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미용.건강

※유기농화장품 전문쇼핑몰[올가미] 사이트에서 해외배송된 닥터브로너스社의 매직솝 베이비마일드비누&doctor broners 매직 오가닉로션~*

by 쭈쭈뽕 2009. 12. 28.

※유기농화장품 전문쇼핑몰[올가미] 사이트에서 해외배송된 닥터브로너스社의 매직솝 베이비마일드비누&doctor broners 매직 오가닉로션~*

<<

미쿡^^에서 날아온 화장품들이에요.

왼쪽은 물비누구요

오른쪽은바디로션겸 핸드로션이에요.

유기농 수입화장품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쇼핑몰인

[올가미]쇼핑몰에서 체험단 형태로 해서 받아본 상품들이에요.

[올가미]하면 보통은 영화 올가미를 떠올리는데요.

ㅎㅎ 저도 예전엔 그랬어요~

윤소정씨와 최지우씨의 대결이 살벌한 영화였지요 ㅎㅎ

그런데 쭈쭈뽕이가 유기농수입화장품 전문 쇼핑몰인 [올가미]를

체험하고 보니

이제 [올가미]라는 단어를 대하면 영화보다 먼저 쇼핑몰.올가미가 먼저 떠오르는군요.

주문은 쇼핑몰{올가미]에서 하고

소재지가 대구에 있더라구요^^~~

인터넷으로 주문하고는

대략 3~4일 정도 기다리니

미국 현지에서 제품을 발송한 제품이택배로 뽕이네 집에 도착을 하더라구요.

이렇게 세가지 회사의 제품 6가지가 들어 있었구요.

이렇게 뽁뽁이 크기가 큼직한 뽁뽁이로 야무지게 포장되어 있더군요^^

오늘 구경시켜 드릴~닥터브로너스의 매직솝 베이비마일드도 요렇게

뽁뽁이로 꽁꽁 감싸져서 도착했구요.

다음에 보여 드릴 doctor broners 매직오가닉로션은 테이프로 마개를 고정시킨후

뽁뽁이로 감싸져서 배송되었더군요.사진을 찾아보니 안보이네요^^;

암튼 해외배송으로 오는 것이라 그런지 야무지게 포장되어 있는 점이 맘에 들었고 인상적이었어요.

먼저 물비누부터 볼께요.

요 제품의 정식 명칭은 닥터브로너스 매직솝 베이비 마일드 이구요.

베이비 ~그러니까 아기와 아이들을 위한 순한 물비누에요.

아기처럼 피부가 약한 분들,민감성 피부에도 좋겠지요.

게다가 요 제품은

[올가미]쇼핑몰의 대부분의 화장품들이 그러하듯

유기농 화장품이라~민감성 피부를 지니신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으시지요.

닥터 브로너스의 매직솝마일드비누의 정보들은

제가 사용해보니 참 순해서 좋은데요.

뭐가 들어가서 순한지 사실 잘 모르잖아요?!

그래서 [올가미]쇼핑몰에 있는 정보들을 데리고 와봤어요^^

이하~

[올가미]쇼핑몰의 닥터브로너스 매직솝 베이비 마일드비누의 자세한 설명 이미지예요.

다소 길지요?ㅎㅎ

길지만 중요한 내용들이 있어서 정보성 글로도 좋은데요.

닥터브로너스의 요 매직솝 라인의 제품들은

유기농 올리브유를 재료로 해서 만들어

화학적인 성분의 비누와는 달리 순해서

비누의 용도뿐만 아니라 치약,샴푸,주방세제등~다양하게 사용해도 괜찮다고 하네요^^~~

전 아직 그렇게는 안써봤는데 한번 시도해봐야겠어요^^

그래도..다양한 정보를 가져 오면 좋을 것 같아

제가 길게 캡쳐해서 데려온 사진이에요.

실제로 사용해볼께요.

손에 이렇게 따라보면 일반 스킨 정도로 쭈르르 따라집니다.

물보다는 조금더 점도와 농도가 있지만 쭈르르 흘러내리는 정도예요.

향기를 맡아보니 무향에 가깝게 별 냄새가 안나구요.

그냥 손바닥으로 몇번 문지르면 그리 거품이 일지는 않아요.

물을 적셔서 비벼 주니까 굵지 않는 잔잔한 거품이 잡히면서 생겨나네요.

거품이 굵고 엄청나게 나오는 비누보면

헹구는게 어려운데

이 제품은 이렇게 잔잔한 거품이 나서는

씻고 나서 헹굴 땐 조금만 헹궈줘도 잘 헹구어 지더라구요.

그리고 사용후엔 뽀드득한 느낌 나면서 미끈덩 하지 않구요.

제가 제일 맘에 드는 부분이 바로 이 점이에요.

뽀드득 해서 사용후에 기분이 개운해 진다는 점이지요.

그냥 손을 닦는 용도외에 목욕할때 입욕제로 사용해도 되는데요.

제가 사용을 해보니 보통의 입욕제처럼 뽀골대면서 수면으로 거품이 일거나 하지는 않아요.

그냥 뽀야니~

그치만 요렇게 해서 아이 씻기고 나니 깨끗하게 씻겨졌더라구요^^

뽀득하니~

아니면 보통 타올에 묻혀서 거품내서 닦아주는데

그 방법을 저는 더 선호해요~

뭐랄까 좀 밀어야 개운하달까요?

미는 거 안좋다고 해서 살살 밀어주지요.

순한 재료만 썼다고 하는데

정말 사용해보니 아이가 덜 가려워해요.

물론 바로 바디 로션을 발라주는데

평소보다 더 피부가 덜 건조한 것 같고 그렇더군요.

미세한 변화라~그 정도선에서 저는 만족한답니다^^

그 다음으로는 로션인데요.

요게 파란색인데 남색 진해서 눈에 확뜨여요. ㅎㅎ

게다가 매직솝 베이비 마일드 처럼 요것도

영문으로 제품 전체가 뒤덮여 있다 시피해요.

^^제가 딸내미한테 이걸로 영어 공부해도 되겠다~

단어도 무지 많고 ㅎㅎ

하면서 농담을 했다는 거 아닙니까?~

다른 제품과는 글시가 많다는 점이 닥터 브로너스의 눈에 띄는 특징인 것 같아요.

외면만 그런 것이 아니라

이 닥터브로너스 매직 오가닉핸드앤 바디 로션은

사용해보니

매력적인 로션이더라구요.

어떤 점이 그러냐면

일단은 사용감이 매끄러워요.

울 딸이~발라보더니

'엄마 로션이 몰랑거려요!'하더군요.

좀 과장된 표현인거 같은데..ㅋㅋ

부드럽고 매끄러운 느낌이 들어서 그렇게 표현한 것 같아요.

발라지는 발림성이 참으로 탁월해요.

쓱쓱 문질르면 피부에 싸악 스며드는 속도도 빠르구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 제품의 하이라이트!특장점은

페퍼민트향!이에요.

첨에는 다소 향이 진한듯 하지만

바르고 나면 연한 페퍼민트향이 남아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페퍼민트 향은 아시다시피

머리가 아플때 두통이 있을때도 좋고

페퍼민트차는 나른한 오후를 개운하게 하는데 그만이잖아요?!

그래서 요거 바르면서 맛있는 느낌도 나고

은은하게 나는 향기에 기분이 좋아져서 자꾸만 바르고 싶어지더라구요^^

요 제품은 아까 이야기 드렸다시피

투명테이프로 한번 발라진후~ 그 위에 뽁뽁이로 다시한번 포장되어 와서

영문이 테이프를 뜯다가 조금 지워졌어요.

저야 별 상관이 없고,단 예민한 분들을 위해 말씀드렸어요.

요 제품은 손에도 좋고 온몸에 바르시면 되요.

조금만으로 잘 펴발라져서 경제적이구요.

유기농제품으로 유명한 닥터브로너스에서 만드는 것이라

어른은 물론 아이까지~

맘놓고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죠.

딸내미한테도 다른 로션 보다 요거가 순하고 좋으니

넌 요걸로 써라~요렇게 이야기 해놓았더니

제가 알아서 잘 바르더군요.

건조한 딸내미의 피부가 다소 좋아지고 부드러워진 것 같아

전 만족스러워요^^

지성 피부토닉통 바디로션이라고 되어 있는데

건성이라고 못쓰는 것은 아니고

저도 건성인데 번들거리지 않는 다는 의미같아요.

피부에 싹 ~스며드는 느낌 좋구요.

수분 공급에 좋은 것 같아요.

얼굴에도 사용가능하다고 하는데 전 얼굴보다

주로 몸에다 사용을 해요.

얼굴에도 사용을 해보니 트러블 없구요.

단지 평소에 쓰던 것이 있어 얼굴대신 몸이나 손에다 바르고 있지요^^

손씻기를 너무 즐겨서 손이 거친 울 딸내미에게

꾹 짜서 발라줍니다.

점성이나 농도는 사진에서 보이는 느낌대로구요.

기울여도 안흘러내리지만

부드러운 로션타입이에요.

바르고 나니 손이 반들반들

사진보다는 덜 번들거리지만

매끄러운 느낌이 눈으로 확인되구요.

가지고 있던 핸드크림보다 더 좋다고

요즘에 딸내미는 요것만 쓰더군요^^

암튼간에 울 모녀 그리고 아들내미 아빠까지

요 제품들 잘 쓰고 있어요.

닥터브로너스 물비누^^는 아들내미가 주로쓰고

로션은 가족모두 두루두루 잘쓰고 있어요.

마지막으로 요 제품들~귀여운 마크들,인증마크들 보여 드릴께요^^

왼쪽의 OTCO 마크는 미국 유기농 인증마크라고 하네용.

그리고 바로 옆의 토끼인가요?

폴짝 뛰고 있는 마크는 동물실험을 하지 않았다는 표시구용^^~~

닥터브로너스 매직오가닉 로션에도 같은 마크가 들어 있구요^^

이상 쭈쭈뽕이가 주문부터 사용까지 체험해본 [올가미]체험기 였어요.

물론 닥터브로너스등의 제품들의 사용기기도 하고

또 유기농수입화장품 전문 쇼핑몰인 [올가미]사이트의 이용후기이기도 하구요.

저는 해외배송은 좀 오래 걸리고 힘들고 돈도 많이 든다고 꺼려했는데

전혀 그럴 필요없더군요.

주문도 쉽고-그냥 보통의 일반 쇼핑몰과 주문방법이 같아요.

물론 해외배송이 되는 부분이 있으니 배송정보 꼼꼼이 읽어보는 것도 좋구요.

배송도 3~6일 정도 걸린다고 하는데 저는 3~4일 걸린것 같구요.

그리고 배송료도 비싸지 않더라구요^^

배송료 부분은 저도 헷갈리는데

배송료가 대폭내려서 3만원 이상은 무료배송

이하는 2500인가 부담하셔야 하는 걸로 확인하고 왔어요.

그치만

[올가미]의 제품들이 해외에서 배송되는 것이 있고

수입된 제품들 같은 경우엔 국내의 수입사에서 배송되는 경우가 있는 것 같으니

배송료가 다를 수 있어요.

제가~올가미 담당자는 아니어서~ㅋㅋ

한번 확인하시고 주문하시면 되실 것 같아요^^

저도 국내에서 유통되는 화장품만 사용하고 했는데

요번 기회로 미수입 브랜드 중에서 좋은 제품들을 체험하다보니

앞으로도 다양한 유기농제품들~영어로^^오가닉 제품들 !

지속적인 관심가지고 좋은 제품 골라써야겠다고 생각했답니다~~

이상 [올가미]쇼핑몰의 다양한 제품중 닥터브로너스의 제품들 구경시켜 드렸구요.

또 잼나고 ,유용한 정보 맛난 것들 있으면 후딱 데리고 올께요.

2009년이 얼마 안남아서 섭섭한 맘이 생기기도 하네요.

다들 저랑 비슷하시지요?

나이 한살 더 먹는거 서글프지만~ㅎㅎ

기쁘게 맞이하려구요.

기쁘게 2010년을 같이 맞이해봐요^^*우리

이 후기보다 더 자세한 설명이나

또 이 제품외에 다양한 유기농 제품들을 보시려면 아래를 클릭하시면 되세용^^

↘↘↘

올가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