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프로거/주부천사

※유한양행~친환경 세탁세제[아름다운 세탁세제]로 개운하게 빨래하기!(쭈쭈뽕.리뷰)

by 쭈쭈뽕 2009. 3. 31.

※유한양행~친환경 세탁세제[아름다운 세탁세제]로 개운하게 빨래하기!(쭈쭈뽕.리뷰)

한 컵 하실래요?

[아름다운 세탁세제]!

아뇨!마시지 말고 ~말이죠~

인제 우리가..세탁을 할 시간이거든요^^

자~찌든 때,각종 냄새가 밴 빨래들이 쭈쭈뽕이를 기다리고 있네요.

쭈쭈뽕이 아름다운 세탁세제 한 컵 따라서

세탁기로 달려 갑니다~~어서 따라오세요.

세제를 보니

어떤 느낌이 드시나요?

일단 저는 평소에 쓰던 세제와 달라서

첨엔 이게 빨래나 제대로 할까 걱정했어요^^;

왜냐?

세탁기에 따라보니

다른 세제들은 농도가 진해서 걸쭉하게 떨어지는게 보통인데

이 [아름다운 세탁세제]는

그냥 물같이~아니 물보다는 조금더 진한 시럽물처럼~

쭈르륵~떨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에이~이렇게 묽으면 빨래도 잘 안되고 그럴거야~

했는데

왠걸요!

정말..거품도 기존제품보다 몇 배는 더 나는 듯하고요.

때도 잘가고,빨래 냄새도 잘잡더라구요.

각설하고 빨래를 해볼께요.

빨래를 하려면 일단은

세탁기에 빨래감을 넣고

스위치를 누른후~

물이 나오면

세제를 뚜껑에 따라 넣습니다.

쭈르르 세제를 따라 부어주고요.

참참 저는 세제를 넣을 때 옷위에 뿌리지 않고

나오는 물에다 부어줍니다.

옷에다 그냥 부으면

옷감의 색이 변색이 될 수도 있고

또 세제가 잘 안풀리기도 하거든요.~

요즘은 세탁기도 하도 좋은게 많이 나와서

그냥 세탁기의 세제주입구에 넣으면 되잖아요.

뽕이는 오래된 구형^^이라~

이렇게 한컵씩~세탁기에게 세제를 직접먹여줍니다.흠하하하~

사실 구형도 세제넣는 구멍이 있어요.

근데 제가 찝찝해해서 그냥 부어줍니다.습관이죵~~^^

세탁기에게 세제를 먹였으니

거품이 얼마나 나는지 한번 봐야겠죠?

세제가 묽어서인지

찬물에도 거품이 뽀골뽀골,,풍성하게 나네요.

이 세제를 제가 써보니

참,장점이 많은 세제더라구요.

몇 개만 꼬집자면!

*장점

1.세제가 묽어서 찬물에도 잘풀리고

잘 헹궈진다.

2.향이 약한데도 빨래의 잡내를 잘 잡아준다(신기)

3.용기의 디자인이 실용적이다

-손잡이가 두껍거나 간격이 좁지않아 잡기 편리하다.

-용기가 가운데가 잘록해서 잡기 편리하다

-뚜껑을 닫을때 뚜껑입구가 용기의 안쪽으로 들어가게 해놓아

용기의 외관이 쉽게 더러워지지 않는다.

*단점은 ...

음 그리 눈에 띄는 단점을 아직 찾지 못하고 있네요.

후기란게 단점도 꼬집고 그래야 하는데

솔직하게 단점을 저도 얘기드리고픈데

아직은 단점을 못찾고 있어요.

친환경세제고

무형광세제여서

제가..만족스러워 하고 있기 때문인거 같아용^^

이야기가 나온 김에

이 세제가 무형광 세제래요.

다들 아시겠지만

휴지,키친타올,기저귀,생리대,어른아이꺼 할것 없는 각종 옷들

형광물질이 함유되지 않는걸 찾기가 더 어려울 정도로

일상에 형광물질이 퍼져 있는데

이게 그렇게 안좋다잖아용.

발암물질에다 또 알러지도 일으키는..

그런 형광물질이 들어 있지 않아

안심이에요.

참 신랑 와이셔츠를 빨아봤는데

제대로 때가 빠졌는지 궁금하죠?

애벌로 빨아 넣지 않았는데도

깨끗하게 빨아졌어요.^^

<아름다운 세탁세제는 일반 세탁기용과 드럼세탁기용이 있어요.

전 오래된~구형 세탁기를 써서 일반 세탁기용을 썼지만

드럼세탁기용이 있으니 드럼세탁기를 쓰시는 분은 그걸로 하셔야겠죵^^)

쭈쭈뽕이가 좋아하는 선물 중 하나가

세제 선물인데 ㅋㅋ

아름다운 세탁세제를 네개씩이나 받아서 넘 좋았답니다.

암튼..뽕이..유한양행에서 나온 '아름다운 세탁세제'써보니

맘에 여러면에서 만족스럽다고 알려 드렸어용..

그럼 또 잼난거 맛난거 데리고 올께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