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먹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델몬트 오리지널/스카시플러스 주스(망고.포도.오렌지)!+롯데칠성가족사랑이벤트(랑카위여행권,삼성넷북을 준대용)

by 쭈쭈뽕 2010. 1. 11.

※아이들이 좋아하는 델몬트 오리지널/스카시플러스 주스(망고.포도.오렌지)!+롯데칠성가족사랑이벤트(랑카위여행권,삼성넷북을 준대용)

요즘 날시가 참 추워요.그쵸?

어제가 올들어 제일 추운 날씨라는데..ㅎㅎ

저 뉴스에서 나오는 그말 듣고 웃었잖아요!~

올해 되어봤자 며칠이나 지났다고 ..하면서요.

그렇지만 춥기는 정말 추워요..

요렇게 추울땐 또 조심해야하는 것이 감기인데

감기나 신종플루나 독감이나

모두가 사람마다 걸리기도 하고 앓더라도 심하게 앓는 사람이 있고

좀 콧물 쬐끔 열쬐끔나다 마는 사람도 있지요.

모두가 면역력의 차이라고 하는데요.

면역력을 키우기위해서는 규칙적인 생활과 또 균형잡힌 영양도 중요하다고 해요.

그 중에서 비타민c가 감기예방에 좋다고 많이 알려져 있는데

요 비타민 c가 맣이 들어가 있는게 과일이잖아요?!

그래서 되도록이면 하루 과일섭취량을 늘리고 있어요.

생과일주스를 갈아주기도 하는데요.요게 ..좀 성가셔요.

그래서 가끔만 해주고요.

아닌때는~마트에 장보러 갔을때 시판쥬스들을 사놓기도 해요.

요즘은 다행이도 날씨가 추운데도 아이들이 감기가 걸리지 않아서 좋은거 있죠.

물론 저도!

감기 걸리지 않으라고 열심히 먹은 비타민과,그리고 과일쥬스 ,과일 덕분인거 같아요.

뽕이가 자주 마시는델몬트주스예요.

정확한 이름은

각각 델몬트 오리지널 오렌지 100,

델몬트 오리지널포도 100,

델몬트 오리지널 망고 100 이에요.

마트가면 전 쥬스를 하나만 사오려고 하는데 아들녀석이 꼭 세개 세트로 사야된다고 해서

그래~선심썼다 하면서 오렌지,포도,망고~골고루 데리고 와요.

요거 셋다 알맹이는 없고요.

오리지널이라 다소 진한 맛이 나요.

그 진한 맛이란게 말이죠.

오렌지쥬스를 예로들면 ,주스맛이 쓸 정도로 진하지는 않고

그냥 새콤달콤하니 들이키기 좋을 정도예요.

우리 식구들은 전부다 저 망고맛을 좋아해요.

망고뿐 아니라 포도,오렌지도 참 맛나게 먹고 있지요.

그냥 마셔도 맛난 쥬스를 하루는 요래도 만들어 먹었어요.

모두 오리지널 오렌지,포도,망고로 따로 만들었는데요.

^^문제 하나 내볼까요~?

죠기..델몬트 주스들을 컵에 따라 놨잖아요?!

그 중에 두 컵은 젤리구요.

한 컵에 든 건만 쥬스예요.

어느 것이 쥬스일까요?

네~~맨 오른쪽 앞쪽의 노란색 주스가 바로..젤리가 아닌 주스구요^^

요건 델몬트 오리지널 오렌지 100~을 따라만 놓은거예요.

맞추셨어요?틀리셨다구요?~~ㅎㅎ

그럼 다시 도전하시면 되죠.

감이 좀 오지요.그럼 요 사진에서는 어느 컵이 주스가 담긴 컵일까요?~

...

정답은 바로 오른쪽 뒷쪽의 컵이랍니다^^~

둘 다 맞추신 분들께는..

ㅎㅎ 암 것도 없구요..대신 맛난 쥬스와 젤리들 사진으로 많이 먹여 드릴께요^^!

제가 델몬트 오리지널 주스들로 젤리를 만들었는데

만드는 방법은요.

1.쥬스 여덟 숫가락을 냄비에 바글바글 끌이다가 물이 끓으면 바로 불에서 냄비를 내리고

2.거기에 한천 깍아서 한술을 넣어요.

설탕도 2술을 넣고 섞어줘요.

3.그 다음 주스 4술을 더 넣어서 섞은후 틀에다 넣은후 냉장고 냉장실에서 20분 정도 굳히면 맛난젤리 완성되요!

<젤리가 만드는 방법은 간단한데 알맞은 굳기를 내기 위해서는

설명대로 끓고나면 바로 불을끄고 다른 내용물들 후다닥 넣고 섞는게 중요!하지요.

참 틀은 미리 씻어서 물기를 묻혀줘요.

요렇게 맛있는 주스 젤리가 완성되었어요.

왼쪽이 델몬트 오리지널 포도 100으로 만든 젤리구요.

오른쪽이 델몬트 오리지널 망고 스카시예요.

몽골몽골하니 달달하니 참 맛나답니다.

아이들은 주스 그대로 마시는 것도 좋아하지만 이래 젤리로 만들어 놓으면 더더 잘 먹어요.

다 먹고 더 만들어 달라고 !~졸랐는데..한천이 똑떨어져서 말이죠.

한천이든 젤라틴이든 가끔 해먹어도 좋으니 사놔야겠네요^^

델몬트의 주스의 맛은 자타가 공인하잖아요?!

울 아이~특히나 작은 아이가 잘 먹어주고 있답니다.

저도 맛나게 잘 마셔요.

요게 다른 주스보다 더 진한 맛이 나서 자주 마시게 되더라구요.

요즘 광고대로 하루에 한잔 정도 마시는 것 같네요^^

그런데 요 제품들 모두 옆면을 보니 요런 내용이 있더라구요.

랑카위 가족사랑여행~!

롯데칠성음료에서 대박이벤트가 있더군요.

보시고 참여하실분은 참여하세요!

요런 이벤트인데요.

롯데칠성 델몬트 오리지널 주스 제품군~(망고.포도.오렌지)과

그리고 델몬트 스카시플러스 주스 제품군(망고.포도.오렌지) 제품에는

뚜껑에 이벤트 입력코드가 들어 있어요.

그거를 온라인 또는 모바일(핸드폰)으로 응모를 할 수 있거든요.

그래서 저도 뚜껑에 있는 번호들 모두 모아서 응모했답니다.

상품은 1등이 랑카위 여행권!와웃 대박~

2등이 삼성전자 센스넷북~10명한테나 준대요.

3등이 롯데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200명한테~!

4등이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을 ~~1000명한테 준다네요.

인원이 총 1211명이나 되어서 당첨확률도 높아요.

보통은 다들 요런거 있어도 ..귀찮아서 그냥 넘어가는데

요렇게 진행하는 이벤트는 당첨확률이 높다고 하더라구요^^

근데..델몬트의 모든 쥬스들이 해당되는 것은 아니에요.

잘보시구요.

해당제품은 델몬트 오리지널 주스!

델몬트 스카시플러스 주스!

요렇게 두가지 예요.

응모하신다고 아무거나 델꼬 오심 안되세요!~~ㅎㅎ

델몬트 오리지널 주스들은 뽕이가 먹던거라 보여 드렸는데

스카시플러스는 요런 제품들이에요

롯데칠성사이트에서 담아왔어요^^

혹여 어떤 제품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을 위해서요.

요건 몰랐는데 파인애플 맛도 있군요.

스카시플러스는 요런요런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해요^^

저도 몇 번 사서 마셔봤는데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이벤트도 이벤트지만,

겨울이다보니 다른 음료수보다는 요런 과실음료가 제일 나은거 같아요.

겨울엔 왠지 몸이 찌부드해지고 그런데 요런 비타민이 많이 든 것을 마시면 훨씬 몸이 가뿐해 지는 것 같아요.

감기예방에도 도움이 되구요.

저는 감기예방을 위해서 유자차도 마시지만

주스도 꼭 하루에 한잔은 하는듯해요.

울 아이가 좋아하는 델몬트 오리지널 주스로 말이지요.

ㅎㅎ델몬트 주스 광고처럼요.

하루에 한컵씩 아이들과 마신답니다!~

그런데 아이는 서너컵을 마시려고 해서 말이지요..ㅎㅎ

암튼 울 아들은 물보태!예요.

그래서 그런지 올 해는 감기도 잘 안걸리고 기특하니 잘 넘어갑니다.

요렇게 냉장고 냉장실에 굳혀 만든 젤리도~

음머 맛있어요.엄마!

하면서 먹어주는 우리 아들 보실래요?

그냥 저 컵에 한잔 가득 줘도 ..

금방 꿀꺽 꿀꺽 비워냅니다.

마시면서 최고!하고 있네요..ㅋㅋ

애는 애예요.엄마한테 최고하던 손모냥 그대로 컵에다 붙여놓고 마시니..

울 아이들은 맛있으면 손가락을

저렇게 해서 표현해준다지요^^~

그리고는 요렇게~말하죠!

"엄마,더주세요!~~"

역시나 물보태 맞지요?!

이상 요즘 자주 마시고 있는 델몬트 쥬스 이야기 해드렸어요.

그리고 랑카위여행권,삼성넷북,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어서

응모했다는 이야기 해드렸구요.

델몬트 주스라고 아무거나 사면,응모가 안되고

바로 요..

델몬트 오리지널 주스군과 델몬트 스카시플러스 제품군만 응모가 가능하다는 거 알려 드렸어요^^

꼭 좋은거 ,랑카위여행권,삼성넷북~

요거요거 이웃님들이 가지고 오세용^^!~

뽕이는 백화점 상품권이나 되면 좋겠네요..ㅎㅎ

이벤트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요기!

클릭하시면 날아갑니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