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림/수납

※이쁜 휴대폰꽂이&리모콘꽂이 (온라인에서 찾은 이쁜 수납함,인테리어,안꾸미기)(쭈쭈뽕매거진)

by 쭈쭈뽕 2008. 11. 4.

※이쁜 휴대폰꽂이&리모콘꽂이 (온라인에서 찾은 이쁜 수납함,인테리어,안꾸미기)(쭈쭈뽕매거진)

<<<

이번엔

쭈쭈뽕이가 이뻐라하는 것들 중 하나

구경시켜 드릴께요.

이리저리 굴러다닐 수 있는

핸드폰이랑 리모콘을 한자리에 꽂을 수 있는 꽂이가 바로 그것인데요.

음..제가 몇달전 이마트에 갔을때

입점해 있는 자연주의에 가서 산건데요.

보자마자 홀딱반해서 데리고 온 녀석이지요.

저는 꽃패턴을 좋아하는데요.

단지..

다같은 꽃이라도

꽃모양이 다 같으면 별루구요.

좀 흐드러지게 핀듯한 모양을 좋아해요.

풍성하거나

홀로이 외로워보이거나

그런 느낌의 플라워패턴 좋아하지요.

바로 요런 스타일~~!

얼핏..가방처럼 보이지만

안에 지지대가 두꺼워서

튼튼하구요.

그리고 색상도 살짝 다운된 톤이라~

때가 잘 안탄다는 장점이 있지요 ㅎㅎㅎ

요렇게 네칸 구분되어

리모콘도 꽂을수 있고.

펜도 꽂을수 있어요.

딸램핸폰이랑 제꺼랑 둘이 나란히 넣어놨네요^^

요거 들여 올때는 정말 저렴했던거 같은데요.

삼천 얼마..?

암튼 오천원 이하였던걸로 기억합니다.

요거 올리는 김에 보너스로~

이뿐 핸드폰/리모콘꽂이 모아봤어요^^

보너스가 있는 블로그..뽕이 블로그 이뿌죵?ㅋㅋ

즐감해주세요^^!

출처:네이버쇼핑

검색창에 리모콘꽂이라고 쳤어요.

자세하게 구경하시려면 여기<

<요기 들어가시면 가격대라든지

기타 자세한 설명 보실 수 있어요.

.모든 사진 오른쪽마우스 허용되는 사진만 담아왔습니다.^^

홍보도 되는 것이니..관계자분들은 이쁘게 봐주셔용^^

뽕이 휴대폰꽂이 광고하는 것 아니구요.

ㅎㅎ 뽕이가 사랑하는 물건들 구경시키면서

살짝 눈으로 즐기시라고 올려놓은거예요.

그럼..뽕이 또 잼난거 맛난거 데리고 올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