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연예

※스토리온 [친절한미선씨] 2대 미선씨는 억소리나는 미선씨?(쩐모양처들의 생활과 재테크노하우!부자되는 방법!!놓치지마세요~)

by 쭈쭈뽕 2009. 11. 22.

※스토리온 [친절한미선씨] 2대 미선씨는억소리나는 미선씨?(쩐모양처들의 생활과 재테크노하우!부자되는 방법!!놓치지마세요~)

<<<

결혼한여자들의 세상! 채널 스토리온에서~

11월 16일 첫 방송 시작한 토크쇼!

[친절한 미선씨]!

쭈쭈뽕이 이웃이신 분들은

요 프로그램~이야기 제가 저번에 해드려서 대충은 아실텐데요.

스토리온~친절한 미선씨 토크쇼 1회에서는

[잘나가는 현직 성형외과 의사분들 부인들]이 나왔었어요.

보통 의사분 아내들은 어떤 생활을 할까?

ㅎㅎ 개인적으로 궁금했었는데

규모가 다를 뿐이지 생각하고 고민하는 부분은 같다는 그런 친근함을 느끼는 자리였어요.저는.

다른 분들은 채널 스토리온의 [친절한 미선씨]방송 보면서 어떻게 느끼셨는지 모르겠네요.

-특별하고 독특한 1%의 3045 여성들-

을 토크쇼의 테마로 하고 있는데요.

일명 이 분들이 [미선씨]인거예요.

말하자면 요런 분들을 총칭해서 ~~미선씨라는 별칭을 지어줬다고 하면

쉽게 표현이 될까나요?!

그런 특별한 1%의 엣지있는 여성들,미선씨들을 초대해서

그들의 리얼한 이야기를 듣는데요.

이번 주에 방송될 미선씨들은 과연 누구일까요?

1회 방송에 나오신 미선씨보다 절대 뒤지지 않는 멋진 미선씨들이 나오십니다.

힌트를 드리자면,

힌트 1번

뻥튀기요!

힌트 2번

전원주씨

현영씨

패널분들~과연 정답은 무얼까요?맞춰주세요~~~요요~~!^^

포스트를 보고 계신 울 님도 맞춰주시와요 ㅎㅎ

스튜디오안은 궁금증으로 가득한데~~^^

패널분들~

왼쪽부터 가수 김정민씨,

변호가 김병준씨,

방송인 장영란씨,

개그맨 김영철씨~

모두 재밌는 분들!

이 분들이 고민에 잠긴 표정들이지요?

'오호~이번의 미선씨는 과연 누군겨????'

김영철씨~정답은?

000

ㅎㅎ

땡!

네~~장영란씨~정답은요?

000000

아하하 네 정답입니당!

센스만점의 장영란씨께서 정답을 맞추셨어요.

ㅎㅎ 정답을 맞추면 소정의 상품이 있다고 하는..

축하해요 영란씨.

'거봐요..제가 머리가 제일 좋죠'

음미 기죽어 ㅎㅎㅎ

(ㅋㅋ 표정들이 그런거 같죵?)

자~그럼 두구둥~~~!정답 발표의 시간입니다.

스토리온 [친절한 미선씨]의 제 2대!미선씨들을 공개합니다.

참으로 대단한 그녀들!

그녀들은 억소리 나는 분들이라고 해요.

모두다 종자돈을 4배 이상 불려서 큰돈으로 만드시는 마이더스의 손을 가지신 여성들인데요.

돈을 사진처럼 갈고리로 긁어모으시는 분들,,아주 그냥!

방송을 듣다보면 억!억!억!억!

보통 잘 듣지 못하는 그 '억'소리 참 여러번 들을 수 있답니다.

제 돈은 아니지만

기분좋은 소리!

ㅎㅎ

일 년에 30억 40억 80억까지!

80억까지 버는 분이 말씀을 하자 패널분 놀란맘에 일어나주시고 ㅎㅎ

저도 일어나고 싶더라구요^^

'오호~그럼 무얼해서 그렇게 돈을 버신건지요?'

뭐든 묻는대로 모두 대답해주는 ~

친절한 미선씨들이 입을 여셨어요.

자~이제부터

귀를 활짝 열어둘 시간입니당^^!~

만약에 방송 보신다면

어떻게들 그렇게 재테크의 고수가 되셨는지

꼭 들으시고 희망을 전수받으시어

우리 모두~억소리나는 자수성가형 부자 ! 한번 되어 보자구요 ㅎㅎㅎ

친절한 미선씨들이 재테크 노하우와 ~또 사는 이야기

해주고 있는 장면인데요.

저 모니터 안으로 들어갈 뻔 했잖아요 ㅎㅎㅎ

재테크 방법은 정말 다양한거 있죵.

펀드에 투자한 분

부동산에 투자한 분

개인 사업을 하시는 분

틈새시장을 노리신 분

와웃,

정말 대단하십니다들!

몇 분 간략하게 소개해 드리자면,

6만원으로 아기 침낭을 만들어서 연 3억을 벌고 있는 분,

맛있는 김으로 사업을 시작해 연 매출 20억을 올리는 식품사업을 하고 계신 분,

남편 몰래 모아 둔 비자금 5천만원으로 연매출 80억을 올리고 있는 분 등~

와우~

이렇게 잘 나가시는 분들

돈 이야기만 하면 재미없죠 ,,그래도!

가족이야기 요런거 빠지면 섭하지요.

이렇게 잘나가는 [친절한 미선씨]들의 남편분들의 생각이나 일상도 궁금하죠?

울신랑도 요런 분들이 부럽지 않을까 싶은데 ㅎㅎ

다음 세상에 태어나도 부인분과 결혼할꺼냐고 물었을때?

이 열 두분 중 몇 명이

네! 라고 대답했을까요?

맞춰보세용^^ㅎㅎㅎ

과반수가 넘을지..

안가르쳐주지요.

또 다른 질문!

'종자돈 불린 아내가 예전보다 사랑스럽다?'

그리고

'요즘같이 40세가 정년인 시대에~아내만큼 든든한 보험이 없다?'

요런 질문에는 어떻게 대답들을 했을까요?~

요런 이야기 말고도 정말 다양한 질문과 대답들이 오갔으니

돈에 관심있으신 분

재테크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구요.

그리고 늘 그렇지만 또 그런 것도 느끼실지 몰라요.

돈 잘 버시는 분들도

나랑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시구나!요런 ~

멀게만 느껴지지 않고

나도 가능하겠다 요런 희망이 생기는 방송시간이지 않을까 싶어요!

뽕이가 미리 알려 드린 포스트 보시니

결혼한 주부들의 세상!스토리온의 [친절한 미선씨]

요고요고

방송시간 꼭 기얼할 필요 있겠지용?

또 쭈쭈뽕이가 한 친절하잖아요?

스토리온의 [친절한 미선씨] 제2회 방송시간은요,

다음 주 월요일 그러니까

2009년 11월 23일 밤 12시(자정)!

이랍니다.

결혼한 여자들의 세상!(좋아좋아~ㅎㅎ 나 결혼한 여성!)

스토리온의 넘 친절한 토크쇼!

[친절한 미선씨] 2회 방송도 기대해주세용^^!

쭈쭈뽕이가 기자단으로 있으니 마구 애정이 가네용^^

특히나 저기 이성미씨,박미선씨 제가 팬이거든요.

화이팅^^!

혹시 뽕이가 빠트린 부분이 있는지 모르니

링크하나 달아드릴께요!

[스토리온의 친절한 미선씨] 더 구경하기

참참 요거 23일 월요일 12시 자정에 방송되는거랍니당.

뽕이가 미리 스토리온으로부터 방송동영상 받아서 캡쳐해봤어요.

이번주 토크쇼 기대하셔도 좋으실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