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본.요리/별별.요리

※아이 생일상에 요거 어때요?(베스킨라빈스31,러브리롤,변신,시원한간식,생일파티 요리)by 쭈쭈뽕

by 쭈쭈뽕 2009. 8. 4.

※아이 생일상에 요거 어때요?(베스킨라빈스31,러브리롤,변신,시원한간식,생일파티 요리)by 쭈쭈뽕

쭈쭈뽕이 며칠 전 아이와 함께 만들어 먹은 건데..살짝 구경시켜 드릴께요.

뽕이는 휴가철인데도

집에만 있으려니 좀이 쑤셔서 말이지요.

바다로 계곡으로 놀러가고픈데

신랑은 바쁘지

뽕이도 바쁘지...

시간이 나야 말이지요.

그래서 맘으로나마 바캉스를 댕겨 왔어요.

그냥..요래 요래 바닷 느낌 나는걸루다가 ~말이지용^^~~

바닷느낌 쬐끔 나나용?~ㅎㅎ

<사진출처:베스킨라빈스 31>

<오늘의 주재료 베스킨라빈스 31의 러브리 롤이예요.

요거..롤 안에 아이스크림이 골고루~사진은 길쭉한데

실제로 보면 길쭉하지 않고 통통하네요.그래서 제법 롤 안이 빵빵해요.

그리고 양쪽 끝은 아이스크림이 새지 말라고 색색의 초코 코팅이 되어 있더군요^^

전 끝부분 먹는게 좋아요..ㅋㅋ

이 완소 재료로!

하루~덥기도 하고 심심하기도 해서

장난좀 쳐봤어요.

냉장고에 있는 이온음료수~

파란 음료수를 얼려서 바다로 삼고

시리얼 모래처럼 깔고

생크림을 휘핑해서 파도처럼 만들고 해서

그 위에 러브리롤을 올려주었지요.

그리고..깃발도 만들어서 꽂아주니..ㅎㅎ

바다 분위기 좀 나던걸요.

*재료*

베스킨라빈스31 러브리롤 3개(1팩에서 한개는 그냥 먹음)

파워레이드 이온음료수 150ml

시리얼 한줌

생크림 1컵

*만들기*

1.먼저 데코할 접시에 파란색의 이온음료수를 따라부은 후 냉장고 냉동실에다 얼려요.

바닥에 깔릴 정도로만!

(저는 그냥 아랫쪽으로만 깔려고 했는데 한쪽으로 치우쳐졌는데 오히려 이게 이쁜 것 같아용)

2.생크림을 휘핑하는데 생크림에다 설탕을 10%정도 넣어서 휘핑해요.

종이컵으로 한컵이면 밥숟가락으로 1술반 정도 넣으면 맞겠어요.

믹싱볼에 차가운 생크림을 넣고 한쪽 방향으로만 빠르게.열심히 거품기로 저으면

대략 5분 정도 지나면 끝이 뾰쪽 서는 생크림이 만들어 져요.

단단한 생크림 될 때까지만 돌리고,더 돌리면 생크림이 분리가 되어서.적절한 때에 휘핑을 끝냅니당~

3.이렇게 시리얼을 빈자리에 채워주고요.

(편편하게 해서 음료수가 언 경우엔 그냥 적당한 가장자리에 데코하면 되겠지용)

4.꼿꼿하게 거품이 선 ~생크림을 짤주머니에 넣고 시리얼과 음료얼음의 경계선쯤에

물결느낌나게 짜줍니다.

(짤주머니가 없다면,뽕이처럼 유산지를 부채꼴로 말아서 해도 되고 ,위생비닐 요런데 넣고

끝말 살짝 잘라서 해도 되용)

<생크림까지 짜면 요런 모양~그까이꺼 대충 짜면 되요)

5.요렇게 생크림까지 짜지면 러브리롤을 올려준뒤~

깃발을 하나 척! 꽂으면 되는거죠.

(깃발은 이쑤시개와 잡지 종이를 오린후 붙여서 만들었어용..참 쉽죠잉?)

이렇게 해서 바다느낌이 나는 시원한 간식 완성입니다!

늘 그렇지만 먹거리 포스팅할 때면 침이 고이네요..ㅎㅎ

지금 슬슬 더워지는데

요거 딱!간절하니 먹고싶어 지는걸요.

암튼..그냥 먹어도 맛난 러브리~롤!

요렇게 바다 분위기 내고서 먹어도 좋다는 이야기 해드렸어요.

요거 아이들 생일상~파티에 써먹어도 좋겠지요?

아마 아이 친구들이..먹고 더 달라고 하는 건 아닌지..ㅋㅋ

울 아이들은요.

아이스크림은 아이스크림대로, 또 아래 깔린 음료수얼음도 맛나게 먹었답니당..

엄마..쉐이크 맛이야 ..함시롱~말이죠.

아 슬슬 더워지네요.

해가 뜨면 이래 슬슬 더워지는데

오늘은 또 얼마나 더울지,,기대?아니 걱정되네요.

그래도 우리 힘내자구용!~

아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