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본.요리/쭈쭈뽕. 점심

※시흥맛집-산두리국수집에서 (입에 불붙는 국수~매콤한 맛에 딸래미단골집)(쭈쭈뽕.일상)

by 쭈쭈뽕 2009. 5. 26.

※시흥맛집-산두리국수집에서 (입에 불붙는 국수~매콤한 맛에 딸래미단골집)(쭈쭈뽕.일상)

<<<

하루 국수먹은 이야기 해드릴께요.

좀전에 포스트 올렸던 내용~건강검진 받은 그 날의 연장인데요.

건강검진 받고 버스타고 집으로 오던 중~

딸내미가 ~급하게 산두리국수 먹고싶다고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급~하게 벨을 누르고 버스에서 내렸지요.

산두리 비빔국수집~

딸내미가 좋아라하는 단골집이에요.

요기 국수맛이

딱 딸래미가 좋아하는 맛이거든요.

제가 먹어보면 ~

비빔국수~정말 맵거든요.

전 가끔 먹다가 사래들리기도 ㅋㅋㅋ

그런데 딸내미는 매워하면서도

엄마보다도 더 빠른 속도로 국수를 해치워 버리네요 ^^

우선 여기는 선불이어요.

들어가서 계산하고 착석하고 있으면

주문한 국수를 서빙해주시죠~^^

요기는 비빔국수가 제일 맛나구요.

성인남자는~곱배기 정도 먹음 좋구요.

보통 저같은 경우 일반 먹음 딱 맞아요^^~

왕곱배기도 있네요!

잔치국수도 있던데..전 개인적으로 잔치보다는 비빔이 더 맛나구요.

아기국수는 매운거 못먹는 아이들을 위한 국수~^^

양은 아이가 먹을 만큼 나와요..

만두는 물만두로 ~

돈가스도 이 가게에서는 새로 생긴 메뉴인데~

저는 못먹어봤는데 요거 아이들을 위해 생긴거겠죠~~^^

일단 주문하고 앉아서 창밖을 감상하구요~

식당 앞은 대략 요런 분위기~~^^ㅎㅎ

산도 보이고..나무도 보이고~좋아요..한적하니~

산두리 국수집 앞에서 ~

요기..야밤에는 무서울듯한 곳~ㅎㅎ

앞에는 들~과 야트마한 산..언덕배기들이 보이구요.

주변에는 목공소,가구공장~들이 있어요.

그래도 큰길 옆이라 ~

찾아가기는 무척이나 쉬운 곳이지요.

자~주변을 둘러보고 잡담을 하는 사이~

비빔국수가 왔네요.

전 배가 빵빵한 상태라

하나만 주문했어요.

대신 한 젓가락 맛만 보았답니다^^

앗~매워~ㅎㅎ

산두리~국수의 맛은

바로 숙성이었군요 ㅎㅎ

깊은 맛이 ..매운 맛이~딸내미가 중독될 만해요~

맛나게 먹고

엄마는~자판기 커피~한잔 땡겨주시고용~

직원분이 지나가시다 한잔 뽑아주시더군요..ㅎㅎ

공짜라 더더 맛나다는~~(단돈 100원인데도..음하하 공짜라면..그냥 좋냐 ?뽕~~)

딸내미는 가게에 있는 박하사탕~먹어주시공~

그라면서 식당문을 나섰네요~^^

포즈를 잡는데

대체 무엇을 보는게냐?~~

이제..엄마의끝도없는 카메라질에 신물이 난듯한 자세가 나오는군요~~^^

음..음냐음냐~그래..이해가 간당^^;

그래도 ..요렇게 맛난 국수 멋었으니~스마일하자공..딸 ㅎㅎㅎ

이상~뽕이랑 뽕이 딸내미가~

하루 맛나게 먹은 산두리 국수이야기 해드렸어용.

이제..보너스 하나!

행운과 행복을 한아름 데리고 왔어요.

수많은 행복속에 행운을 찾아보세요!

넘 흔한 이야기지만

세잎 클로버는 꽃말?!이 행복이고

네잎 클로버는 행운이래요~

행운도 좋다지만 그래도 행복하고 싶네요.

네잎 클로버 찾으시면 찾으신대로 오늘은 행운가득한 날~

찾지 못하더라도 당신은 행복하실거예요^^

뽕이는 딸내미와 이렇게 함께 하는 시간이 바로 행복이 아닐까 행운이 아닐까 싶어요~~

죠기..바로 앞에..네잎클로버로 의심되는 녀석이 있네요 ㅎㅎ

산두리...국수집 앞에서..찍은 사진..보너스로 드리고..

그럼 또 잼난..맛난 사진.이야기들 또 가득 데리고 올께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