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체험단/☆이웃한정.이벤트

※와인,커피~그리고 주절주절 & 치즈케이크(쭈쭈뽕)

by 쭈쭈뽕 2010. 1. 8.

어른이 되니 복합적인 맛을 좋아하게 되는거 같아요.

일단은 커피가 그렇구요.

와인이 그렇구요.

^^술 이야기가 나와서..좀 그러네요.

뽕이 블로그엔 10대분들도 많이 오시는데 말이지요.

저도 ..하루보고 깜짝 놀랐어요.

블로그통계 뭐..이런거 보는데.

전 30~40대분들이 많이 오지 않을까 싶었는데

의외로 10대 20대 분들이 많이 방문해주시더라구요.

ㅎㅎ 다들 이웃분들은 아니겠지만

그렇다면?

아마도 뽕이가 올리는 것들이 영young한거란거????ㅋㅋㅋ

쭈쭈뽕이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원맨쇼를 하고 있구만요.

이런 날엔 그냥 주절이듯이 포스팅하는데요.

사람이 가끔은 또 이런 맛이 있어야잖겠습니까?

10대분도 오시지만

네..저 꺽어진 *십...!숫자 이야기 하기 싫어요.신년이 그리 반갑지 않다는.

일상에는 소녀처럼 우유한잔,허브티한잔,녹차한잔 이러고 싶지만

나이가 나이인 만큼 와인도 껴있고 ,맥주도 껴있고,동동주도 껴있고,,

(참,,,인삼 막걸리..흐미~~)

요기까지에요.

ㅎㅎ

담배는 정말 정말 정말~~싫어하구요.

울신랑도 끊으라 끊어라 하는데.

에휴.금연초를 사줄까 고민중이에요.

자주는 아니고

가끔은 요렇게 나이든 아줌시의 일상소품들(와인~?!)이야기도 하겠슴당.

절대 자주는 아니구요.

그치만요.청소년분들은 좀만 참으시면 되시구요.

전 청소년때 그리 일탈했던 것은 아니고

좀 커서 까불고 돌아댕겼지만요.

청소년때는 그래도 엉덩이에 굳은살 배길만큼 좀..열심히 하면 나중이 보장되니

조금만 참고 노력해주십사고 이야기 하고 싶어요.

울딸도 머리는 개안은지?

공부 그리 안해도 점수가 잘나와요.

제가..그거 믿다가 큰코 다치고 그랬거든요.

ㅎㅎ

늘..그러죠.딸아 10년만 참으면 나머지 60년 70년이 넘게 편안하단다

안참은 사람보다 훨씬더 편해!

이렇게 말이죠.

말이 샜구요.

일하다 이러고 있네요.

첨의 의도는 이게 아니었는데 말이죠..ㅋㅋ

와인에서 찔린겨!!!

그럼..묘한 와인같은 여자!

뽕이가 한밤에 묘한 스릴을 준비했잖겠어요?!

이힝~알아맞춰보시라요!

다들 치즈케이크 좋아하시죵?!

그거.두개..쏠게용.

큰거 아니고 정가 4000원짜리!ㅎㅎ

전..어떨때 노래 부르는지 아세용?

신랑은 제가 노래 부르면 기분좋은지 알아요.

전..슬플때 노래를 더 자주 부른답니다.부르다보면 좀..맘이 정화되요.

그거와는 그리 상관이 없겠지만

암튼..

오늘도 ..지금시방도..

울 이웃님들 챙겨 드리고프네요.

다들 아시겠지만..요런 기습이벤은

뽕이의 십일조 같은 것이와요.온라인 오프라인으로 얻은것이 무엇이든 이웃님들과 나눈다! ㅋㅋㅋ

첨에도 그렇고 지금도 같은 맘이구요.

그럼 두 분!

선착순으로 쏩니당.

요즘 뽕이 미쳤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