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프로거/아토세이프

※생활용품들 아토세이프에서 날아왔네요(친환경,선물,섬유유연제,탈취제,세탁세제,항균스프레이 등등)

by 쭈쭈뽕 2010. 1. 2.

※생활필수품들 아토세이프에서 날아왔네요(친환경선물,섬유유연제,탈취제,세탁세제,항균스프레이 등등) by 블로거 .쭈쭈뽕

새해 전 날 택배가 몰려서 오더군요.

ㅎㅎ

언제나 그렇지만 택배오면 아들녀석이 먼저 현관으로 뛰어가서

택배 아저씨를 맞이할 준비를 하구요^^

제가 문을 열지요.

제가 바쁠 땐 그냥 두고 가시라고..감사하다고도 하고 하는데

아들 녀석은 언제나같이 현관으로 쪼르르 나가서 택배 박스를 기다려요^^ㅋㅋ

택배 송장을 보니

와웃 아토세이프에서 보내신 거더라구요^^

전..작년에 많은 선물을 받긴 했는데

올 해 ~또 보내 주실거라 생각도 못했는데 말이죠.

아토세이프의 선물은 정말 ~다른 제품보다 더 반가워요.

왜냐면 요기 아토세이프의 제품들이 참 신통하더라구요.

그럼..신통한 녀석들 ..택배 박스를 뜯어서 보내 드려볼께요.

파손되지 말라고 뽁뽁이가 덮여있고

뽁뽁이를 치우니까 요런 다양한 아이들이 옹기종기 들어차 있더군요.

많기도 하지!

용량이 많은 것은 아니었지만

다양한 제품을 이렇게나 많이 챙겨 넣으셨더군요.

왼편부터

눈에 띄는 것만 한번 쭉 훑어보면,

젖병세정제,

섬유유연제,

담배냄새제거제,

가습기청정제,

화장실냄새 제거제,

과일세척제,

애완동물 냄새제거제,

기저귀냄새제거제,

신발냄새제거제 등등~

정말 다양한 제품이에요.

주로 탈취제가 많았구요.

집안 곳곳에 나는 냄새들을 말끔히 잡아줄것 같아서

벌써부터 기대가 되더군요.

아니나 다를까

아들이가 ..요거 손에 딱 쥐어지는 크기라~

또..자기도 해보겠다고 설쳐대서..ㅎㅎ

손닿지 않는 곳에다 치워놓았지용^^

그나저나 ..

g마켓 할인쿠폰도 세 장이나 보내는 멋진 센스!

그리고 용기 뚜껑과 노즐이라고 할까요?

부속품도..챙겨주는 세심함이 돋보이더군요.

아토세이프 담당자께서 참 꼼꼼하고 친절하세요^^

ㅎㅎ

선물받아서가 아니라

제가 연락도 주고받고 하다보니 알잖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저번에 바이러스닥터카페 쭈쭈뽕이 이벤트할 때

협찬도 해주시고 그랬어요.

너무 감사한 분인데

제가 못챙겨 드려서 오히려 죄송하답니다.

그런데..

올해도 또 이렇게 정성을 보내셨네용^^

아토세이프 제품은 제가 써봐서

질은 똑부러진 걸 알거든요.

그래서..나중에 제가 추천해드려도 좋을 상품이기에

제가 쓰면서 유용한 제품은 또 구경시켜 드릴께요^^

아토세이프 제품은 가격대들도 다 착해서

구매하기도 좋더군요.

세일도 자주하고

그래서..주변에 권하고 있는 제품이랍니다.

글을 보시는 분들께도 도움이 될 것 같아

아토세이프로 가는 대문하나 살짜기 열어놓고 갈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