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본.요리/쭈쭈뽕. 점심

※용설리 토종순대국~순대와 산두리 비빔국수!(요렇게 먹어도 맛나네요.쭈쭈뽕.점심메뉴)

by 쭈쭈뽕 2009. 6. 11.

※용설리 토종순대국~순대와 산두리 비빔국수!(요렇게 먹어도 맛나네요.쭈쭈뽕.점심메뉴)

찰찰한 순대드세요~

요거 보통 순대같아 보여도

군내없고 담백해서 뽕이 맛나게 먹은 순대랍니다.

좀 더두운 조명에서 찍어서~

사진이 좀 흐릿한데도 ~맛난 느낌,질감이 느껴지시죵?~

원래 뽕이는 순대 잘안먹어요.

먹기 시작한 것도 이십대 ~중반부터 먹기시작했나요?ㅎㅎ

순대 먹으면 몇 개 안집어 먹는데

이 순대는 잘도 넘어가더군요.

저번 포스트로 보여 드렸던 산두리 비빔국수~ㅋ

요거 정말 최강의 매움이에요 ~~

먹다보면 얼마나 물이 쓰이는지....

매콤한 육수가 매력이죠.

요건 아들이를 위한 아기국수!

간장으로 맛을 낸건데~ㅎㅎ

아들이가 잘 먹어요.

죠기~두군데서~사가지고 와서 집에서 먹었는데

맛나더군요..

아~~땡긴당~ㅎㅎ

요거 사실은 점심에 먹은 건 아니구요.

저녁 다 되어 갈때 먹었어요.

근데..점심메뉴로도 딱 좋다 싶어서~요래~데리고 온거구용~

용설리~토종순개국도 그렇고 산두리비빔국수도 그렇고

여러 곳이 있나봐요~^^

참고로 이야기 드렸구요~

혹 가실 분은 ㅋㅋ

제가 저번에 포스팅 해놓은거 보심되용~~

위에 블로그 메뉴 클릭하시고 ~검색창이 블로그~눌르면 뜨거든요

거기에 [산두리]하면 나올거예요~ㅋㅋ

요건..그냥 집에서 적당히 먹다가 맛났다는 야그므로

그냥~요렇게만 알려드릴께요.

친절한 뽕이~가끔은 이래 앙탈부려 볼랍니당~~ㅎㅎㅎ

그럼~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구용.

맛난 식사 하시고..더 건강해지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