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프로거/소중한 선물

※[설선물세트]로 '샘표 흑초선물세트'가 딱이에요!(샘표제품 직원가 공동구매 이벤트.쭈쭈뽕추천.반찬,해바라기유,간장.새해선물)

by 쭈쭈뽕 2010. 1. 19.

※[설선물세트]로 '샘표 흑초선물세트'가 딱이에요!(샘표제품 직원가 공동구매 이벤트.쭈쭈뽕추천.반찬,해바라기유,간장.새해선물)

2010년 새해가 밝은지 벌써 보름이 넘게 지났네요.

다들 신년이 시작할 때 세우신 계획들이 착착 잘 진행되고 계신지요?~

잘 안되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바쁘셔서 신년계획도 아직 못세우신 분도 계실지 몰라요.

그치만 우리에겐 신정 말고도 구정이 있잖아요?!

ㅎㅎ 뽕이도 2010년 새해를 한 20일 살아보니

새해에 세웠던 계획들을 잘 지키고 있는 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몇 가지 무리한 것들은 수정중에 있답니다~

암튼..그건 글코!

왜 뽕이가 새해가 보름 넘게 남았는데 [새해]타령을 하냐면요,

벌써,새해 선물을 받았거든요.

바로 그 동안 여러가지 일로 친하게 지낸 '샘대리'님께서 보내주신 선물이에요.

일단 [설선물]부터 풀러서 보여 드릴께요^^

샘대리님의 선물이 요렇게 큼직한 박스로 배달되었어요.

박스 위에 올려진 휴대폰과 비교해보면 크기가 어느정도 인지 짐작이 가시지요?!

설선물세트의 내용은 [백년동안 건강발효흑초 5호 ]1박스구요.

내용은 산머루.복분자흑초 900ml와 푸룬흑초 900ml 2개씩 들어간 박스가 6박스 들어 있었어요.

이렇게 6박스씩이나 들어 있고

풀르자 마자 눈에 띄는 것이 새해 연하장이었어요.

요렇게 ~~오래간만에 연하장을 보니 정말 정감있고 좋더라구요^^

감동적이었어요.

박스를 개봉하니 제일 신난 사람은 아들내미네요^^

아들이가 요 [샘표 흑초]를 좋아하거든요.

밥먹고 나면 컵에 물을 따르고,흑초를 꺼내서 흑초타달라고 ~해서

하루에 한 번씩은 꼬박꼬박 마시거든요.

흑초 덕분인지 아닌지 모르지만

봄 여름에도 감기를 앓기도 하던 아들이

작년 가을 겨울에 감기 한번 안걸리고 지나갔답니다.

아들녀석이~엄마 예전 핸드폰을 박스에 넣었다 뺏다 놀이를 하는거 있죠.

역시나 언제 어느 순간이건 장난꾸러기의 면모를 잃지 않습니다요^^ ㅎㅎ

아들이가

요래~[샘표 백년동안 흑초] 1박스씩 꺼내면서 누구에게 선물할까 생각하니 흐뭇하더군요.

모두 꺼내어서 쇼파위에 쭉~~나열시키는 놀이를 했어요.

'아들 한박스 들고와!' 요렇게 하면 좋다고

흑초 한박스씩을 아들이가 배달해 주더군요 ㅎㅎ

둘이 요렇게 쇼파위에 올려 놓고 좋아라 했어요.

아들 정원이가 하나,둘,셋,넷,다섯,여섯~

모두 여섯개다!

박스 세기 놀이도 하구요!

그 중에 한 박스를 개봉을 해봤어요.

[샘표 백년동안 흑초 5호 선물세트]는 요렇게 900ml 흑초 두 개가 들었네요.

하나는 푸룬 흑초예요.900미리

우유 1팩이 100미리 생각해보면 그 비슷한 용량이 되구요.

요게 희석식이라 정말 오래 먹어요^^!

아주 요샛말로 한통 사놓으면 뽕빼죠..ㅎㅎ

그리고 또 하나는 산머루.복분자 흑초인데 900미리

산머루도 몸에 좋기로 유명하지만,

복분자도 요거 스태미너에 짱!이잖아요?!

오죽 효과가 좋으면 이름 자체가 '요강이 뒤집어 진다'는 뜻의 복분자!일까요?ㅎㅎㅎ

그리고 푸룬~이야기는 빼먹었네요.

푸룬은 서양자두인데 요거가 변비에 그렇게 좋대요.

임산부들 사이엔 유명한 천연예방식품이죠^^

저도 아이들 임신했을때 약국에서 몇 번을 사다 먹은 적이 있는데요.

아이들도 우유나 요런거 자주 먹는 아이들 변비걸리기 쉬운데 아이들한테도 좋아용.

요런 푸룬이 들어가서 장에도 좋고 ..

뭐 흑초야 다들 아시지만

샘표 흑토는 원 식초액이 일본의 유명한 흑초원액으로 들어온다고 해요^^

그래서 요 흑초야 ~장수에 좋다는 걸로 유명하니

몸에 좋다는 것은 여러 마디 할 필요가 없을 것 같구요.

샘표 회장님~박승복 회장님~이신데

흑초 장수비법으로 유명하셔서 텔레비젼이나 잡지등에서 보신 분들도 계실거예요.

저도 작년인가 아침프로그램에서 뵌 기억이 있네요^^

요거 여러가지 효능이 있지만서두 요런 효과가 있대용^^

.활발한 신진대사!

흑초의 풍부한 아미노산과 유기산이 신체내의 신진대사를 활발히 해준대용.

.칼슘의 흡수를 촉진!

흑초의 유기산이 체내의 칼슘 흡수를 촉진해서 뼈의 형성을 돕는대용.

.피로회복!

흑초에 함유된 발린,류신,이소류신이 근육의 피로를 감소시켜 준대용.

.인체세포 활성화!

흑초에 풍부한 필수 아미노산은 인체세포를 활성화하여,건강한 생활에 도움을 준대용.

.균형있는 몸매와 건강한 피부!

흑초의 아미노산,유기산,미네랄 성분은 몸매관리에는 물론 피부미용에도 아주 좋대용.

*이 외에도 다양한 효과가 있겠지만,원래 어디 어디에 좋다는 이야기는 못쓰게 되어 있잖아요?!

한번 천연식초,흑초의 효능을 검색해보세용^^정말 효능이 많더라구요.

이렇게 좋은 흑초!

뽕이도 하루에 꼭 한잔씩 물에 타서 마시고 있어용.

신랑도 추석때도 샘대리님의 선물주신 흑초 ~~잘 마시고 또 마트에서 사다먹고 했다지요

요건~산머루.복분자 흑초예용.

보시다시피 약간 붉은 빛이 도는 데요.

인공적인 색이 전혀 아닌거 있죠.은은하니 ..

그리고 맛은 새콤 달콤해요^^

사실은 샘표흑초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맛이에용.

갓 만든 요구르트에 타서 먹어도 맛나구요.

우유에 요거 진하게 타먹으면 우유가 걸쭉해지거든요.

마치 떠먹는 요구르트 비슷하게 되는데 ..

저는 그렇게 먹는거 좋아해용^^~~ㅎㅎ

그리고 요거 두유에 섞어먹어도 맛나구용.

참 요건 푸룬흑초!

색상이 약간 노르스름한데용~

요것도 새콤하니 맛나요~

무엇보다 푸룬이 장에 좋잖아요?!

아침에 먹기 좋아요.

요렇게 좋은 흑초!

다 좋은데 대신 원액으로 먹는거는 삼가하구용^^

물에 또는 음료수,우유,두유에 희석해서 드셔야 해용.

그래야 치아나 위에 부담이 없구용~~

원래 샘표흑초들 여러가지가 있어요.

벌꿀흑초도 있고,

홍삼흑초도 있고,

요렇게 산머루.복분자 흑초도 있고,

백년동안 푸룬 흑초도 있지용.

그 중에서 요 ~~5호세트는 산머루.복분자 흑초와 푸룬흑초 2가지 종류가 들어간 흑초예요.

사진은 집에 있는 500미리 흑초 두 개와 새로 들어온 흑초 900미리 크기를 비교한 사진이에요 .

[샘표 백년동안 흑초선물세트 5호는 요렇게 900미리 두 개 들어 있어요.대용량이라 오래 먹고

선물 받을 때도 규모가 있어 보여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뽕이도 이번 구정선물은

요 샘표 흑초선물세트로 선물하게 되어서 참 좋으네요^^

그건 그렇고,

다들설선물은 준비하고 계신가요?

설이 두번씩이나 있다는 것은 좋은 것 같아요.

신정때는 그냥 연휴처럼 대충 지냈는데용~

그래도 구정설은이야기가 달라지지요.

그 동안 도움 주신 분들 인사도 드려야 하고~그쵸?!

설선물을 알아보보니 ~가격들이 만만치가 않더라구요.

설때는 선물할 데가 워낙에 많잖아요?!

양가 부모님

또 형제들

인사드리러 가는 친척네,

또 신랑 관련 업체들,

아이들 학교,유치원까지....

요렇게 선물세트를 보낼 때가 많을 때는,한 곳에서 대량으로 구입하는 것이 훨씬 싸게 먹이더라구요^^

마트도 그렇고 백화점도 그렇구요.

그런데~

마침~쭈뽕이 이웃님샘대리님 댁에서 [설맞이]알뜰 공동구매 소식이 있더라구요.

선물로 받아보니 넘 좋은 구성인데다가 가격또한 메리트 있더군요.

뽕이가 보여 드린 흑초를 포함해서 샘표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원가!로 공동구매가로 판매를 하고 있는거 있죠.

소비자가에서 25%나 저렴하게 판매하는데

구입단위는 1박스 단위더군요.

예를 들면 뽕이가 보여 드린 흑초 같은 경우엔 큰 한박스에 소박스로 6개가 들어 있구요.

선물에 답례도 할겸.

또 여러 님들께 좋은 설선물 추천도 할겸해서 샘대리님~공동구매 내용 담아와 봤어요.

참고로 이야기 드리자면

요 공동구매가로는 국내 어디에서도 구매를 할 수 가 없다고 하더군요.

참 무엇보다 요거 맘에 드시면 서두르셔야 해요.

추석때는 시작하자마다 며칠안에 동이 나서 ~

뒤늦게 주문하려고 가셨던 분들은 그냥 발길을 돌리는 것을 봤거든요^^

그럼 대략적으로 구경시켜 드릴께요^^

^^히~뽕이가 사랑하는 [샘표 백년동안]흑초선물세트 5호 네요.

요거 원래는 124000원인데 요기서 26% 할인해서 판매한데용

개당 15900원

국내 최저가라고 하니 맘에 드신 분은 서두르셔야 할 것 같아용.

전..요거가 제일 맘에 들어요.

선물은 일상적은 것도 좋지만

[내돈으로 !] 사기 어려운 것을 선물 받았을 때 제일 좋더라구용^^ 홍홍~~

배송료로 무료!

<<이미지를 클릭하면 샘대리님 공동구매 가실 수 있어요.

더 저렴하고 실속있는 선물세트를 구하신다면

요 선물세트도 좋은 거 같아요.

양조간장,진간장,물엿,식초 각1개씩 들어 있어서

부담없이 선물하고 선물 받을 수 있어 요 구성도 매력적이네요.

요건 25% 할인되네요.무료배송이고..박스안에 총 3소박스가 들어 있구용~~

요거요거 보니 밥생각이 절로 나는 반찬 선물세트네요^^

단골반찬상 사랑2호~선물세트~

요거 보니 깻잎 통조림이 6개에다 메추리알장조림 1개 쇠고기장조림 1개 참치통조림 2개!

정말 푸짐한데요.

요거 혼자사는 분들을 위해 좋을 것 같아요.

자취생들에게도 좋고,또 맞벌이 부부를 위한 선물로도

또 떨어져서 사시는 부모님 선물로도 정말 좋겠어요.

폰타나 프렌치 해바라기유~~500미리 2개들이 선물세트네요.

요거 큰 박스안에 소박스 8개 들어 있고~개당 10700원으로

정말 부담없이 선물하기 좋겠어요.

해바라기유~몸에 좋다고 하죠.

또 특히나 요거 튀김할 때 좋은데 ..

저처럼 일반 콩기름 냄새 싫어하시는 분들에게 권하고 싶은 기름이예요.

고소한게 맛나더라구요.

폰타나 오일& 드레싱 1호 ~선물세트~!

큰 한박스에 소박스 6개가 들어 있다네요.

소박스엔 보자~~!

포도씨유1개,해바라기유1개

또 드레싱키위1개 오렌지자몽1개 파인애플1개~

요렇게 총 5개가 들어가 있네요.

요건 샐러드를 좋아하는 젊은 분들 선물로 좋을 것 같아요.

전..왠지 요거 보니..신혼부부들 선물로 좋겠다 싶은거 있죵^^~

그리고 저 드레싱들이 무지방이어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에게 선물하셔도 좋을 것 같네용~

샘표 프리미엄 간장 선물세트 10호!

1큰 박스에 소박스 8개가 들어 있네요.

구성은 샘표 양조간장 701~로 930미리 두 개가 들어 있군요.

용량이 정말 커서

요거 선물 받으면 한참동안은 간장 걱정없겠어요^^

무난하게 부담없이 선물하고 선물 받을 수 있는 아이템 같아용^^~~

저도 다른 간장들도 먹지만

요 샘표간장을 자주 사먹게 되는 것 같아요.

어렷을 적 부터 샘표간장 샘표간장하고 들어왔던 것도 있고

맛이 무엇보다 깔끔해서 말이지요.

그리고 자연가득 참숯간장 1호!

1큰 박스안에 6개 소박스가 들어 있고용~

[참숯으로 두번 거른 양조간장] 930미리가 두 개씩 들어 있군요.

요거 지금 우리집에서 먹고 있는건데

반갑네요^^

요거 맛이 정말 깔끔해서 좋아요.군내도 안나고

감칠맛이 난다지용^^~

모두~이미지를 클릭하면 샘대리님 공동구매 페이지로 날아가실 수 있어요.

요거 며칠 안에 금방 끝나니 관심 계신 분은 후딱 보시고~

구매하셔야 할거예요.

지난 추석때~제가 다른 분들한테 소개해 드렸는데~

가셨다가 공동구매 끝나서 못구매하셨었거든요^^

저도 요걸로 모자랄 것 같은데

공동구매 끝나기 전에 들어가서 골라봐야겠어용^^

그럼~

편안한 밤되시구용.

뽕이는 유익하고 도움되는 정보 또 델꼬 올께용~~^^

http://blog.naver.com/zzppong

<

오신 김에 쭈쭈뽕이 블로그 더 놀다 가시구용~

<<<

샘대리님의 직원가 공동구매 ~구경하시려면 요기를 클릭하시와용^^

31일까지지만 한정수량이어서 금방 끝나더라구요.경험상~

맘있으시면 [허리허리 hurry u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