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프로거/아토세이프

※아토피는 보습관리가 중요! 아토피에 좋은 [아토세이프 황토 아토보습로션 사용기] by쭈쭈뽕

by 쭈쭈뽕 2009. 7. 5.

※아토피는 보습관리가 중요! 아토피에 좋은 [아토세이프 황토 아토보습로션 사용기] by쭈쭈뽕

아토세이프라고들 ~들어보셨지요?

여기 제품이 좋다는 것은 알고 있었는데

제가 써보니

오홍~좋은데요.

보습효과도 좋지만 특히나 진정효과가 좋은 것 같아요.

뽕이네 아들이가 보시다시피 닭살~스러운 피부를 가지고 있거든요.

ㅎㅎ 아들이가 닭띠기도 하지만 그런것은 상관관계가 없는 것 같고

아토피 증상이 있는 것은 아닌데

아주 가끔~등긁어 달라고는 해요.

큰 아이는 사실..어렸을 때 아토피가 심한건 아닌데

있었구요.지금도 비염이 심하진 않고 비염끼가 있다고 할까 그래요~

아토피 있던 아이가 치료가 안되고 자라나면 비염으로 진행이 된대요.

작은 아이는 밤에 가렵다고 긁어달라고 하지 않는데

큰 아이는 지금도 밤에 긁어달라고 해요.가려워서도 그러지만

아마..습관이 된 것 같아요.

전 딱 한번 긁어주고 로션발라주는데

뽕이가 쓰던 로션과는 달리~

요건 한번 발라주면~아까 얘기했던대로 다시 긁어달라고 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요즘은 여름철인데도 희안하게 아이들이 가려워들 하더군요.

여름철엔 겨울보다는 덜하겠지만

여러가지로 피부자극이 심한 때이니만큼 보습을 소홀히 하면 안되는 것 같아요.

아침 저녁으로 요렇게 로션을 펴발라~온몸에 발라줘요.

여름엔 땀이 난다고 건조하지 않은게 아니더라구요~

요렇게 보습을 신경써 주었더니 가렵다는 말이 쏙 들어갔어요.

큰아이도 그렇게 밤마다 긁어 달라고 하더니

샤워후~요거 매번 발라줬는데

긁어 달라는 말이 줄어들었구요~^^

첨엔 황토가 들어가서..고민을 했었는데

(왜 황토때문에 한때 말이 많았잖아요?

그런데 이건 FDA 의료기 인증까지 받았다니 믿을만 한것 같아요)

황토의 좋은 성분이..아이들의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지 않을까 해요.

황토를 초미립화 했다고 하네요~

초미립화..잘게 쪼갰다는 거죵?~

요즘 광고하는 쪼갠소주가 급 생각나네요~ㅎㅎ

삼천포로 빠지지 말고..다시..집중^^!~~

요건 제품 뒷면!

글씨 하나하나 보이지용?~

사용법,원료,기타 여러가지 들이 적혀있네용~

요건 F.D.A 의료기등록상표로 등록되었대요~

의료기로 등록하는게 까다롭다고 알고 있는데 ...

저 표시를 보니 믿음이 가는군요.

뽕이의 리뷰도 좋지만

아토세이프 사이트에~제품에 관한 정리가 잘 되어 있길래

데리고 왔어요.

이상~사이트 상에 있는 제품 안내예요.

뽕이는 늘 그렇지만 사이트 상에 있는 제품안내보다

사용자의 리뷰부터 보게되고 참고하게 되더군요.

음..제가 사용해보니

1.먼저 자극이 없구요

-아예 없는지 그건 모르겠고 바르면 피부가 편안해지는 느낌이에요.

2.로션의 향은 옅은 허브향이 나구요.로즈마리향 같기도^^

-향이 그리 독하지 않고 기분좋은 정도인데요.

3.로션을 짜서 한번 나오는 양은

아이 등 한번 바르기에 딱 적당해요.

저기 위에 아이 배에 짜놓은 로션~딱 그정도 나와요.

4.로션의 발림성이 좋아서 조금만 써도 넓은 부위에 쓸 수 있어 경제적이네요.

5.번들거림은 적고 바른지 얼마되지 않아 피부에 잘 스며들어요.

이상 뽕이가 사용해본

[아토세이프 황토 아토보습로션]

사용기였구요.

*뽕이가 일부러 거의 한 달간 사용한 후 리뷰 작성하였는데

현재 스코아 상당히 만족스럽다는 것 알려드려요

언제나 그렇지만 사용하면서 내용은 바뀔수 있겠지요

그때는 다시 수정해 놓을께요*

http://www.atosafe.com/

<<아토피를 위한 도우미~사이트예요.

정말 많은 제품들이 있네요.

각종 생활용품도..

놀러갔다가 보니..특가 이벤트가

반값?

운영자님의 화끈함에 박수를 ㅎㅎ

여기 다른 제품도 좋지만

곰팡이 제거제가 참 좋더군요.

그건 담에 또 이야기 드릴께요.

좋지 않은 제품이면 ..다시 반환하지요.

뽕이가 써보고 좋으면 포스팅!^^*~~

즐거운 주말입니다.

모두모두~신나는 하루되세요.아싸아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