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프로거/네이버메인

※수세미로 운동화 쉽게 깨끗하게 빠는 방법-네이버 메인 오픈캐스트에 뜨다!(쭈쭈뽕.네이버.스토리)

by 쭈쭈뽕 2009. 7. 31.

※수세미로 운동화 쉽게 깨끗하게 빠는 방법-네이버 메인 오픈캐스트에 뜨다!(쭈쭈뽕.네이버.스토리)

어제와 그저께,

뽕이 블로그에 방문객이 많았습니다.

이틀 동안 대략 28만명이 다녀가셨네요^^

영광스럽게도

얼마전 포스팅했던

※수세미로 운동화 쉽게 깨끗하게 빠는 방법이 네이버 메인 오픈캐스트에

떴었거든요^^

<<바로 요거요거!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으십니다.
1409분이 담아가시고
덧글이 450개나 되네요^^
사실 정말 대단한 포스트는 아닌데
이뻐해주신 분들에게 감사 말씀드려요^^~
이번 경우엔
남성분 여성분 구별없이 골고루 관심을 가져 주신 것 같구요.
특히 운동화 실내화 직접 빨아야 하는 학생들에게
적은 도움이나마 된 것 같아서 맘이 좋았습니다.

<<요건 저번에 뜬~

※컴퓨터 소음 소탕작전 때 그래프인데요.

ㅎㅎ 제가 그 때 기록적인 방문자수라고 포스팅했었지요.

이 때는 음..특히 남성분들의 덧글이 많았던게 이색적이었는데요.

메인에 뜸으로 인해서

저도 컴퓨터에 대해서 많은 공부를 할 수 있었기에

더 유익했던 일이었다 생각되네요.

이상!

어제 그제~

뽕이 블로그 매거진에 있었던 일 기록하고 넘어갑니다^^

참참..한동안 제가 정신이 없어서 체험 이벤트는 참고 있었는데

천천히 조금씩 다시 재개를 할 생각입니디다.

준비중인 것 하나 있구요.

기대하셔도 좋겠습니다..ㅎㅎ

그럼 또 잼난 일 있음 후다닥 데리고 올께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