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나들이

※알뜰한 스키장.눈썰매장할인쿠폰정보(국내여행,강원도,오크밸리 스키장,스키장개장,스노우파크)by 블로그 쭈쭈뽕

by 쭈쭈뽕 2009. 12. 16.
※알뜰한 스키장.눈썰매장 할인쿠폰정보(국내여행.강원도.오크밸리 스키장.스키장개장.스노우파크)by 블로그.쭈쭈뽕
<<
바야흐로 스키의 계절이다시 돌아왔습니다.
스키장개장한 지도 꽤 되었는데요.
보통 스키장들이 11월달에 개장을 하더라구요.
가족여행으로 스키장으로의 나들이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 많으실텐데
쭈쭈뽕이가 알뜰한 스키여행을생각하는 분들을 위해
오크밸리 스키장에서 발행하는 알뜰쿠폰 정보를 알려 드리려구요.
오크밸리는 강원도 원주에 위치하고 있는 복합스노우파크인데요.
물론 스키장도 있고,콘도,골프까지 갖춰져서
스키장에서 스키도 즐기고 ~골프도 치고~
한꺼번에 여러가지를 할 수 있는 곳이더군요.
아이들을 위해 눈썰매장도 개장해서 상시 이용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벌써 스키장 사진보니 당장이라도 달려가서
순백의 슬로프를 시원하게 활강하고 싶은 분들 많으실텐데요.
그래도스키장을 가실때는 꼭 챙겨가야 할 것이 있지요.
일단 홈페이지에 접속하고 할인쿠폰이 있나 없나
상황별 여러 혜택이 있나?
한번 보기만 해도 알뜰한 가정경제를 꾸려나가는데 도움이 되지요.
오크밸리 이용하실 분은 그냥 떠나시지 말고
꼭 할인쿠폰 담아가시라고 보여 드려요.
오크밸리 스키장의 할인쿠폰을 보자면
일단 리프트 할인권으로 성수기엔 25%.비수기엔 30%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장비렌탈할인도 되는데 25% 할인되네요.
눈썰매장도 20%할인되는 쿠폰도 있고요.
아이들은 스키도 좋아하지만 눈썰매도 정말 좋아하잖아요.
4인가족으로 할인가격을 계산해보면 14000원이나 할인이 되는데 요 돈으로 맛난거 사먹어야죠^^그쵸~
오크밸리에서 발행하는 요 리프트할인쿠폰,장비렌탈 할인쿠폰,눈설매장 할인쿠폰은
요렇게 사이버회원으로 가입해야 발급 받을 수 있더군요.
할인쿠폰을 인쇄해서 스키장에서 각종 서비스 받으실 때 제출하면 되요.
쿠폰은 참~좋은 것 같아요.
오크밸리로 스키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은 꼭 다운 받아서 가시길 바라구요.
그럼 오크밸리 이야기가 나왔으니 좀더 구경해볼께요.
오크밸리는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 월송리 1016번지에 위치한 스키장으로
강원도의 아름다운 경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신랑이 신년되면 강원도로 놀러가자고 하는데
저도 여기를 가볼까 싶어요.
겨울스포츠의 백미는 역시 스키죠!
스키장은 역시나 하얀설원이 매력적이죠.
눈이 오지 않는 날에도 하얀 눈을 만날수 있는 곳
겨울의 정취를 제대로 느끼기에 최적인 곳이 스키장이 아닌가 해요.
오크밸리 스키장의 슬로프 맵!인데요.
경사가 급할수록 고급자 코스이고
경사가 얕을 수록 쉬운 코스죠.
마음으로는 저 꼭대기에서 A~코스에서 G~코스까지 몇번을 타고 내려왔는지요~?!
아잉 스키장으로 달려가고 싶어지네요.
강습장도 두 곳이 있어서 초보자들이 널널하게 강습받을 수 있겠어요.
콘도는 C동 D동이 있는데
D동이 얼마전 개관을 해서 깨끗해서 좋겠어요.
오크밸리 D동!~담에 오크밸리가면 꼭 머물러보고 싶군요.
37평형과 48평형이 있다는데
내부도 꽤나 넓겠어요.
인테리어보니 원룸스타일로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네요.
저기서 친구들과 수다떨면서 놀고 싶어져요.ㅎㅎ
주방도 깔끔한데요.
싱크대위에 수납장이 눈에 띄는데 많은 수납이 가능하겠어요.
해먹으려고 사간 다양한 식품들~
냉장고에 안넣어도 되는 것들 넣어놓기도 좋겠어요.
냉장고도 작지 않고 ..
렌지도 보니 인덕션!
아직도 오래된 콘도가보면 가스렌지로 된 곳도 있던데
요즘은 대부분 인덕션,전기레인지로 되어 있어서 화재의 위험이 적어서 좋더라구요.
대신 좀 느리다는거..ㅎㅎ
그치만 안전이 우선이죵.
주방사진보니 아 지난 겨울에 뽕이 강원도 콘도가서 삽겹살 구워먹던 생각이 나네요.
뽕이네 식구들은 콘도로가도 펜션으로 가도 ^^
겹살~이 사랑하는 삼겹살이는 꼭 데리고 가요.
각종 쌈채소등과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즉석으로 조리가능한 것들 가지고 가죠..
카페 ..짜장..햇반..등등
뽕이네는 놀러가면 구경하고 노는게 먼저여서
먹는 것은 주로 시간이 적게 걸리는 것 위주로 준비해간답니다.
된장국을 좋아해서 된장은 기본으로 가져가고
부대찌개도 놀러가서 먹으면 좋아요.
이슬이랑 같이 먹어도 정말 시원하고 좋지요.재료도..햄이랑 콩통조림 사골국물 요렇게 사가지고가서
고춧가루 듬뿍 넣어서 얼큰하게 끓여 먹어도 좋구요.
그리고 초콜릿도 비상용으로 사가지고 가요.
등산이나 이런 스키나~열량이 필요한 경우가 생기거든요 야외활동엔
비상용으로
체력이 지치지 않게 한 두개를 넣어가면 좋아요.
ㅎㅎ 오크밸리 콘도 주방을 살펴보다가
말이 삼천포로 샜네요^^
깔끔한 침실!
전 콘도가면 '아~울 집도 요렇게 군더더기 없이 해놓고 살고 싶다'
요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정말 깔끔하고 좋죠.
하지만 아이들을 키우다보니 정갈하게 해놓고 사는게 쉽지가 않아요.
둘째가 좀 크면 해결될 문제고 ㅎㅎ
그 동안은 좀 정신없이 살아아죠 모
가끔씩 요런 콘도가서 하루 자다오면 그래도 ..참 좋아요.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어서용.물론 둘째아이도 하루 정도는 장난감 별로 없어도 칭얼대지 않고 잘 놀아줍니당.
화장실!
콘도 .호텔.펜션 등의 화장실은 물기하나 없이 깨끗하게 닦여 있잖아요.
저도 그래서 가끔은..아주 가끔은 벽에 물도 닦고
바닥에 물도 쓸데없이 닦아본답니다.
고 느낌이 좋더라구요.
울집 화장실은 바닥의 물기가 빨리 안말라서 ~~쉬 더러워 지는데
콘도에서의 샤워나 목욕!할 때~깨끗하고 깔끔한 분위기로 ~
客객의 기분을 맘껏 낼 수 있어 좋습니다..ㅋㅋ
청소는 나의 몫이 아니니까요 음하하~
새로 단장한 오크밸리 D동 구경해봤어요.
오크밸리 스노우파크의 낮!
오크밸리 스노우파크의 밤!
스키장은 낮에도 좋지만 특히나 밤에는 더 멋지잖아요.
그리고 스키장이 개장을 한 후라야 조명도 이쁘게 켜지고..분위기 참 좋습니다.
야간 스키를 주로 즐기는 직장인 분들
야간스키 매니아 분들~
사진보디 또 슬슬 땡기시지요?ㅎㅎ
비개장시의 오크밸리 풍경!
잔디스키를 타도 좋겠어요.
쭈쭈뽕이가 인파가 한가한 사진만 보여 드렸다고
그냥 출발하심 안돼요.
미리미리 콘도도 예약하고(온라인으로 예약하면 훨씬더 저렴하대용^^)
아까 이야기 드린대로 리프트할인권,눈썰매장 할인권,장비렌탈 할인권을
챙겨서 가셔야죵^^
참 ~깜빡했다 이것말고도 또 꼭 챙기셔야 하는 것!
무료셔틀버스예요.
기름값 교통비도 아껴서 알뜰하게 다녀오셔야죠^^
운전하는 것도 일인데 오며가며 한숨 푹 자는 것도 행복이 아닐까 해요
교통비 생각하면서 씨익 한번 웃음을 웃어도 좋고요..ㅎㅎ
서울 곳곳! 강남,장심,사당,동대문운동장,신촌,영등포
정말 곳곳에서 출발하는데요.
전 영등포가 제일 가깝겠어요.
서울지역말고도 부천상동과 일산 하정,주엽에서도 있고
분당서현,판교,인덕원,평촌도 매일은 아니지만 지정일에 운행이 되나봐요.
자세한 것은 저도 모르고..죠기 여행사에 문의하시면 되겠네용^^~~
스키를 즐기시는 인파들!
많은 분들이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입니다.
대략 20년 그 이전만 해도 스키는 정말 소위 있는 분?!!들의 전유물이다 시피했는데 말이죵^^
이렇게 이야기하면 제가 나이가 엄청 많은걸로 보이겠네요 ㅋㅋ
지금은 대중화가 되어서 참 많은 분들이 겨울이되면 스키를 즐기시지요.
참~오크밸리 사이트를 둘러보다보니 이런 정보들도 있어서요.
우리 블로거님들한테 도움이 되시라고 담아왔어요.
총 12명을 뽑아서 박원 리프트권등을 증정한다네요.
ㅎㅎ 길거리 홍보는 좀 어렵겠당..^^
오크밸리의 할인쿠폰 소개해 드렸는데요.
싸이월드에서도 다운받을 수 있어요.
싸이월드 이용자분들은 싸이월드의 오크밸리 홈피를 이용하셔도 좋겠어요^^
음~~오크밸리 스노우파크 할인쿠폰 이야기하다가 별별 이야기 다했네요
수다 한보따리 늘어 놨구요.
친절한 뽕이 무료셔틀버스말고 개인적으로 승용차를 이용해서 가시는 분들을 위해
지도..약도 가지고 왔어요.
말이 강원도지 서울에서 그리 멀지 않죠.
양평 근처예요.
스키빌리지,골프빌리지.
둘다 요렇게 같이 있네요.
영동고속도로 타고 가다가 문막인터체인지에서 ~~들어가면 되네요.
가까운 곳에 접한 문화재 볼거리 들이구요.
제가 계획을 잡자면
용문사도 좋아요.
작년 겨울에 요기 가까이 가서 콘도에서 일박하고 이곳저곳 돌아다녔는데~ㅎㅎ
구룡사 계곡도 유명하잖아요.
여름에 피서가시는 분들도 많고
용문사갔다 온 거 구경도 시켜 드리고 했었어요.
용문사가면 1000년?!(기억이가물가물)의 비밀을 간직한 은행나무도 있구요.
용문사 입구엔 농업박물관도 있지요.
쭈쭈뽕이 블로그에서 검색창에 용문사 치심 나와용^^
오크벨리에서 가까운 곳이라 거기도 같이 들렀다 오셔도 좋겠어요^^
간현관광지도 있는데 거긴 제가 안가봤네요.
거기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뽕이 오크밸리의 다양한 할인쿠폰과 이벤트 알려 드렸어요.
포인트는 ! 각종 할인쿠폰과
무료셔틀버스
그리고 뽕이가 알려 드린 것 말고 또 이벤트가 가득하더라구요.
소녀시대 콘서트도 있고
ㅋㅋㅋ 포스팅 끝내고 인사하려다가~
또 제가 콘서트 이야기를 꺼내갖고서리~
홈페이지가서 또 콘서트 안내 이미지도 데려와 버렸어용^^
24일은 조권을 볼수~있겠네요~^^재간둥이~~!
31일은 현진영씨~도 출연한다고..
1월 16일은 브라운아이드걸스!오예! 시건방춤을 직접 볼 수가 있겠어요 ㅎㅎ
1월23일에는 원투!ㅎㅎ 좋아하는데
2월 6일이 피크네요~~역시 소녀시대! 원준희씨도 뽕이 연배분들은 좋은 시간되시겠어요.
다른 분들도 물론 대단한 분들이시구요.
순전히 제가 좋아하는 분들만 일단 환영해봤는데..ㅠ.ㅠ
저도 가고 싶네요^^
아 놀러가고 싶당..
저도 조만간 1박으로 놀러갔다 올 것 같아용^^
오크밸리는 아니지만..1월달엔 오크밸리로 함 계획을 짜 봐야겠어요~
그럼 ..스키장 놀러 가고 싶은 맘을 포스트로 표현해봤구용.
알뜰함을 사랑하는 분들에게~돈을 굳힐 수 있는 다양한 정보들 알려 드렸어요.
오크밸리 뿐 아니라 평소에도 움직이기 전에 쿠폰부터 챙기는 습관 가져보자구용.
나중에 계산해보면 ..ㅎㅎ 생활의 작은 즐거움이 된답니다.
그럼 또 유용하고 즐거운 정보 데리고 올께용^^!
참참 친절한 링크!(아래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