

스틱들이 종류별로 분리를 해놓으니

꺼내 먹을 때도 좋고 보기도 훨씬 낫네요.

그럼.~~뽕이 브래드 박스안에 커피믹스 나름..정리해 둔 이야기 해드렸구요.

또 잼난이야기.멋진것,맛난거 있음 후딱 데리고 올께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