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프로거/잡지.요리책.방송촬영

※이지데이~사이트! [요리마니아] 되었어요(이지데이 요리마니아칼럼,카테고리,쭈쭈뽕)

by 쭈쭈뽕 2008. 12. 24.

※이지데이~사이트! [요리마니아] 되었어요(이지데이 요리마니아칼럼,카테고리,쭈쭈뽕)

영광스럽게도

이지데이

요리마니아가 되었습니다^^!

이지데이 요리마니아 분들 보시면 참 대단하신 분들..

뽕이가 껴도 되는지 싶었지만

연락주신[이지데이]에

감사하는 마음 하나로

제안에 응했지요.

어쩡정한 표정의 저 사진은

그래도 작가분이 잘찍어주신거라

잘 우려 먹고있지요..

사진이 축소되니

눈코입이..

ㅎㅎ 생긴게 아주 웃겨용

원래 생긴것도 웃기지만 ㅋㄷㅋㄷ

딸래미 사진까지 함께 올라가서 더 좋네요~

이지데이는 정말 회원분들이 많은가봐요

덧글도 넘쳐나도

늘 생기가 넘치는 발전중인~멋진 사이트랍니다.

아시는 분은 다 아시겠지만요.

http://www.ezday.co.kr/

로 놀러가보세요~

소비자 체험도 많구요.

그리고..또 다양한 컨텐츠!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정말 다양한 컨텐츠들이

속속 업데이트되고 있답니다.

가시면 뽕이 마니아컬럼도 구경해주시구요

오늘은 크리스마스이브~

다들..멋진 계획세우셨나요?

뽕이도 별건 없지만

그래도..가족들과 함께할 생각에 벌써 설레이네요.

나이가 들어도 크리스마스는 크리스마스!~

가족분들과 행복한 시간되세요^^*

merry christmas!~~~

댓글