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프로거/잡지.요리책.방송촬영

※삼성 바이러스닥터 카페~대문에 걸린 스폰스이벤트!(ㅎㅎ 쭈쭈뽕이 닥터맘이 되었네요^^)

by 쭈쭈뽕 2009. 9. 10.

※삼성 바이러스닥터 카페~대문에 걸린 스폰스이벤트!(ㅎㅎ 쭈쭈뽕이 닥터맘이 되었네요^^)

<<삼성 바이러스 닥터~카페 캡쳐해서 데리고 왔어요.

ㅎㅎ그저께 한밤엔가 들어갔더니~

와웃~쭈쭈뽕이와 함께하는 스폰스 프로젝트 1탄 이벤트가

두구둥 ~떠 있더라구요.

대문도 무지 무지 크던걸요 ^^~ㅎㅎ

영광이고~또 기분 좋은 일이어서 기록으로 남깁니당~

요렇게 이뿌게도 만들어 주셨지용^^

감사드려요~

응모페이지에 벌써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고 계시는데~

지금 확률은 20%ㅎㅎ

양호하죵?

경품은 [내몸에 흐를 류~]예진아씨가 광고하는 그 건강음료 1박스를 10분께드리는 행사 하고있어요.

참 요건 1차로 진행하는 이벤트이고

2차 이벤트도 요거 끝나면 또 진행할 거예요~^^

뽕이 이웃님들 더더 챙겨 드릴 수 있어 좋아용~

그럼 뽕이 또 잼난거 ,맛난거 ,,유용한 정보들 데리고 올께용.

날씨 참 좋습니다.

<<위의 두 사진 클릭하시거나

http://cafe.naver.com/spivirusdoctor

누르시면 바이러스 닥터카페로 슝 날아갑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