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봉사.기부

※선물이 넘쳐나는 시대에 선물을 받지 못하는 아이들이 있어요!유니세프 산타가 되어주세요~!

by 쭈쭈뽕 2008. 12. 27.

※선물이 넘쳐나는 시대에 선물을 받지 못하는 아이들이 있어요!유니세프 산타가 되어주세요~!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크리스마스는 어른들에게도 좋은 날이지만

특히나 아이들에게는 [최고의 날]이지요~

우리집 아이들도

엄마 아빠 선물도 받고

언제 다녀가셨는지도 모르겠지만

산타할아버지 선물도 받고 했는데요.

이 선물이 넘쳐나는 시기에~

지구편 곳곳엔 선물은 커녕

생존까지 위협받고 있는 아이들이 있다고 해요.

크리스마스가 지났다고 산타의 활동이 끝난것은 아니에요.

여기..유니세프 산타가 있거든요.

유니세프 산타는

올 겨울 소외받고 힘들어 하는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일을 하고 있지요~

당신이 바로 그 산타가 되실 수 있어요^^

질병이 넘쳐 나는 곳에~~

유니세프는 예방접종 사업을 하고 있어요.

배고픔이 있는 곳에~

유니세프는 식료품을 지원하고 있어요.

특히나 이번 산타 프로그램에서는 '앙드레김과 함께하는 우유보내기'운동을 하고 있답니다.

~기저귀가 아이몸에 엄청 커보이네요~

또 배우지 못하는 곳에 학교를 지어 교육을 지원해요.

그리고 물이 부족한 나라의 아이들을 위해

물을 공급하는 일도 하는데~

(아프리카는 수도 시설이 안된 곳이 많아

물 자체가 질병의 온상이라고 하네요~

화장실도 없이 사는 곳이 많답니다)

너무나도 당연한 일 아니겠어요?

우리들에겐....

오늘도 우리는 배불리 먹고

학교를 다니고..

또물도 쓰고 싶은 만큼..

부족함이 없이 살고 있는데

지구 어느편에선 굶주리고 아파한다는게~

참으로 불공평한 일이지요.

하지만 그 불공평을 공평으로 바꾸는 일을 하는 곳이 있어요.

바로~[유니세프]지요.

유니세프의 이런 위대한 일에

당신도 일조를 할 수가 있답니다.

올 겨울엔 ....

저도 당신도 '산타'예요~

크리스마스와는 상관없이~

정말~산타^^!

진정한 산타가 아닐까해요.

유니세프 산타가 궁금하시거나..유니세프 산타가 되고 싶다면~

http://www.unicefsanta.org

로 가보세요~^^

[놀랍고도 위대한 일]에 동참하실수 있어요.

아주 간단하게 말이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