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프로거/주부천사

※이왕하는 설거지!맑게 자신있게!!(with 친환경주방세제.아름다운 주방세제)(쭈쭈뽕.리뷰)

by 쭈쭈뽕 2009. 2. 24.

※이왕하는 설거지!맑게 자신있게!!(with 친환경주방세제.아름다운 주방세제)(쭈쭈뽕.리뷰)

환경은 맑게~~피부는 자신있게 만드는 !

유한양행의 [아름다운 주방세제] 체험기를 보여 드리려고 해요.

쭈쭈뽕이가 아름다운 주방세제의 주부천사카페에서 체험단으로 뽑혀서

세제 한박스 받았다고 보고 드렸었잖아요.

그래 제가 이번엔 이 아름다운 주방세제로 설거지 하는 풍경을 구경시켜 드리려고 해요.

그러면서 또 이 세제의 장점.단점까지 꼬집어 보려고 합니다.

쭈쭈뽕이네 싱크대에 턱놓여 있는 이것은?

샤방샤방 이뿐 [아름다운 주방세제]!

-그 옆에 보이는 세제는 기존에 쓰고 있는 과일세제

-참고로 아름다운 주방세제도 과일세척에도 좋다고해요^^

벽에 걸려 있는 것 있죠?

저게 아크릴 수세미예요.

요거 정말 짱!좋잖아요.

요건 벽에 걸어서 물기빼면 위생상 좋구요.

또 아래에 보이지만 자연**에서 산 스펀지수세미 쓰는데

그것도 좋아요..

둘다 사진에 보이네요^^~~ㅎㅎ

제가 체험단 활동하기 전에도 이 세제병이 놓여 있었는데요.

사실 내용물은 다른 거였지만

한번 써보고 통이 이뻐서 세제통만 두고 리필하는 식으로 해서 1년은 쓴 것 같아요.

다른 세제병보다 이쁜 것도 장점인 것 같아요.

자 설거지 들어갑니다..

사람이고 그릇이고

깨끗이 씻겨 놨을 때가 가장 이쁜 것 같아요.

저도 그닥~이쁜 얼굴은 아니지만

세수하고 나서가 그래도 제일 이뻐보인다는 ㅎㅎㅎ

그릇이 반짝~윤이 나면서 깨끗하게 닦여졌네요.

설거지도 끝냈으니

[아름다운 주방세제]의 장점다 단점을 꼬집어 볼 시간!

장점부터 이야기하자면

음..

먼저 향이 진하지 않아요.

그래서 순한 느낌이 나고요.

그리고 거품이 물에 잘 헹궈져요.

몇번 쓱쓱 헹궈내면 뽀드득 개운한 느낌들구요.

다른 제품에 비해서 다 씻고 나서 미끄덩거리는 느낌없이

뽀득거리는 느낌이 많이 들어요.

그리고 제일 만족스러운 점은 피부에 자극이 적다고 하더니

정말 이거 쓰고 나서 손피부가 정말 보드라와 졌어요(요 부분 강추에요!)

단점은요.

향이 진하지 않다는 점은 장점이긴 한데

생선이나 이런 냄새 진한거는 한번더 세제칠을 해주면 좋다는 점이구요.

그리고 기존 제품들에 비해 거품이 적은 편이에요.

저같은 스펀지 수세미같은 경우엔 별 차이없구요.

다른 아크릴 수세미의 경우엔 그렇다는 느낌들어요

친환경 마크와 비자극 마크

굿디자이더 마크까지 달고 있어요.

친환경마크야 ~다 아시겠지만 우리 자손을 위해서

더 없이 중요한 사항인 것 같아요.

아무리 세정력이 좋고 거품이 많아도 환경에 나쁘다면

기업뿐 아니라 사용하는 사람들도 환경오염의 주범일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들어요.

자각하든 아니든 말이죠.

이왕이면 친환경 상품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는데

그럴려면 소비자들이 친환경 제품의 소비를 많이 해주면 해줄수록 친환경제품이 더 많이 개발되겠죠.

비자극마크!

아하~~뽕이도 이것 보면서 "그래서 그랬구나"이런 생각이 드는데요.

왜냐면 이거 쓰고나서 정말 손이 보드라와졌어요.

첨엔 이젠 날이 따뜻해져서 그러나?했는데

가만 생각해보니 바로 이 세제덕분인 것같아요.

지금도 손등을 문질러 봤는데

보들보들..좋아요..잡티는 있지만서두,,ㅎㅎ

굿디자인 마크!

이거는 제가 인정해요.

제가 맛요카페라고 유명한 네이버카페가 있어요.

거기 이벤트할 때 [아름다운 주방세제]

이거 받아 썼거든요 두개!

그때 다 쓰고 나서 용기가 버리기 아까운거예요.

그래서 버리지 않고 근 일년이 다 되게 용기를 재활용하면서 쓰고 있거든요.

용기가 깨끗한 하얀색이고 또 무늬도 고급스러워서

주방이 깔끔해보이는 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어떠세요?

이쁘죠..ㅎㅎ

보면 볼수록 좋아지고 흐뭇해지는 세제네요.

무엇보다도 친환경이라는 점에서 점수를 많이 주고픈 세제예요.

저는 여름 빼고 가끔은 밀가루로 설거지 하기도 하고 했는데

그럴 필요가 없는거 같아요.

피부에도 좋고 환경에도 좋으니..

바로 이게 완소!주방세제가 아닌가 해요.

참참 이 세제는 제약회사로 유명한 유한양행에서 나온거예요.

그러니 당연히 피부건강에도 좋겠죠?~^^

이상..쭈쭈뽕의 [아름다운 주방세제]체험기 였어요.

오늘도 우리 주부님들 화이팅이에요.

설거지 정말~~정말 지겹지만..그래도 가족의 건강을 위해 뽀득뽀득 열심히 닦아보자구용^^**

[아름다운 주방세제]궁금하시다면 요기요^^!

http://www.yuhan.co.kr/

<<유한양행 생활용품 구경가기

http://cafe.naver.com/1004jubu

<<주부천사 카페 놀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