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미용.건강

※수입 스킨케어 쇼핑몰.올가미에서 득템한 제이슨[에스터C 아이리프트/베이비라벤더 샴푸&바디워시]BY 블로거.쭈쭈뽕

by 쭈쭈뽕 2009. 12. 7.

※수입 스킨케어 쇼핑몰.올가미에서득템한 제이슨[에스터C 아이리프트/베이비라벤더 샴푸&바디워시]BY 블로거.쭈쭈뽕

<<<

맑은 하늘처럼

맑고 고운 피부를 가지고 싶다.

쭈쭈뽕이 피부는,

피부에 잡티도 잘 생기는 편이고,

악건성은 아니지만 건조한 편이고,

게다가 민감하기 까지 해요.

그래서 화장품을 고를 때는 참 생각을 많이 하고

꼼꼼하게 살펴본 다음

구매를 하는 편이죠.

그런데 요즘따라 눈가가 왜이리 쳐지는지 말이죠.

눈 아래는 불룩해지고 또 윗 눈꺼풀이 자꾸만 내려가서

그래도 소실적엔 동그랗다는 말을 들은 눈이 이제

여우눈이 되어가네요 ㅎㅎ그것도 상여시 눈으로~~^^

그래서 수입 스킨케어 쇼핑몰 올가미에서 아이리프트 크림 챙겨봤어요.

요거는 유기농 화장품으로 유명한

제이슨 jason제품인데요.

정식 명칭은 제이슨 에스터c아이리프트!이구요.

제이슨 내츄럴 코스메틱은 천연 유기농 화장품으로 유명한 미국 화장품 회사라라네요.

제이슨은 미국시장 1위의 유기농화장품 브랜드라고 하네요.(올가미 내용 참조)

농약이나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법으로 생산한 식물,허브등으로 만든 제품이라

제품이 순해서 아이들부터 노인까지 두루두루 안심하고 사용할수있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대요.

비타민 c제품이 피부를 탄력있게 만들어서 리프팅을 해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명한 로즈힙오일과 비타민E도 함유되어 있대요.

비타민 C는 피부에는 정말 좋지만 요걸 피부에 흡수되게 하는 것은 힘들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MSM복합유도체라는 것이 들어 있어서 비타민C의 흡수를 도와준다고 하니

효과도 좋을 것 같아요.

방법은 아침저녁으로 눈가로 발라주고요.

가격은 37900원

해외 브랜드치고 그리 비싸지 않네요.

제이슨 에스터C아이리프트 박스를 개봉하면 이렇게

본품이 나와요.

용량은 다소 작아보이는 듯 하지만

보통의 아이~크림이나 로션등의 용량들이 이러합니다.

펌핑방식으로 눌러주면 한번 바르기 좋을 만큼 나와요.

두 번 펌핑한 양이에요.

한 눈에 한번 펌핑해서 써도 충분한데

한통으로도 충분히 오래 사용가능하겠어요.

오일처럼 ~매끈하게 잘 펴발라지고

눈에 자극도 거의 없다시피하네요.

눈에 직접 넣지 않는한 따갑거나 그렇지는 않을 것 같아요.

ㅎㅎ 저도 넣어보진 않았구요.

저는 아이크림 여러 브랜드꺼 사용해봤지만

너무 유분이 많은 크림타입은 부담스럽던데

요건 세럼타입이라~

부담없고 피부에 착 들러붙어서 코팅하는 느낌이랄까?

정말 리프팅이 제대로 되겠다 싶은 그런 탄력성이 느껴져요.

바르고 나서 말이죵.

정말 여우눈 맞죵?~쭉 찢어진~~ㅎㅎ

요렇게 눈가에만 발라주면 되구용

전 자극이 적게 약지로 발라준답니다.

가끔은 입가주변에도 발라줘요.

덜 늙으라고 ㅎㅎ

제가 요거 발라보니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대략 일주일 정도 발라봤는데

눈가에 탄력이 생기는 것 같아요.

더 발라봐야 알겠지만

이 비타민C 함유 화장품은 미백부분에도 효과가 있잖아요.

그래서 더 두고봤다가 좋으면 또 알려 드릴께요.

올가미 사이트가서 상품평을 보니

눈아래 볼록하게 나오는 거 있죠?

그것도 완화시켜주고 또 눈밑 다크서클에도 도움 받았다는 상품평이 있던데 기대를 해볼라구요 저도^^

그리고 같이 올가미 쇼핑몰에주문넣어서 받은 제이슨JASON 베이비라벤더 샤퓨&바디워시예요.

제품명이 쓰다보니 길어졌는데 제이슨 헤어바디워시인 셈이죠.

설명대로 머리감을 때도 써도 되고

또 몸도 닦을 수 있는 샴푸 &바디워시에요.

요런 제품들 대부분이 아이들을 위해 일단은 순하고 좋은 성분을 썼겠지만

요 제이슨 베이비 라벤더 샴퓨&바디워시는

인증된 유기농 재료,천연재료들을 사용했는데

피부자극도 적고 눈따가움도 적게 만들어졌어요.

이제품,인공방부제가 안들어가 있고,재료의 70 이상이 유기농 자연성분으로 만들어 졌다는 점이 참 맘에 들더군요.

가격은 16,900원

시중에서 구입하는 것도 보통 그 정도 선인것 같은데

유기농 화장품인데도 가격이 비싸지 않아요.

손바닥에 짜니 묽어서 쭈르르 나오긴 하던데용.

요건 잘 조절해서 따라주면 될 것 같아용.

요 정도 해서 몸 다 닦였어요.

아들이가 목욕하는 장면!

ㅎㅎ 넘 귀엽지용?

자극없는 타올에다 요거 거품냈더니 풍성하게 나더라구요.

이 제품은 이야기 드렸다시피 바디워시도 되고 샴푸도 되기 때문에

샴푸 따로 필요없이 제이슨 베이비 라벤더 샴푸&바디워시 요 제품 하나로

목욕과 삼푸를 한꺼번에 해결해요.

제가 좀 감겨 주다가 아들이에게

스스로 감아보라고 했더니 저렇게 열심히 감는 시늉을 합니당 ^^

아이가 저렇게 머리를 세워서 감기는 건 평소엔 할 수 없는 행동인데요.

왜냐면 눈에 샴푸들어갈까봐서요.

눈에 샴푸들어가면 정말 죽음 이잖아요?~~

다들 경험해보셨지용

특히나 아이들은 더 아파하는 거 같아요 울고불고 나중에보면 콧물까지 나고 하는데

요 제품은 눈에 들어가도 자극이 적어요.

아이눈에 요 제품이 들어갔는데 덜따갑다~그러고만 있더라구요^^~~

조금만 묻혔는데 거품이 많이 나더라구요.

그렇다고 넘칠 정도로 뽀골거리진 않고 적당한 수준에서 나더군요.

사실 전 거품이 넘 많이 나는 것도 싫어해요.

거품이 넘 많은 것은 헹궈도 헹궈도 계속 거품이 나오잖아요.

그런데 이올가미의 제이슨제품은 헹굼이 잘되는 편이에요.

다 헹구고 나면 뽀드득 거리는 느낌은 아니고

매끄러운 느낌 아시죠?

일단 바디워시들 보면 샤워 다하고 나도 미끄러운 느낌 들잖아요

그만큼은 아니고 다소 매끈거린다는 정도예요.

그런도 요 매끈거리는 것은 보습성분이 들어 있어서 그렇다고 하네요.

요런 제품들은 뽀드득 소리 날때까지 헹구지 말고 적당히 헹구어주면 되는거죠^^

ㅎㅎ 아들이 머리가 아톰 머리가 되었습니다.

아들이가 요 제이슨 라벤더 샴푸&바디워시를 쓰더니

냄새가 좋다고 물에서 나오려고 하질 않더군요.

약하게 라벤더 향이 나요.

정말 무향같다 싶을 정도로 조금만 나는 것 보면

순하게 나외긴 한 것 같아요.

아들이 원래 아토피는 없는 편이지만 겨울이면 건조해져서 긁어달라고 했는데요.

요거 쓰고 나서는 그런 말이 좀 줄었어요.

물론 요거 바르고 바디오일을 바르기는 하지만요.

유기농성분을 써서 그런지

믿음이 가고 맘에 들어요.

저도 유기농 제품에는 관심이 많은데 막상 어디서 사야할지 모르겠는거 있죠

그런데 요 이름부터가 임팩트 있는 올가미 쇼핑몰은

제품가격도 저렴하고 배송료도 다른 쇼핑몰보다 저렴한 점이 메리트더군요.

이상 쭈쭈뽕이가 새로 눈뜨고 있는

유기농 화장품들 보여 드렸어요.

오늘은 비타민c흡수가 잘 되게금 고안되어 있는 제이슨 에스터c아이리프트와

눈에 들어가도 덜 따가운 유기농 바디워시제품~제이슨 베이비 라벤더 샴푸&바디워시 제품

자랑하고 갑니당.^^

또 다양한 제품들 구경시켜 드릴께요.

가격은 저렴하면서 좋은 유기농제품이 정말 많은거 있죠.

바로 요기요

<<클릭!

유명~수입 스킨케어 화장품. 쇼핑몰이에용.

요 두 제품 모두 올가미에서 더 자세한 정보 얻으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