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프로거/소중한 선물

※블로그친구 승엽이엄마님의 고마운선물!(승엽이엄마님~완젼 감동먹고 빼빼로도 잘먹었어용^^*)

by 쭈쭈뽕 2009. 11. 28.

※블로그친구 승엽이엄마님의 고마운선물!(승엽이엄마님~완젼 감동먹고 빼빼로도 잘먹었어용^^*)

<<<

블로그친구!!!!

승엽이엄마님으로부터의 선물을 받았걸랑요.

ㅎㅎㅎ 아마 나이가 많아도한참이나 제가 많을 텐데

승엽이 엄마님 죄송해용^^

그냥 친하다고 생각되어친구라고 해버렸시용~~ㅎㅎㅎ

얼마전,아니 한참전에 빼빼로데이였잖아용?

그 때 뽕이 승엽이엄마님한테~요거 선물받았거든요.

기프티콘을 슝~날려주셨길래~

음머! 이렇게 기쁠수가~하는 감탄을 하면서 받았겠잖겠어요?!

그도 그럴것이 신랑한테도 못받아본 ㅎㅎㅎ

그 귀한 빼빼로!

그것도 프리미엄 빼빼로~아몬드빼빼로 기프티콘을 핸드폰을 전송받았는데요.

요거 며칠전 외출했을 때~

훼미리마트가 보이길래 요때다!하고 바꿔왔답니다.

뽕이네 동네는 집에서 요 훼미리마트가 멀어서 말이죵.

그 날 만난 분들에게 편의점커피는 제가 쐈지만서두

요 귀한 빼빼로는 절대 ~꺼내지 않았답니당..ㅎㅎ

귀한거라

아끼면서 아이들하고 먹으려구요 ^^

그냥 빼빼론가요?!

뽕이 이웃님인 승엽이엄마님이 주신건데용^^~~생각지도 못한 서프라이즈한 것이라

더더 기분좋은 선물이었어요

~~^^

딸내미 세개!

(<스트레이트가 다 풀려서 하루 파마하러 가야하는데

볼때마다 신경쓰이는 것 있죠..헤어스탈이~ㅎㅎ

시간이 안나네요 아조 그냥^^!~~)

아들이!~~세 개!!!

(추운 날 낮엔 ~감기기운 좀만 있어도 바로 컬러풀한 스카프패션! ㅎㅎ)

요렇게 먹이고 저 1개먹고

신랑 2개 남겨 놨다가 입에다 쏙~넣어줬지용^^!~~

ㅎㅎ

빼빼로 한봉~아껴서 잘 먹었답니당.

히~~승엽이 엄마님 빼빼로 넘 맛나게 잘 먹었어요.

감사해용^^!~~

<<클릭!

-승엽이 엄마님 블로그-

넘나 귀엽고 이쁜 아가랑~

상큼하게이쁜 승엽이엄마님의 알콩달콩 사는 이야기 보러 갈까요?

(승엽이엄마님 이미지 최대한 줄였는데 괜찮지용?아니라면 언제든 말씀주시와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