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체험단/공동구매

※설날 선물은 쭈쭈뽕 블로그에서 해결해요!(상주산 프리미엄 둥시곶감 공동구매!)+쭈쭈뽕곶감리뷰

by 쭈쭈뽕 2009. 1. 16.

※설날 선물은 쭈쭈뽕 블로그에서 해결해요!(상주산 프리미엄 둥시곶감 공동구매!)+쭈쭈뽕곶감리뷰

1월20일 추가공지사항*

<1월 20일 정오12시까지만 주문받아요>

<사진속 제품은 1.2킬로 명품!낱개포장 곶감이에요>

쭈쭈뽕이 드뎌 상주곶감 받았습니다.

사실은 그제 받았는데

워낙.정신없이 바빴어요.

그래서 오늘에야 올린답니다.

요거 입금확인하고 그 다음날 도착했는데요.

보시다시피..와웃..

반건시예요.

겉은 쫄깃하고 속은 후르릅!~~촉촉하다 못해..흐르네요^^ㅎㅎ

<사진속 제품은 1킬로 낱개포장 제품이에요>

요건 곶감 껍질에..그냥 분이..하얗게 나고

또 속은 1.2킬로 명품곶감과는 다르게 촉촉한 정도예요.

그러니까 요건 건시에 가깝구요.

윗사진의 1.2킬로의 제품은 반건시에 가깝습니다.아니..반건시죵^^

<1킬로 낱개포장 곶감이에요>

받으시면 요렇게 박스로 되어 있는데요.

요것 위에 다시 박스를 입혀서

그 위에 포장이 되어서 와요.

주문하시고 받으시면 겉껍질은 버리고

요 안의 박스로~선물하시면 되요

<1.2킬로 명품!낱개포장 반건시예요>

요거 선물용으로 강추입니다.

사진으로 보시듯.

도톰해요.

1킬로 짜리보다 더 도톰하구요.

크기도 크구요.

요거 냉장고에 얼려서 살짝 녹여서 먹는데

아이스크림 ..뭐..아이스홍시 저리가랍니다..넘 맛나요^^자연의 맛~

큰 사진으로 볼까요?

<1.2킬로 명품!낱개포장 제품>

손크기와 비교해 보시면 크기 가늠이 되실거예요.

제 손은 여자손 치고는 좀 큰 크기예요.

길이가 15센티는 족히되는 ㅋㅋ

<요건 1킬로 낱개포장 제품>

요거 쫄깃쫄깃한 매력이 있어요.씹는 재미도 있구요.

요것도 선물로도 좋고

집에 두고 먹기도 좋답니다.

왼쪽이 1.2킬로 명품 곶감이구요. 오른쪽이 1킬로 낱개포장 제품이에요^^

사진으로 보니 어떠세요?

오른쪽 곶감은 왜..전형적인 곶감이구요..쫄깃쫄깃! 겉이 분이나서 겉도 달콤하구요.

왼쪽 곶감은 반건시로 안이 촉촉 흘러내려요.그리고 겉은 분은 없지만 껍질이 부드럽고요.

둘다 뽕이가 먹어보니 당도도 높고 좋은걸요^^

손으로 눌른 사진으로 올린다는게..

안눌렀네요..눌르면 푹~들어가는 몰랑몰랑 반건시여요.

둘다..씨있는 곶감이구요.

씨없는 곶감도 좋지만 유전자조작이나 요런거 없는게 더 좋겠다는 생각하면서 먹었어요.

낱개포장되어 있어

위생적이고

무엇보다 곶감이 안말라서 좋다는거죵~

그리고 선물했을때 더 고급스러워 보이구요.

접시에 담아 본 사진입니다.

먹기위하야 ㅋㅋㅋ

두개가 비교가 되죵?

어떤 것이 더 좋다고 얘기 드리긴 힘들어용..

둘다..개성있게 맛나네용~

곶감..맛있겠죵?

ㅎㅎ 정말 맛나요.

뽕이가 첨으로 진행하는 공구!

제가 안보고 할 수 없어서

판매원인 케이팜스~담당자분께.

제가 일단 구입해보고 먹어보고

진행한다고 일정을 미뤘습니다

제가 눈으로 보고

또 특히나 맛을 보고 추천하는 거예요.

음..가격은요.

제가 마트를 가보니 죠런 낱개포장 곶감 하나도 비싸던데요.

이정도 가격이면 비싸지 않은거 같아요.

케이팜스 담당자 분은 요거 첨으로 진행하는 공구니

최저마진으로 공구진행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충동구매는 피해주시구요.

그리고 여유있으심 최저가 검색하셔도 좋아요

그치만 똑같은 질이나 사양이 아니겠지용~~

저도 예전에는 일일이 최저가 검색하고 했는데

요즘엔 가격이 적당하면 질을 보고 선택을 한답니다.~~

겉박스에 택배용지가 붙고 또 끈으로 포장해주시더라구요

전 두개를 구매했거든요 .

겉박스를 빼면 사진으로 보이는 선물용 박스가 나오니 그렇게 선물하시면 되구요.

<<사진을 클릭하시면 쇼핑몰로 이동합니다.

<<약사님들이 모여서 만든 쇼핑몰이라 믿음이 갑니다.

참참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꼭 필요하신 분만 구입하세용^^

충동구매.. 노노^^!

1월20일 추가공지사항*

<이 곶감은 특가라1월 20일 정오12시까지만 주문받아요>

그 이후는 주문하셔도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이후는 그냥 쇼핑몰가로 구매하셔야 하구요.

설전에 배송을 받으실 수 없답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